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6000원 청국장 백반집 자양동 진수성찬 위치

 

2023년 4월 10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69회 맛있Go 사다Go – 사람 냄새 가득한 청국장 맛집! 매장 정보


“이 식당은 단돈 6천원에 여러 가지 찬을 내어주면서 청국장과 김치찌개를 메인으로 한상 받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한다. 맛도 맛이지만 정도 느낄 수 있는 식당이기에 더욱 인기다.”

 
이렇게 이 집은 한번 맛본 사람들은 또 찾아가는 가성비 좋은 맛집이라 말하는 사람들이 많은 식당이기에 저 역시 꼭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그래서 다음을 기약해 볼 것 같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6000원 청국장 백반집

 
 
 
 

6000원 청국장 백반집 진수성찬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말하면서 봉사하는 거라며 dor*****님이 말하길 “여기 할머니는 봉사하시는거에요. 진짜 맛있는데 가격도 쌉니다. 자주 가는 맛집입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또한, 최고라면서 소소***님도 “정갈한 집밥이며 음식맛이 최고입니다. 한식으로 무조건 추천(사진은 너무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다가 찍어서 볼품없음).”이라는 말을 하며 극찬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6000원 청국장 백반집

 
 
 
그리고 할머니네 집 밥을 먹는 느낌이라며 강**님이 “5000원 백반집~ 가성비 완전좋은듯. 예전에는 사장님이 반찬들을 직접 갖다 주셨던 것 같은데, 제가 갔을 때는 뷔페식으로 손님이 반찬들 직접 가져다 드시는걸로 바꼈네요. 찌개도 1인당 한 뚝배기씩 주세요(양은 많치않아요). 사장님 친절하시고 좋으세요. 할머니네 밥 먹는거 같아요.”라는 말을 하네요.
 
이렇게 찌개도 주면서 반찬도 여러 가지인데 직접 가져다 먹는 곳이라니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생방송투데이 6000원 청국장 백반집

 
 
 
 
 
끝으로 이 집을 말하는 전*님은 “대박 추천입니다. 밥도 6가지 잡곡을 넣어 푸짐하게 드실 수 있도록 해놓으셨어요. 반찬은 그날 새벽 3~4시에 나오셔서 할머니 혼자 다 만드신다고 하네요.”라고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크***님도 “할머님 두분이 운영하시는 가정식 백반집. 음식이 정갈하진 않지만 모든 음식을 직접 만드시기 때문에 시골 할머니 댁에서 먹던 밥맛을 느낄 수 있어요.”라고 말을 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이렇게 지금은 6천원으로 올랐지만 오른 것 같지 않은 푸짐한 가성비 맛집으로 알려진 백반집을 가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6000원 청국장 백반집

 
 
 

6000원 청국장 백반집 상세정보


상가명: 진수성찬
 
전화번호: 042-634-3898
 
주소: (도로) 대전 동구 백룡로 29
          (지번) 대전 동구 자양동 102-16
 
이용시간: 오전 9시 – 오후 3시까지
 

 
가격 및 메뉴
 
청국장 백반 ----- 6,000원
김치찌개 백반 ----- 6,000원
 
이렇게 뭔가 한번 가보고 싶은 곳으로 가격도 가격이지만 음식 맛도 좋은 집이라 말하니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생방송투데이 6000원 청국장 백반집

 
 
 
 

6000원 청국장 백반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430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카이막 요거트 가격 맛집 연천 마시치요 위치

2023년 4월 10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69회 자족식당 – 우유로 만든 가지각색 디저트 매장 정보“전곡쪽에서 오시면 임진교 건너서 오른쪽으로 두번째 건물입니다. 혹시 네이버가 골목길로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으로 알려진 곳이기에 더욱 맛보고 싶은 분들이 많은 단돈 6천원 백반집이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