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짚불 장어 덮밥 가격 수요 맛전 맛집 담양 동하당 위치

 

2023년 4월 19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76회 수요 맛전 – 두가지 불맛, 짚불 장어 덮밥 매장 정보


“모든 재료, 소스를 직접 만들며 고객님들께 편하고 새로운 식문화 경험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 하는 동하당이 되겠습니다. 6테이블이 전부인 동하당, 조용하고 음식의 집중 할 수 있는 식당입니다. 모든 메뉴가 맛있지만, 특히! 시그니처 메뉴인 최고급 숯 비장탄으로 구운 짚불장어덮밥은 전국 어디에서도 먹어 볼 수 없는 동하당 만의 메뉴입니다. 굽고 찌고 다시 굽고 여러 과정을 거친 음식인 만큼 많은 정성이 들어갑니다. 거기에 100프로 국내산 영암 자포니카 민물장어를 이용하며 5시간 동안 우려낸 소스로 구운 장어입니다.”

 
이렇게 이번 방송에 소개된 짚불 장어덮밥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이 집이 그렇게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지 알 것 같네요.
 
그리고 장어 덮밥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더욱 가보고 싶어할 것 같기에 이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짚불 장어 덮밥

 
 
 

담양 짚불 장어덮밥 식당 동하당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방문해서 등심카츠가 좋았다는 jih******님이 말하길 “규모가 그리 크지 않은 가게이고, 장어덮밥과 등심카츠가 메인입니다. 주차는 가게 옆 공터에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등심카츠는 굉장히 잘 튀기고, 두툼해서 식감이 좋습니다. 장어덮밥은 상당히 기대를 했는데, 소스가 연하고 밥이 고슬하지 않아 가격대비 아쉬웠습니다.”이라는 말을 하네요.
 
이렇게 아쉬움도 있지만, 그 맛이 좋았던 메뉴도 있다 말하니 잘 알고 가면 더욱 좋을 것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짚불 장어 덮밥

 
 
 
 
그리고 추천해주고 싶다면서 오**님은 “장어덮밥 특을 저녁으로 먹기 위해 주문 완료, 기대를 안고 기다림 중, 실내 인테리어에 눈길이 우리 어머니들의 로망. 멋과 화려함의 극치 자개장에 눈길이~ 때마침 장어덮밥이 눈앞에 맛깔스러움이 먼저 사로잡았고 장어 위에 생 와사비(고추냉이)를 아주 조금 장어 위에 올리고 생강 조금, 적당히 양념 된 밥에 김을 채로 썬 것은 올려놓고, 한 수저 떠서 입에 들어가 씹는 순간 장어의 맛이 많이 달지 않고, 느끼함이 전혀 못 느낄만큼 입속에서 한톨의 밥과 장어의 맛이 입속에서 최고의 향연 행복 자체였어요, 내가 아는 지인들과 가족들을 모두 알려 함께 이 행복을 나누고 싶은 마음. 꼭 추천해 주고 싶은 이 식당의 주메뉴 장어덮밥을...”이라는 말을 하며 이 집에서의 좋은 기억을 말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짚불 장어 덮밥

 
 
 
 
 
또한, you*******님 역시 “주인께서 신경써서 조리하시고 한상정식 느낌으로 정갈하게 나오고 서비스도 친절하고 매장이 매우 깔끔하므로 한번쯤 방문해 보는 것은 좋다. 또한 담양에서도 고서지역에서는 1선발로 방문할만한 음식점임엔 틀림없다. 그러나 가격대가 다소 비싸며 맛은 짚불장어는 평균이상 타다끼는 평균 이하로 여겨진다. 이러한 모든 면을 종합할 때 별4개 정도로 사료됨.”이라는 말을 하면서 담양에 간다면 이 집을 첫 번째로 방문할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짚불 장어 덮밥

 
 
 
그리고 kib*****님도 “돈카츠, 장어덮밥이 메인이다. 돈카츠는 개인적으로 퍽퍽해서 즐기진 않는데 이 집은 굉장히 부드럽고 육즙이 잘가둬진 채 나온다. 장어덮밥도 양념이나 굽기 상태 준수. 주차는 편리한 편.”이라는 말을 하면서 돈카츠와 장어덮밥이 좋다고 말을 하네요.
 
또한, hyun******님 역시 “짚불향이 좋고 밥에 뿌려진 소스도 간이 쎄지않아 밸런스가 좋습니다. 가격이 비싸 보일 수 있지만, 밥 위에 가득 덮혀 있는 장어를 보면 충분히 납득이 됩니다.”라는 말을 하며 좋았다는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짚불 장어 덮밥

 
 
 
 
끝으로 오픈런하면 웨이팅이 없다면서 헤**님은 “장어덮밥 너무 맛있었어요! 옆에 공영주차장 크게 있어서 주차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평일 오픈런하시면 웨이팅 없을 듯하네요.”라는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강**님 역시 “장어덮밥도 괜찮고 돈까스가 맛있음. 자리가 입식테이블로 바뀌어서 벽이랑 부자연스러운거 같음.”라는 말을 하며 d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짚불 장어덮밥집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아래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짚불 장어 덮밥

 
 
 
 

담양 짚불 장어덮밥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동하당
 
전화번호: 0507-1377-8633
 
주소: (도로) 전남 담양군 고서면 가사문학로 324-6 1층 동하당
           (지번) 전남 담양군 고서면 동운리 1618
 
이용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7시 30분까지 / 토, 일요일은 오후 8시까지
 

 
가격 및 메뉴
 
짚불 장어덮밥 (한 마리) ----- 34,000원
 
이렇게 뭔가 한번 가보고 싶은 맛집으로 제대로 된 짚불로 구워내 맛을 극대화 시킨 장어덮밥 맛집을 보고 있으니 ㅇ왜 사람들이 이 집을 그렇게 찾는지 알 것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짚불 장어 덮밥

 
 
 
 

담양 짚불 장어덮밥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437

생방송투데이 후포 산더미 홍게찜 무한리필 가격 리얼 맛집 후포리 대광수산 위치

2023년 4월 19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76회 리얼 맛집 – 차원이 다른 무한리필! 후포 산더미 홍게찜 매장 정보“예전에 후포항에 있던 대광수산이 새롭게 리뉴얼되어 돌아왔습니다. 신선한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이 집의 짚불 장어 덮밥의 맛을 극찬하기에 또 찾는다는 말이 있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 한번은 가보고 싶은 마음이 커지는 식당이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짚불 장어덮밥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