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간장게장 랭킹 맛집 분당 안집 위치

 

2023년 6월 2일 금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308회 빅데이터 랭킹 맛집 – 수도권 최고의 간장게장 TOP5 매장 정보


“분당 맛집으로 28년간 한자리에 분당의 역사와 함께한 안집. 직접 담은 간장, 된장으로 조미료를 최소화하고 건강하고 신선한 최고의 식재료만을 엄선하여 손님상에 올릴 한끼 식사를 위해 일년을 준비합니다. 직접 담그는 집 간장과 연평도산 최상급 꽃게를 사용한 다른 곳과는 절대적으로 차별된 안집만의 간장게장.”

 
이렇게 이번 방송에 소개된 랭킹 맛집으로 간장게장을 내어주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이 맛을 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간장게장

 
 
 
 

수도권 최고의 간장게장집 안집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방문하고 정말 최고의 맛집이 맞다면서 ice****님이 말하길 “간장계장 맛집이라고해서 다녀왔습니다! 주차는 발렛해야 됩니다. 천원 요금 있어요. 밑반찬은 모두 직접 만드신다고 하셨는데 하나같이 정말 맛있습니다! 양념게장 간장게장 둘다 아주 훌륭하더라고요. 살도 꽉 차있고 비린맛 하나없이 정말 최고였습니다. TV출연 할 정도가 맞는거 같아요. 정말 맛있었습니다!!”라는 말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정말 최고의 맛집이라 말하면서 방송에 나올 집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간장게장

 
 
 
 
그리고 재방문 의사가 있는 집이라면서 송**님 역시 “간장게장정식(28000) 게 크고 싱싱 비린맛 전혀 없고 간장에서 한약재 맛나는데 너무 달거나 짜지 않고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음! 이정도 게 크기에 합리적인 가격인 듯. 솥밥은 아니지만 다먹고 누룽지랑 매실차도 주심. 밑반찬은 쏘쏘? 근데 게장만으로도 밥 2공기 가능한 양이라 별로 필요 없었음. 직원분 응대 빠르고 친절하심 (발렛 불친절 발렛비 천원) 진미식당이나 프로간장게장이 당연히 더 맛있지만 가격 생각하면 오히려 더 접근성 좋은집. 재방문 의사 있음!”이라는 말을 하면서 다시금 가고 싶은 간장게장집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간장게장

 
 
 
 
그러면서 김**님 역시 “간장게장 너무너무 맛있네여! 김에 싸먹으니까 대존맛!! 같이 나오는 반찬들도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좋았어요!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공유합니다.
 
또한, 쭈*님은 “친구가 추천해줘서 가족들과 방문했어요! 저는 간장보단 양념게장파 인데 요기 간장게장 비리지도 않고 너무 짜지도 않고 맛있네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간장게장

 
 
 
 
그리고 김**님 역시 “남자친구랑 같이 계장을 먹고 싶어서 갔는데 우와~ 가길 정말 잘했습니다. 간장계장도 그렇고 양념계장도 그렇고 너무 맛있었고 속도 꽉찼고 샤르르 입에서 녹았습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살살 녹는 간장게장집이라고 하네요.
 
또한, 가*님도 “신랑이 게장 먹고 싶다 해서 다녀왔어요. 양념, 간장 둘다 좋아하는데 간장게장 먹자 해서 먹고 왔어요.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공유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간장게장

 
 
 
 
끝으로 짜지 않고, 맛이 좋은 간장게장이라며 hoon*******님이 “간장게장이 짜지 않고 맛있습니다. 같이 나오는 돌솥밥도 넘 맛있구요. 반찬도 짜지 않고 맛있습니다. 김위에 밥과 날치알을 올려서 간장에 쪽 찍어서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다음에 또 갈 예정입니다. 돌솥으로 나오기 때문에 가기전 30전에 전화하고 가면 기둘릴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사장님이나 일하시는.분들이 친절하셔서 좋아요.”라는 말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게되는 간장게장집이라고 말을 하기에 더욱 가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번 방송에 소개된 수도권 최고의 간장게장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간장게장

 
 
 
 

수도권 최고의 간장게장집 상세정보


상가명: 안집
 
전화번호: 031-724-1000
 
주소: (도로) 경기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51번길 3
         (지번)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136-12
 
이용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간장게장 3마리 포장 ----- 66,000원
간장게장 정식 ----- 32,000원
 
이렇게 뭔가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은데 이 집만의 간장게장 맛이 독보적이라고 말하니 더욱 맛보고 싶어지네요.
 
 

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간장게장

 
 
 
 

수도권 최고의 간장게장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206

허영만의 백반기행 포항 시래기 꽁치 추어탕 맛집 죽도시장 꽁치다대기추어탕 위치

2023년 6월 2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202회 맛의 오아시스! 포항 바다 밥상 - 시래기 꽁치 추어탕 식당 정보 “이 식당은 포항에서 워낙 유명한 맛집으로 시래기를 넣은 꽁치 추어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을 본 분들은 다시금 찾는 곳이라고 말하는 집이니만큼 이 맛을 보고 싶어지는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도 한번은 방문해서 맛보고 싶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간장게장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