생활의 달인 소금 크루아상 달인 빵집 충주 베이커리이와정 정보

2022년 9월 5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59회 소금 크루아상 정상준 달인 빵집 정보


“가족이 운영하는 빵집입니다. 가족을 대하듯 ‘손님’을 맞이하고 맛있는 ‘빵’을 대접하고 싶어요. 오랜시간 천천히 건강한 빵을 만들고 싶은 우리의 생각을 ‘맛’으로 전해드리고 싶어요.”


이렇게 한번 이 집에서 소금 크루아상을 맛보면 다시금 찾아가서 더 사오고 싶어진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이 맛이 우리가 익히 아는 맛일 것 같은데 그 맛이 너무 궁금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시식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활의 달인 소금 크루아상 달인 빵집




#생활의 달인 소금 크루아상 달인#소금 크루아상 달인#소금 크루아상#생활의 달인 소금 크루아상#소금 크루아상 달인 빵집#소금 크루아상 달인 빵집 위치#충주 베이커리이와정#베이커리이와정

소금 크루아상 달인 빵집 베이커리이와정 후기 정보


이렇게 이번 달인의 빵집을 다녀온 ros*******님이 말하길 “빵이 식감이 좋고 특히 디테일이 좋습니다. 빵마다의 식감이 달라 좋아요. 진짜 맛있는 퀸아망을 충주에서 먹을 수 있는게 신기.”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역시나 yon*******님 역시 “친절하고 깔끔하고 주차도 편합니다. 게다가 가격도 저렴해요.”라는 말을 하면서 저렴한 가격에 제대로 된 빵을 맛본다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소금 크루아상 달인 빵집




그리고 이번 달인의 매장에서는 스스로 ‘디카페인 커피가 내일부터 서비스 됩니다 :) 그동안 디카페인 커피를 찾으셨지만 없어서 아쉽게도 다른 음료를 드셔야 했던 분들은 내일부터 모든 커피메뉴에 원두 변경 추가금액 없이 디카페인 커피를 즐기실 수 있어요. 현재 디카페인 원두는 콜롬비아입니다: 디카페인 원두는 이와정의 빵과 잘 어울리는 원두로 자리 잡을 때까지 조금씩 변동이 있을 예정입니다 :)’라는 말을 하네요.

이렇게 빵과 잘 어울리는 원두를 찾기 위해 노력한다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소금 크루아상 달인 빵집



역시나 이 집이 좋다는 사실***님도 “충주 핫한 카페, 베이커리 이와정. 드디어 다녀왔어요. 퀸아망 처음 먹어봤는데 달달하니 맛있네요. 밤삭하데니쉬/뺑오햄치즈도 맛있어요. 아메리카노는 좀 연하지만, 샷 추가 가능할 것 같고, 아메리카노와 라떼도 맛있네요.”라는 말을 하면서 정말 맛 좋은 카페라고 말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은근히 퀸아망의 맛이 참 좋다고 말하면서 충주에서 맛볼 수 있어 너무 좋다고 극찬을 하네요.

생활의 달인 소금 크루아상 달인 빵집




또한, 이 집에서 먹는 빵이 고급지다면서 r***님은 “빵이 진짜 맛있고 고급진 맛..! 인테리어도 예뻐요. 여자화장실은 환기가 잘안되는지 냄새가 조금나요… 주차는 건물 맞은편에 빈 공터가 있어요.”이라 말하네요.

그래서인지 브로콜*****님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매장 인테리어는 충주 빵집 중 제일인 것 같고 맛… 매일 먹어도 안 질립니다. 앙버터 원래 안 좋아했는데 이와정 앙버터 치아바타는 제가 앙버터를 좋아하게 만들어버린 놈이에요 최고!”이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생활의 달인 소금 크루아상 달인 빵집



끝으로 너무 맛이 좋아 다시금 방문했다는 노**님의 말로도 “지난번 담장마켓에서 치아바타 샘플러 구입해서 먹어봤는데 넘 맛있더라구요! 자꾸 생각이 나서 오늘은 매장가서 먹고 왔어요:)”이라는 말을 하며 극찬을 하네요.

또한, 헛***님은 “충주에서 젤 이쁜 베이커리카페. 음료값 싸고 베이커리종류가 많아서 좋아요. 무엇보다 쉬는날없이 운영해주셔서 휴무일에도 마음껏 방문이 가능해서 너무 좋아요.”라고 말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이렇게 이번 방송에 나온 소금 크루아상 달인의 빵집이자 카페를 방문한 사람들은 좋은 기억이 많다 말하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소금 크루아상 달인 빵집



#생활의 달인 소금 크루아상 달인#소금 크루아상 달인#소금 크루아상#생활의 달인 소금 크루아상#소금 크루아상 달인 빵집#소금 크루아상 달인 빵집 위치#충주 베이커리이와정#베이커리이와정

충주 소금 크루아상 달인 빵집 상세정보


상가명: 베이커리이와정

전화번호: 070-7722-7700

주소: (도로) 충북 충주시 연수동산로7길 2
(지번) 충북 충주시 연수동 1546-1

이용시간: 오전 8시 30분 –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크루아상 ----- 3,500원

위와 같이 이번 소금 크루아상 달인의 빵집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 빵이지만 그 맛은 다시금 발길을 돌리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소금 크루아상 달인 빵집




#생활의 달인 소금 크루아상 달인#소금 크루아상 달인#소금 크루아상#생활의 달인 소금 크루아상#소금 크루아상 달인 빵집#소금 크루아상 달인 빵집 위치#충주 베이커리이와정#베이커리이와정

소금 크루아상 달인 빵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215

생방송투데이 불맛 한우힘줄볶음 가격 리얼맛집 마포 모양 위치

2022년 8월 31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26회 리얼 맛집 – 불로불사! Hot한 보양 신세계~ ‘불맛 한우힘줄볶음’ 매장 정보 “이 식당은 제주도 한림에서 가져온 한우스지로 음식을 만드는 곳으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 생활의 달인에서는 소금 크루아상을 만드는 일명 소금빵 맛집이 나왔네요. 제가 아는 소금빵이랑은 약간 다르지만 맛있는 것을 더욱 맛있게 만들어버린 달인을 보니 본가 옆이라서 더욱 가보고 싶네요.

그래서 저는 오늘 당장 저녁이나 내일 오전에 방문할 것을 생각해보며 이번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소금 크루아상 달인의 빵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