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숯불 맡김차림 코스요리 가격 리얼 맛집 신사동 요조라 위치

2023년 2월 15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34회 리얼 맛집 – 육해공 한상! 숯불 맡김차림 코스요리 매장 정보


“성수대교 남단에서 오실 경우. 성수대교 남단에서 도산공원 사거리 방면으로 가기 전 압구정하이츠파크(도산공원정문쪽)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보보리스 작은간판이 보입니다. 그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저스트스테이크 옆건물 오른편에 오븟이 있습니다. 도산대로에서 오실 경우. 호림아트센터 뒷편 에르메스 골목에서 청담만옥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왼편에 오븟이 있습니다.”


이렇게 이 집은 뭔가 한번 가보면 다시금 찾아갈 것 같은 제대로 내어주는 오마카세집으로 지금은 맡김차림 코스요리 맛집으로 소개된 곳이네요.

솔직히 그래서인지 한번은 특별한 날에 방문학고 싶어질 것 같은 마음이 커지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숯불 맡김차림 코스요리




숯불 맡김차림 코스요리 식당 요조라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방문하고 정말 좋았다고 말하면서 배부르게 맛봤다면서 갓***님은 “디너 1인 65,000원에 주류 1바틀 시켜하는 정도로 알고갔는데 100,000원이라 당황했습니다. 어쩐지 예약금이 2인에 20만원이더라구요. 다른 분들 보니 구성 차이가 있긴 한데, 기존 구성도 충분히 만족할 만한 것 같아서 둘 중 선택해야 한다면 저렴할 때 오는게 더 괜찮겠다 싶은 아쉬움도 있었습니다. 뭐 물론 연말이고 해서 예약된 것만으로도 감지덕지입니다. 그리고 그만큼 만족할만한 구성과 식사였습니다. 하나하나 아쉬운게 없었어요. 닭구이가 나온다길래 그부분이 좀 아쉬웠는데 막상 라즈베리 소스랑 나오는 것도 신기했고 닭구이와 소스가 잘 어울려서 감탄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모두 맛있게 먹은거 같아요. 방어 시오지메도 임팩트 있었어요. 아 농어 튀김은 저에겐 살짝 비렸습니다. 그래도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추천.”이라는 말을 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숯불 맡김차림 코스요리




역시나 주류 1병이 필수이지만 너무 맛이 좋따면서 초코****님이 “숯향을 가미한 계절감이 느껴지는 음식들. 저녁엔 2인에 주류 1병이 필수인 점이 다소 부담일 수도 있으나 추천도 잘 해주시고, 음식도 맛있어서 같이 간 지인들도 좋아했어요. 룸도 아늑할 것 같지만 음식 만드는 곳이 보이는 바도 매력있어요. 4인 예약이라 센스있게 코너에 2/2 배치해주셨습니다.”이라는 말을 하면서 매력있는 바도 좋다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가격에 비해 정마 좋은 곳이라면서 극찬을 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숯불 맡김차림 코스요리




더욱이 데이트 코스로 좋을 것 같다며 시간*****님이 “저녁 오마카세 코스를 먹었어요! 6.5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지만 술 한 병을 시켜야했기에 실제 가격은 두 배 정도 들어요. 정말 친절하게 서빙해주시고 음식 맛도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라면 추가할 수 있는데 삼양라면 컵라면으로 입가심했던 건 신선했네요. 연말 데이트 코스로 좋을 듯 해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곳이라 말하니 더욱 가보고 싶을 것 같은 마음이 커지네요.

생방송투데이 숯불 맡김차림 코스요리





또한, 비둘***님은 “코스가 저렴한데도 불구하고 구성이 알차고 대접받는 느낌까지 들어요. 콜키지 정책도 훌륭. 업장 주류 한병 주문시 (사케 와인) 콜키지 한병 프리.”라고 말하면서 대접 받는 기분이라고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생일 기념으로 방문했다며 lee****님도 “생일기념으로 어딜갈까 고민하다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진 코스와 어울리는 주류, 그리고 친절함까지 매우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식재료와 먹는 방법 등을 친절히 안내해주셔서 ‘끼니’가 아닌 ‘식사’하기 넘 좋은 것 같아요. 한국인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솥밥과 된장 메뉴에 감탄했습니다. 기념일에 좋은 시간보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면서 이 집에 구성에 대해 감탄을 한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숯불 맡김차림 코스요리




끝으로 가성비 좋은 곳이라고 말하면서 현***님이 “맛있었음. 가성비 좋고 이정도 퀄리티면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다음달부터 만원정도 가격이 오르고 퀄리티가 더 좋아진다고 매니저님이 계산하고 나갈때 이야기 해주셨는데 다음달에 바뀐 오마카세 코스 기대 해보겠습니다.”라고 말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또한, 이런 집 없다면서 별거잇********님은 “이정도 금액대에 이만한 오마카세 없을 것 같습니다. 가성비 최고입니다. 친절 서비스는 그냥 금액대에 만족하세요. 특별히 불편한점 없었고 요청사항 잘 들어줬습니다. 음식들도 신선하고 양도 많고 추천해주신 사케도 좋았습니다.”라고 말하면서 이 집에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번 숯불 맡김차림 코스요리집으로 알려진 오마카세집을 말함면서 정말 좋은 기억이 있는 곳이라 극찬을 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아래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숯불 맡김차림 코스요리





숯불 맡김차림 코스요리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요조라

전화번호: 0507-1302-6087

주소: (도로) 서울 강남구 언주로152길 11-5 상복빌딩 지하1층 요조라
(지번) 서울 강남구 신사동 631-17

이용시간: 오후 6시 – 오후 10시 30분까지 / 토, 일요일 오후 1시 – 오후 10시 30분까지
휴무일 월요일, 화요일


가격 및 메뉴

런치 오마카세 (숯불 맡김차림 코스요리) ----- 70,000원
디너 오마카세 (숯불 맡김차림 코스요리) ----- 65,000원

이렇게 뭔가 한번 맛보면 다시금 찾게 될 것 같은 식당으로 가격도 매우 저렴해서 더욱 인기라고 하니 저 역시 가보고 싶네요.

생방송투데이 숯불 맡김차림 코스요리





숯불 맡김차림 코스요리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381

생생정보 생선화로구이 한상 고수의 부엌 맛집 오이도 해화로 위치

2023년 2월 15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742회 [고수의 부엌] - 소문의 맛집, 화려한 생선화로구이 한 상 매장 정보 “저희는 비주얼만 내세우는 인스타용 맛집이 아닙니다 더 이상 관광지 가짜 맛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다고 말하는 코스요리 식당을 보고 있으니 저 역시 다음번 화이트데이 때를 맞춰 예약을 해야할 것 같네요.

솔직히 이 가격에 이런 구성의 오마케세면 당장에 가보고 싶은 마음이 커지기에 다음번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숯불 맡김차림 코스요리를 내어주는 식당의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