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밥이좋아 평창 황태구이 정식 가격 맛집 진부면 달빛미소 위치

2023년 4월 8일 토요일 EChannel널 67회 평창 10미 – 평창 진부면 황태구이정식집 정보


“이 식당은 스스로 말하길 ‘대관령 한우와 더덕구이 오대산 향기 품은 맛있는 산나물과 뽀얗고 찐~한 황태국이 일품입니다.’라고 말하는 식당이다.”

 
이렇게 한번 맛보면 또 찾게되는 황태구이와 황태탕을 내어주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이곳이 진부면 황태 맛집인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가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평창 황태구이정식 맛집으로 소개된 곳을 방문한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토요일은밥이좋아 평창 황태구이 정식

 
 
 

평창 황태구이정식집 달빛미소 후기 정보


먼저 이 식당을 방문해서 정말 좋았다는 윤**님이 말하길 “3명이 달빛미소정식 인당 2만, 산채 비빔밥 1만 2천원 시켰음. 차려진 음식이 다소 소소해 보였으며, 반찬은 리필이 된다고 얘기해 주셨다. 단 먹어보니 3가지 나물 대박 양념 거의 안보이고 본연의 '맛을 제대로 살리셨다. 나물 리필해서 너무 잘 먹었다. 더덕구이를 제외한 댜른 찬들도 먹을만했는데 전체적으로 간이 많이 센 편이라 조금 아쉬웠다. 가져온 반찬은 남김 거의 없이 다 먹음.”이라 말하며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말하네요.
 
 

토요일은밥이좋아 평창 황태구이 정식

 
 
 
하지만 모두가 좋다고 하는 것은 아닌데 ca****님은 “황태구이 정식 곤드레비빔밥 산채비빔밥 먹고 왔는데 그냥 그러네요. 무엇보다 친절하지 않아서 기분이 좋지 않았네요. 4명이서 메뉴가 다르니 같은 거 시키시면 좋다고 하면서 그것 때문인지 어쩐지 식전에 주는 차도 가져다주지 않더군요. 비빔밥들 맛은 괜찮은 편이었는데 황태구이는 많이 별로였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서비스의 아쉬움을 이야기하네요.
 
 
 

토요일은밥이좋아 평창 황태구이 정식

 
 
 
 
그렇지만 이번 황태구이 정식집이 정말 좋다는 맨**님의 말로도 “주문과 동시에 감자를 갈아서 만드는 감자전. 이런 감자전은 처음입니다. 감자튀김 맛이 날 정도로 너무 맛있는 감자전. 굉장히 두껍고 양도 많아요. 감자옹심이도 대박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밑반찬도 모두 모두 맛있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좋다는 말을 하네요.
 
이렇게 황태구이도 좋지만 감자로 만든 옹심이와 전이 정말 맛이 좋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네요.
 
 
 

토요일은밥이좋아 평창 황태구이 정식

 
 
 
그리고 입이 호강하고 간다면서 한**님이 “황태구이 정식 먹었어요. 5살 아이와 같이 식사했는데 진한 황태국, 매콤한 황태구이, 메밀전병, 각종 산나물 맛있게 먹고 눈호강, 입호강 하고 갑니다.”라는 말을 하며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또한, 황**님도 “황태구이 정식 먹었는데, 황태보다는 나물 먹느라 정신없었을 정도였습니다. 음식이 전체적으로 맛있고 깔끔했습니다. 매운 것 없습니다.”라고 말할 정도로 산나물 반찬이 좋았다고 하네요.
 
 
 

평창 황태구이 정식

 
 
 
 
끝으로 깔끔하니 맛이 좋다며 자연*****님이 “황태구이, 황태국 반찬 하나하나 다 깔끔하고 맛있네요. 가격은 19,000원이네요. 물가 대비 1000원 인상했다고 합니다. 그래도 맛있습니다.”라는 말을 하며 좋았다고 합니다.
 
또한, 공***님도 “오대산국립공원입구 바로 옆에 있는 오대산먹거리마을 안에 있는 식당들 중 한 곳. 달빛스페셜 세트 메뉴가 마음에들어 선택한 곳으로 아주 만족한 식사를 함. 2인이상 주문 가능하고 3인이상 주문하면 황태구이 반마리는 서비스. 된장찌개가 집된장 스타일이라 짭짤했던 것 빼보는 모든 음식이 짜지 않고 재료가 신선해서 맛있게 먹었음. 짠 음식을 싫어하는 우리에게 아주 좋았음. 국립공원앞에 조성된 먹거리마을이라 마치는 시간이 빠른 편.”이라고 말할 정도로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 말할 정도로 좋았다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황태구이 정식집으로 나온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토요일은밥이좋아 평창 황태구이 정식

 
 

평창 황태구이정식집 상세정보


상가명: 달빛미소
 
연락처: 010-3474-0666
 
주소: (도로) 강원 평창군 진부면 오대산로 152 2동 1층 1호
         (지번) 강원 평창군 진부면 동산리 332-1
 
영업시간: 오전 8시 30분 – 오후 7시까지
 

 
가격 및 메뉴
 
황태구이 정식 ----- 19,000원
 
이처럼 가격은 조금 나가는 것 같지만 그 이상의 맛을 내어주는 식당이라는 평이 많기에 더욱 가보고 싶은 곳으로 기억해두고 싶네요.
 
 

토요일은밥이좋아 평창 황태구이 정식

 
 
 
 

평창 황태구이정식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161

토요일은 밥이 좋아 평창 한우 숯불구이 가격 맛집 대관령한우 위치

2023년 4월 8일 토요일 EChannel널 67회 평창 10미 – 평창 한우 숯불구이집 정보 “대관령한우는 대관령 IC에서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관령 양때목장에서 9분, 삼양목장, 알펜시아, 용평리조

allallallallall.tistory.com

 
https://funch-mom.tistory.com/1428

토요일은 밥이 좋아 평창 50년 전통 오삼불고기 원조 맛집 납작식당 위치

2023년 4월 8일 토요일 EChannel널 67회 평창 10미 – 50년 전통 오삼불고기집 정보“오징어불고기와 황태구이는 횡계에 있는 어느 식당에 가더라도 메뉴판에 빠지지 않는 음식입니다. 횡계에서는 오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는 황태구이 정식 맛집으로 알려진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찾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저도 이곳을 방문해서 제대로 된 황태구이 정식을 맛보는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맛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