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파장어전골 신의한수 통장어전골 맛집 풍천장어구이 파김치장어전골 위치

2022년 10월 24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64회 [신의 한수! 맛의 결정타!] - 통장어의 기운이 듬뿍! 파장어전골 식당 정보


“이 집은 파김치장어전골 맛집으로 같이 내어주는 미나리를 넣은 해물전과 무침등도 맛이 좋다고 한다. 특히, 두툼하면서도 푸짐하게 내어주는 장어전골의 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알아주는 장어전골 맛집이라는 평이 있다.”


이렇게 이번에 워낙 유명한 장어전골 맛집이 나오면서 괜시리 한번 맛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아보이네요. 그래서인지 당장에는 못 달려가지만 시간내서 맛보러 갈 사람들이 있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파장어전골 신의한수 통장어전골




파장어전골 식당 풍천장어구이 파김치장어전골 후기 정보


먼저 이 식당을 방문해서 좋았던 기억이 있다는 뀨뀨****님이 말하길 “추어탕 집이지만 여기는 파김치장어전골이 대박이뮤ㅠㅠㅠㅠㅠ 너무 맛있구 든든함 밥도 솥밥이고 진짜 맛있음!! 장어도 엄청 들어가 있구 파김치랑 진짜 잘어울려 여름에 몸보양으로 먹어도 최고임!”이라 말하면서 최고의 맛이라고 하네요.

또한, 파김치 장어전골이 좋다면서 죠*님은 “파김치 장어전골 느끼하지 않고 맛있습니다. 서빙로봇이 서빙합니다.”이라고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파장어전골 신의한수 통장어전골





역시나 이 집이 맛집이라면서 류***님도 “장어구이가 맛있어요. 파김치랑 깻잎절임같이 돌돌말아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채소를 다 재배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맛있게 먹었습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잘 먹고 갔다고 하네요.

또한, 너무 맛이 좋았다면서 oe*****님도 “동료가 맛집있다고 함께 점심 먹으러 가자 하길래 검색해서 왔는데 정말 온 보람있네요! 양도 푸짐하고 무엇보다 엄마가 해주신 밥처럼 반찬 하나하나 너무 맛있었습니다. 장어도 유명한 것 같은데 저녁에 파김치 전골 먹으러 갈게요.️ 잘 먹었습니다.”이라는 말을 하며 극찬을 합니다.

생생정보 파장어전골 신의한수 통장어전골




또한, 림**님 역시 “넘나 맛있어요. 곤두레우렁비빔밥이랑 파김치 장어전골 소주안쥬로 최고네요. 또 방문의사 있습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최고라고 하네요.

역시나 너무 맛있게 먹었다면서 sks*******님 역시 “너무 맛잇게 먹었어요 ! 장어 안좋아하는데 풍천장어 먹고 반해서 자주가는 맛집이랍니다 :) 밑반찬도 맛있고 깔끔해요.”라며 극찬을 하기 바쁘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파장어전골 신의한수 통장어전골





그리고 이 식당을 자주 간다면서 슈***님은 “자주 가는 애정맛집. 꼭 솥밥으로 하고 누룽지까지 먹어야 마무리가 됨. 매장도 깨끗하고 음식들도 다 깔끔해요!!”라는 말을 하면서 솥밥에 누룽지까지 먹어야 된다고 하네요.

또한, sun****님도 “일단....파김치가 예술이고요... 장어는 푹 졸이다보면 냄새 안나고 맛있어요.”라고 말하면서 이 식당에 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생생정보 파장어전골 신의한수 통장어전골





끝으로 파김치장어전골의 맛이 좋다면서 박**님이 “주차는 가게 앞이나 주변 도로에 가능 하구요. 파김치장어전골 맛있어요. 반찬도 맛있구요. 미나리해물전 미나리무침 맛있네요. 친절하십니다. 볶음밥도 맛나요~”라는 말을 하면서 제대로 된 맛집이라 말하네요.

그러면서 이 집의 파김치장어전골과 솥밥이 참 좋았다면서 센스****님은 “파김치장어전골 먹었는데 장어도 맛있고 전골도 얼큰하고 진해요~ 밥도 솥밥이라 좋았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정말 제대로 된 맛집이라며 최고라 말하는 식당이기에 이번 방송에 파장어전골 맛집으로 소개된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파장어전골 신의한수 통장어전골




신의 한수 통장어전골집 상세정보


상가명: 풍천장어구이 파김치장어전골

전화번호: 0507-1332-4317

주소: (도로) 서울 강서구 곰달래로16길 37 1층
(지번) 서울 강서구 화곡동 928-38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파김치장어전골 중 ----- 55,000원

위와 같이 이번에 파장어전골 맛집으로 소개된 곳은 가격도 그렇게 엄청 비싸지 않은데 그 맛이 좋기로 소문난 식당이라하니 더욱 맛보고 싶어지네요.


생생정보 파장어전골 신의한수 통장어전골




파장어전골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2.10.24 - [방송 맛집] - 생활의 달인 속초 찐빵 달인 빵집 유명찐빵 위치

생활의 달인 속초 찐빵 달인 빵집 유명찐빵 위치

2022년 10월 24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64회 – 속초 40년 전통 김금숙, 조정현 찐빵 달인 매장 정보 “40년 전통을 이어온 저희 유명찐빵은, 어렸을 적 어머니께서 아랫목에 빵대야를 덮어놓고 하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말도 안되는 푸짐함으로 사람들의 발길을 모으는 이 식당을 보고 있으니 기운이 허해지는 요즘 당장에라도 달려가고 싶어지네요. 특히,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집이라고 말하니 더욱 이 식당을 가보고 싶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파장어전골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