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서울 3대 탕수육 중국집 은둔식달 방배동 주 위치

 

2023년 3월 6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79회 은둔식달 – 서울 3대 탕수육 양대산맥 달인 방송 정보


“서울을 평정한 탕수육의 대가들이 있다. <생활의 달인>으로부터 유명세를 이어오고 있는 집을 비롯해, 서울 3대 탕수육의 양대 산맥을 이루고 있는 두 곳이 그 주인공. 가장 먼저 도착한 곳은 엄청난 웨이팅을 자랑하는 곳. 탕수육이 부드럽고 쫄깃해 그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두 번째로 찾아간 곳은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한 탕수육을 만들어낸다. 만인이 인정한 서울 3대 탕수육을 맛을 <생활의 달인>에서 낱낱이 파헤친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삶들은 이 집의 탕수육 맛이 일품이라 극찬을 하는 곳이니 더욱 가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아 보이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이 집을 방문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활의 달인 서울 3대 탕수육 중국집

 
 
 
 
서울 3대 탕수육 중국집 주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의 탕수육의 맛이 좋다고 말하면서 한번은 가볼 만한 집이라고 이**님이 “탕수육으로 유명한 주. 사장님 성함을 따서 지은 이름으로 정통 중국집답게 내부 인테리어는 붉은 색으로 도배하다시피 해서 붉을주라는 이름과 이미지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집. 탕수육 맛집답게 탕수육의 돼지고기를 감싸구 있는 비법 반죽의 두께와 부먹 찍먹할거 없이 그냥 주문하게되면 디폴트로 부먹으로 나오기 때문에 찍먹파의 경우는 별도로 이야기 해야함. 같이 주문한 짬뽕역시 끈적일 정도로 오랜동안 우려낸 육고기 육수가 입안을 한바퀴 휘감아 돌다가 남아 있는 상황이 연출되어 업무시간만 아니면 그냥 고량주 한잔을 부르는 맛이다. 한번 탕수육드시러 가실만한 곳이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좋았던 곳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생활의 달인 서울 3대 탕수육 중국집

 
 
 
역시나 서울 3대 탕수육 맛집이라 말해서 가봤는데 너무 친절하고 맛이 좋다면서 강**님이 “서울 3대 탕수육이라 해서 찾아가 먹었어요. 탕수육 바삭하게 공기층 넣어 튀겼고 양념은 단맛이 강했어요. 볶음밥은 양이 많았고 수분을 날리지 않는 스타일이에요. 호텔 중식당에서 먹었던 맛들이 났어요. 그리고 원래 인기 있는 식당은 접객이 좀 별루인 경우가 있는데 여기는 너무 친절하셨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인기도 있고, 잘 챙겨주니 더욱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 같네요.
 

생활의 달인 서울 3대 탕수육 중국집

 
 
 
그리고 hel*****님도 “연말이라 약 한시간정도 웨이팅후 식사했습니다. 지인이 추천해준 탕수육이 맛있었네요. 인테리어나 식기 등은 귀한분 초대할 장소는 아니지만 가까운 지인들과는 부담 없이 식사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부담 없이 식사할 수 있는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또한, hug****님도 “많이 방문해 오는동안 항상 변하지 않고 맛있어요. 특히 탕수육과 칠리 새우가 냄새나지 않고 깔끔해요. 게살 볶음밥도 깔끔하게 맛있습니다.”라고 말을 하네요.
 
 

생활의 달인 서울 3대 탕수육 중국집

 
 
 
 
그래서인지 이**님도 “탕수욕의 고기가 어느 정도의 두께가 있어 제대로 된 고기 음식을 먹은 듯 한 느낌이 있다. 탕수욕 소수는 파인애플 베이스로 신선하게 느껴진다.”라고 말하면서 탕수육의 맛이 참 좋았다고 말을 하네요.
 
또한, yuky******님 역시 “친절하시고 음식 맛있습니다. 탕수육 튀김옷은 바싹하고 고기도 씹어먹기 좋은 연한 부위예요. 짜장면도 나눠주셨어요.”이라는 말을 하네요.
 
 

생활의 달인 서울 3대 탕수육 중국집

 
 
 
 
끝으로 이 집이 정말 맛이 좋다면서 솜솜*****님이 “탕수육 맛집이래서 근처 간 길에 갔는데 맛있네요. 단짠 좀 짜서 그런가 먹고 난 뒤 물 엄청 먹히네요. 짜장면 괜찮았고 마파두부도 괜찮았어요. 국물로 주신 짬뽕 먹어보니 안시킨게 다행스러운 맛. 주차는 협소해서 앞에 유료주차했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탕수육의 맛이 참 좋았다고 말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맛집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이번 방송에 소개된 서울 3대 탕수육집으로 소개된 곳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활의 달인 서울 3대 탕수육 중국집

 
 
 
 
서울 3대 탕수육 중국집 상세정보


상호명: 주
 
연락처: 02-3482-3374
 
주소: (도로) 서울 서초구 동광로19길 16 복합빌딩
           (지번) 서울 서초구 방배동 795-5
 
이용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30분까지
                  휴무일 월요일
 

 
메뉴 및 가격
 
탕수육 ----- 30,000원
전가복 ----- 140,000원
 
이렇게 서울 서초구 방배동에서 워낙 유명한 중국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가격은 나가는 것 같지만 그 이상의 감동을 느낀다기에 더욱 궁금해지네요.
 
 
 

생활의 달인 서울 3대 탕수육 중국집

 
 
 
 
 
서울 3대 탕수육 중국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404

생활의 달인 서울 3대 탕수육 양대산맥 달인 은둔식당 용산 삼각지 명화원 위치

2023년 3월 6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79회 은둔식달 – 서울 3대 탕수육 양대산맥 달인 방송 정보 “서울을 평정한 탕수육의 대가들이 있다. 으로부터 유명세를 이어오고 있는 집을 비롯해, 서울

funch-mom.tistory.com

 
이번에 서울 3대 탕수육 맛집으로 수요미식회에도 소개될 정도로 워낙 인기가 좋은 집을 보고 있으니 왜 지금까지 안가봤는지 아쉬움만 커지네요.
 
그래서인지 당장은 못가도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중국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