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돼지고기 무한리필 소문의 맛집 남양주 맘스고기 위치

 

2023년 4월 11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70회 소문의 맛집 – 상다리가 휘청! 돼지고기 무한리필 매장 정보


“좋은 재료 좋은 생각 우리 동네 맘편한 고깃집 맛있는 고깃집이 되겠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고깃집이 되겠습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프리미엄 무한리필 맘스고기 입니다.”

 
이렇게 이 집은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는 돼지고기 무한리필 집으로 고기 맛이 워낙 좋아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이 집의 돼지고기 맛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돼지고기 무한리필

 
 
 

남양주 돼지고기 무한리필 식당 맘스고기 후기 정보


먼저 잘 먹고 간다면서 언제*****님은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고기 맛나고 마라탕도 맛나고 떡볶이도 맛나요! 놀이방이 있어서 아이와 함께 식사하기 좋은 곳이에요!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또한, 썬***님 역시 “놀이방이 있어서 가족단위로 식사하기 좋은 호평동 고깃집! 무엇보다 샤브샤브나 마라탕 편백찜까지 고기와 샐러드바 무한리필로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맛있게 잘 먹고왔어요.”라는 말을 하며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돼지고기 무한리필

 
 
 
 
그리고 pi****님은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B세트 먹으니까 찜도 먹을 수 있고, 샤브샤브나 마라탕 선택할 수 있어서 원하는거 먹으면 되고, 야채나 고기는 양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서의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역시나 하늘***님도 “가성비 좋아보이고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세요. 고기도 맛좋고 셀프바도 잘되어있어서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라는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돼지고기 무한리필

 
 
 
그러면서 all****님이 “아이들과 같이가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대나무찜과 샤브샤브를 같이 먹을 수 있는게 정말 좋았습니다.”라는 말을 하네요.
 
또한, 나무****님도 “음식점 안에 아이들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가족단위로 와서 많이 드세요. 고기도 먹고 마라탕 or 샤브샤브 골라서 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 좋아요.”라는 말을 하면서 가족 단위로 와서 많이들 먹는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돼지고기 무한리필

 
 
 
그리고 아이들을 데리고 오기 좋은 집이라며 oc*****님이 “고기가 두껍고 호평동 무한리필 돼지고기집 중에는 가장 맛있고 퀄리티 있는 고기인 것 같네요. 놀이방도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오기도 좋네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또한, 무한리필인데 좋다면서 마뇽****님이 “무한리필치고 고기들도 두껍고 진짜 맛있어요 된장찌개도 맛있고 사이드 음식들도 맛있어요. 고기 종류에 따라 불판도 다르고 어울리는 양념들이 다 있어서 좋네요.”라는 말을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돼지고기 무한리필

 
 
 
끝으로 제일 만족하는 무한리필 집이라며 em******님이 “너무 잘 먹어서 일주일에 두번 갔어요. 고기도 좋고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너무나 친절하셨습니다. 주차도 되고 여러가지로 이용이 편리했어요. 제가 가본 무한리필 고깃집 중 제일 만족합니다. 자주 갈 것 같아요.”라는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ky******님은 “삼겹살 먹고 싶을 땐 무조건 가는 곳~ 사장님 친절하시고 편히 먹을 수 있어 자주 가는~”이라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집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은 곳이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이번 방송에 소개된 돼지고기 무한리필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돼지고기 무한리필

 
 
 

돼지고기 무한리필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맘스고기
 
전화번호: 0507-1310-6512
 
주소: (도로) 경기 남양주시 늘을3로 65-12 금강프라자 2층 202호~204호
         (지번) 경기 남양주시 호평동 617-1
 
이용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숯불고기 샐러드바 우삼겹 대나무찜 야채샤브 or 마라탕 세트 ----- 19,800원
 
이렇게 뭔가 한번 가보고 싶은 정말 한상 가득 푸짐하게 내어주는 무한리필집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찾는지 알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생방송투데이 돼지고기 무한리필

 
 

 

남양주 돼지고기 무한리필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432

생생정보 15년 전통 능이백숙 장사의 신 맛집 강화도 먹골촌 위치

2023년 4월 11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780회 [장사의 신] - 15년 전통 능이백숙 매장 정보“강화도 맛집! 가성비 맛집입니다. 사계절이 지나 신년이 와도 저희 먹골촌은 항상 소나무처럼 변함없이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게 되는 돼지고기 무한리필집이라 말할 정도로 괜찮은 평이 많은 식당으로 보이기에 저 역시 가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이 집을 방문해보고 싶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돼지고기 무한리필에 한상 가득히 푸짐히 주는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