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밥즈 영식PD투어 해운대 서양식 김치찌개 스튜 맛집 부산 오르 위치

 

2023년 4월 29일 토요일 EChannel널 70회 부산 해운대 영식PD 투어 – 서양식 김치찌개 스튜 식당 정보


“해운대 스튜전문 레스토랑 오르는 해운대 여중 인근 해리단길 주택가에 위치한 스튜와 파스타가 정말 맛있는 집입니다. (40번버스 해운대 관광고등학교역에서 해운대 여중 방향으로 오시면 됩니다. 차량은 해운대구 우동379-15 로 찍고 오시는게 찾기 편하십니다. 주차가 안되기 때문에 인근 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

 
이렇게 이번 방송에 서양식 김치찌개로 스튜를 파는 식당을 보고 여주니 왠지 이 맛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이 맛이 궁금해 가보실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밥즈 영식PD투어 해운대 서양식 김치찌개 스튜

 
 

부산 해운대 서양식 김치찌개 스튜집 오르 후기 정보


먼저 먹어볼만 한다면서 최**님이 “부채살 스테이크 샐러드랑 굴라쉬 스튜(매운 갈비찜맛) 추천 깜빠리 로제 파스타는 기본 파스타면보다 넓적하고 두꺼운면?이라 취향에 안 맞았고 라따뚜이 바질 스튜는 토마토 형체 살아있는걸 별로 안 좋아하는데 먹어볼 만했어요. 스튜 처음 먹어 보는데 평타 친 듯?”이라는 말을 하넹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처음 먹어보는 스튜지만 평타를 한 것 같다면서 이 집의 요리에 대해 말을 하네요.
 
 

토밥즈 영식PD투어 해운대 서양식 김치찌개 스튜

 
 
 
또한, 김**님은 “스튜 전문점답게 스튜가 괜찮습니다. 파스타는 평범한 편. 르꼬르동블루 출신의 셰프라는 말에 너무 기대를 했던 것 같습니다. 주차장이 없으니주변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세요. 주차에 민감한 동네라 괜히 아무데나 대었다가는 곤란한 상황이 생깁니다. 스튜가 흔한 메뉴는 아니라서 한 번 정도는 와 볼 만합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웨이팅할 정도는 아니었던지라 두 번은 안 올 듯. 착석해도 음식이 늦게 나오는 편이라 시간을 넉넉잡고 가시는 게 좋습니다. +) 참고로 에이드 종류가 너무 별로이니 그냥 콜라나 사이다 시키세요.”라는 말을 하면서 스튜가 괜찮은 집이라고 말하지만 기대가 너무 높아 아쉬움도 있다고 하네요.
 
 

토밥즈 영식PD투어 해운대 서양식 김치찌개 스튜

 
 
 
 
 
그렇지만 맛 좋게 먹었다면서 jang********님이 “쉬림프 라따뚜이 스튜 맛있습니다. 야채가 들었을 뿐 아니라 속이 따뜻해지는 느낌이 좋습니다. 수제 브래드도 스튜에 찍어먹으니 정말 좋네요. 스테이크 샐러드의 스테이크도 맛납니다. 단점은 웨이팅이 많이~ 길었습니다. 그리고 골목길이라 주차는 알아서 잘 해야합니다. 근처 언덕길에 있는 해운대여중이 주말에 주차장을 오픈하여서 잘 이용했습니다.”라는 말을 하며 정말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은 스튜 맛이 좋았다며 다시금 맛보고 싶어진다고도 말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토밥즈 영식PD투어 해운대 서양식 김치찌개 스튜

 
 
 
그래서일까? 스튜가 자꾸 생각난다면서 큐*님이 “스튜가 자꾸 생각나요~ 밀가루를 먹지 않으려고 리저또를 먹었어요~ 아주 맛있어요~ 재방문 때는 꼭 파스타와 샐러드, 스튜를 먹을꼬임! 꼭 맛보셔요.”라는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u***님 역시 “라따뚜이 바질 스튜. 트러플 풍기 리조또 스튜 러버인데 맛있었어요! 이런 스튜집이 많았으면 좋겠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런 집이 많이 늘어났으면 좋겠다는 말을 하네요.
 
 

토밥즈 영식PD투어 해운대 서양식 김치찌개 스튜

 
 
 
끝으로 정말 스튜 맛집답게 맛이 엄청나다며 달***님이 “스튜 맛집! 찬바람 불때 따뜻한 스튜랑 빵이랑 먹으니까 온 몸이 따뜻해지네요! 스튜안에 들어있는 감자랑 당근도 맛있고, 고기도 맛있어요. 병아리 밥에 스튜 슥슥 비벼먹으니 기깔납니다. 파스타도 맛있게 먹었는데 스튜가 미쳤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이렇게 이번 방송에 소개된 스튜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다녀온 분들은 다른 것은 몰라도 스튜 하나만큼은 기막힌 집이라고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해볼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방송에 해운대 스튜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토밥즈 영식PD투어 해운대 서양식 김치찌개 스튜

 
 
 
 

서양식 김치찌개 스튜집 상세정보


상가명: 오르
 
연락처: 0507-1323-2359
 
주소: (도로)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71번길 26-1
           (지번) 부산 해운대구 우동 384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휴무일 월요일
 

 
가격 및 메뉴
 
스튜 ----- 가격 변동
파스타 ----- 가격 변동
 
이처럼 이 집은 맛도 맛이지만 가격이 늘 변동이 있는 집이라 말하니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다는 생각도 하게 되네요.
 
 

토밥즈 영식PD투어 해운대 서양식 김치찌개 스튜

 
 
 

부산 서양식 김치찌개 스튜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177

토요일은 밥이 좋아 해운대 나고야식 장어덮밥 맛집 해목 위치

2023년 4월 29일 토요일 EChannel널 70회 부산 해운대 영식PD 투어 – 나고야식 장어덮밥 식당 정보 “해목은 일본 나고야의 명물인 히츠마부시(장어덮밥) 전문점입니다. 추가로, 해산물 덮밥과 모둠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 방송에 서양식 김치찌개 스튜를 내어주는 레스토랑을 보고 있으니 저 역시 이 맛을 한번 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인지 무조건은 아니지만, 시간이 허락한다면 해운대에 갔을 때 한번 가보는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서양 김치찌개 스튜 맛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