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생대구탕 장사의 신 맛집 영등포 대감대구탕 위치

 

2023년 2월 27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749회 [장사의 신] - 겨울 바다의 진객, 생대구탕 매장 정보


“이 식당은 스스로 말하길 ‘계절요리, 제철요리, 알대구탕, 생대구탕 전문입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제대로 된 맛을 보여주는 생대구 요리 전문점이라고 말을 하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또 찾아가서 맛보는 생대구탕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라 말하니 더욱 이 맛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생대구탕

 
 
 
 
영등포 생대구탕집 대감대구탕 방문 후기 정보


먼저, 속풀이를 제대로 하고 왔다는 BOB******님이 말하길 “남편이 대구탕이 먹고 싶다하여 퇴근하며 검색하여 찾아간 곳. 친절하신 직원분의 응대를 받으며 생대구탕을 얼큰하게 주문하여 먹었다. 생대구탕에만 나온다는 생대구회는 쫄깃하고 은은한 고소함이 입맛을 돋구어 주었다. 얇게 떠 넣어주신 수제비도 맛있었다. 추운 날 따뜻하게 속풀이를 하고 왔다.”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서의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이렇게 생대구회도 같이 주는데 보통 맛이 아니라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생대구탕

 
 
 
 
 
그러면서 오랫동안 영업을 해달라며 mon*****님은 “우연히 한번 갔다가 문래동 점심 맛집인 곳이에요. 끓여먹는 대구탕 1인당 12000원. 2인이상가면 수제비 무한리필로 기억나는데 생선도 쫄깃하고 수제비도 쫄깃하고!! 문래동 맛집이에요. 사장님 오래오래 장사해주세요.”락고 말을 하면서 정말 말도 안되게 좋다고 하네요.
 
더욱이 2명 이상이면 수제비 역시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니 더욱 알찬 정보인 것 같네요.
 
 
 

생생정보 생대구탕

 
 
 
 
그리고 81******님은 “너무 맛있게 먹어 사진이 없어요. 가격도 합리적인 숙성회 맛집입니다. 대구탕만 파는 줄 알고 그동안 지나치기만 했는데 최고예요. 근처 맛집 횟집들이 없어져서 속상했는데 이제 자주 가야겠어요. 사장님이 일식을 20년 하셨데요. 그말에 납득이... 반찬들도 깔끔하고 하나같이 정갈하고 너무 맛있었어요.”라고 말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이렇게 일식을 20년간 한 사장님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보통 맛이 아니라고 말하면서 최고의 맛집이라 말을 하니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생생정보 생대구탕

 
 
 
 
 
끝으로 점심 특선을 제대로 먹었다며 솜사*****님이 “점심특선으로 알대구탕 주문하고 먼저나온 밑반찬들. 첫 방문에 인상적이었던 부분은 식당에서 이렇게 맛있는 파래무침 오랜만에 맛봄. 간장양념장이 폭 찍어도 짜지 않고 감칠맛이 남. 알대구탕 얼큰함은 끝 맛이 텁텁하지 않고, 톡 쏘는 매운맛이 아닌 적당히 칼칼하고 약 불에 졸여도 짜지지 않았던 깔끔한 맛. 수제비가 기대 이상으로 맛나서 남긴 반죽이 아까웠음. 밥이 집밥처럼 맛있음. 식사 중간에 숭늉이 나오는데 갓 지은 밥의 고소한 풍미가 있음.”이라며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공유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생대구탕 맛집이라 말하고, 음식도 맛이 좋다고 극찬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이번 방송에 영등포 생대구탕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생대구탕

 
 
 
 
생대구탕집 상세정보


상가명: 대감대구탕
 
전화번호: 0507-1470-1273
 
주소: (도로)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79 102호
          (지번)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4가 8-7
 
이용시간: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휴무일 일요일
 

 
가격 및 메뉴
 
생대구지리 ----- 19,000원
알대구탕 ----- 12,000원
 
이렇게 한번은 맛보고 싶은 생대구탕 맛집으로 소개된 곳을 보니 꼭 맛보러 가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생생정보 생대구탕

 
 
 
 
 
영등포 생대구탕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397

서민갑부 대형 철판 흑돼지 삼겹살 구이 갑부 연매출 20억 조태중 갑부 맛집 아이맛이야장작철판

2023년 2월 25일 토요일 Channel A 서민갑부 424회 – 연 매출 20억 인생에 철판 깐 사나이 매장 정보 “이 식당은 행주산성에 위치한 맛집으로 한번 가본 분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맛집이라는 평이 있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맜을 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서 맛보는 생대구탕 맛집이라 말하니 더욱 이 맛을 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아 보이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 한번은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생대구탕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