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한정식 한상 맛의 승부사 맛집 시흥 아리재들밥 위치

2023년 5월 2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85회 맛의 승부사 – 건강한 한끼! 팔도 제철 진미를 담은 한정식 매장 정보


“내게 이로운 건강한 한상, 아리재 들밥 건강한 들밥. 모듬해물장, 단호박갈비찜, 왕꽃게간장게장, LA갈비, 보리굴비 등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건강한 메인요리와 솥밥, 계절국물, 4가지 앞요리, 6가지 제철 건강반찬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이번 방송에 소개된 한정식집은 팔도 진미를 모아서 제대로 된 한상을 내어주는 건강한 밥상을 주는 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왠지 특별한 날 한번 가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식당으로 보이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한정식 한상

 
 
 
 

시흥 한정식 한상 식당 아리재들밥 후기 정보


먼저 재방문을 약속하는 퓨리****님이 말하기로 “부모님 생신이라 방문했는데 음식이 짜지않고 맛있었어요. 된장국이 정말 맛있어요. 기본찬으로 나오는 집채나 무침 등이 서빙되고 얼마 안있어 메인메뉴와 솥밥이 바로 나오면서 4인 테이블이 꽉차서 불편했어요. 설프바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음식은 접시 크기를 줄여주면 좋겠어요. 뜨거운 솥밥까지 나오는데 테이블이 여유가 있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재방문 또 하겠습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말하네요.
 
이렇게 부모님을 모시고 왔는데 만족했다면 진짜 맛집으로 보이네요.
 
 

생방송투데이 한정식 한상

 
 
 
그러면서 다 먹지 못해 죄송하다며 아***님은 “버스를 잘못 타고 내리는 바람에 기분전환 겸 배 채우려고 들어간 한정식당인데 혼밥인 데도 받아주셨어요. 양 많아서 다 먹지 못해서 죄송할 지경입니다. 반찬도 슴슴하고 푸짐해서 따로 파는 반찬도 몇 개 포장해 왔습니다. 자유롭게 반찬 더 챙겨먹을 수 있는 셀프바도 좋더라고요. 여럿이 오면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은 메뉴가 많아요.”라는 말을 합니다.
 
이렇게 반찬도 슴슴하니 푸짐하게 내어준다고 말하니 호불호는 있을 것 같지만 저 역시 맛보고 싶어지네요.
 
 

생방송투데이 한정식 한상

 
 
 
 
그리고 간이 세지 않아 좋다며 행복*****님은 “여러 해물이 짜지 않은 간장에 재워 있어서 맛있어요. 문어 꽃게 가리비 새우 전복 꼬막 연어까지 푸짐하게 나오고 반찬 하나하나 다 간이 세지 않고 맛있어요. 정성들인 한상에 보기도 좋고 맛도 좋아요.”라는 말을 하면서 보기도 좋고, 맛도 좋은 한상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이 집은 한정식도 한정식이지만 모듬 해물장 역시 짜지 않고, 이 집만의 맛을 내기에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한정식 한상

 
 
 
또한, 꿈지***님은 “식전 샐러드도 맛있고 반찬도 맛있어요. 지난번에는 가지 튀김이 오늘은 고추 튀김이 나왔는데 둘 다 넘 맛있었고요. 놋그릇이라 고급져보이기도 하네요. 그런데 지난 번 방문 때 1인 1메뉴 외에 테이블마다 의무로 요리 하나를 주문해야 한다고 해서 " 뭐지? " 하고 기분이 좀 별로였는데 나만 그런게 아니었는지 1인 정식의 가격을 올리는 대신 그건 없앴네요. 가격은 크게 차이가 없지만, 별도의 의무 주문은 우리 정서상 아직까지 저항성이 있나봅니다. 바꾸길 잘 하신거 같아요. 아무튼, 반찬도 원하는 만큼 리필되고 맛은 있어요.”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말하네요.
 
이러게 리필도 잘 되면서 맛도 좋은 반찬이 많은 집이라면 저 역시 가보고 싶어질 것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한정식 한상

 
 
 
 
끝으로 ch****님은 “생일이라 한정식 찾았는데 제대로 간거 같아요~ 해물장정식 간이 쎄지 않고 신선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같이 주문한 LA갈비랑 보쌈정식 고기도 다 부드럽고 맛있었고요~ 무엇보다 인테리어 깔끔하고 조용한 분위기라 더 좋았어요~ 다음에 또 가고 싶어요.”라고 말하면서 재방문에 대한 말을 하네요.
 
이렇게 짜지 않고, 맛이 좋은 집이 진짜 맛집으로 보이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번 방송에 시흥 한정식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한정식 한상

 
 
 
 

시흥 한정식 한상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아리재들밥
 
전화번호: 031-318-3180
 
주소: (도로) 경기 시흥시 범안로 271
          (지번) 경기 시흥시 계수동 83
 
이용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아리재 어정식 (평일) ----- 18,000원
 
이렇게 뭔가 푸짐하면서도 가격은 나가는 것 같지만 주는 것 역시 제대로 내어주는 집이기에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생방송투데이 한정식 한상

 
 
 
 

시흥 한정식 한상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180

생생정보 14900원 족발 보쌈 무한리필 무제한 맛집 원주 삼수갑산왕족발보쌈 위치

2023년 5월 2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795회 [가격파괴Why] - 국내산 족발에 보쌈까지 무제한! 1인 ?원 매장 정보 “안녕하세요. 삼수갑산왕족발보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인사 올립니다.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정말 좋은 추억이 있는 맛집이라 말하기에 저 역시 가보고 싶어지네요.
 
솔직히 무슨 맛인지는 알 것 같지만 그래도 이 집만의 소스 맛이 너무 궁금하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한정식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