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곽진영 갓김치 갑부 여수 돌산 갓김치 구입 가격 갑부 매장 종말이푸드 위치

 

2023년 6월 10일 토요일 Channel A 서민갑부 439회 – 갓김치보다 알싸한 종말이 인생 갓김치 매장 정보


“이 매장은 화학조미료 대신에 감칠맛을 디포리 육수로 잡았고, 2년 이상 간수를 뺀 신안 천일염으로 사용해 김치를 만든다고 한다. 더욱이 5년 숙성된 멸치 액젓의 사용과 전통방식으로 건고추를 물에 불려 사용하는 방법으로 깊은 맛을 내는 집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사먹는다는 곽진영의 갓김치 매장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더욱이 이 맛은 누구나 다 아는 맛으로 한번 맛보면 다시 또 찾을 것 같기에 미리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서민갑부 곽진영 갓김치 갑부

 
 
 
 

곽진영 갓김치 갑부 매장 종말이푸드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방문한 아메*****님이 말하길 “연예인 곽진영씨가 직접 운영하는 매장. 직접 판매도 하시고 음식에 대한 자부심 대단하시더라고요. 물론 갓김치 맛있고요. 짜지 않아 좋아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서 좋았던 기억을 공유하네요.
 
이렇게 음식에 대한 자부심만큼이나 그 맛도 좋은 집이라고 말하니 더욱 믿고 사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서민갑부 곽진영 갓김치 갑부

 
 
 
 
또한, 스**님은 “저희 부모님이 곽진영 배우님 팬이라서 여수 온 겸 방문하게 되었는데, 진짜로 계셔서 신기했어요! 사진도 흔쾌히 같이 찍어주시고 저희 강아지도 예뻐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갓김치도 정말 대구까지 들고 왔음에도 불구하고 맛있더라고요!”라는 말을 합니다.
 
이렇게 갓김치의 맛이 참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대구까지 왔는데도 그 맛이 살이있는 곳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서민갑부 곽진영 갓김치 갑부

 
 
 
 
그리고 뽀***님은 “여수달빛포차에서 먹은 해물삼합에 들어간 갓김치를 만든 곳이라고 해서 다음날 방문해서 집에 사갔어요! 너무 맛있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의 갓김치 맛이 참 좋다고 말을 하네요.
 
또한, on******님도 “여수에 와서 맛본 갓김치 중에 제일 맛있어요. 묵은지 갓김치는 더 맛있어요. 곽진영씨 어머님이 계셨는데 친절하시고, 깔끔하고 믿음이 가네요. 택배도 되니까 주문해야겠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공유하네요.
 
 

서민갑부 곽진영 갓김치 갑부

 
 
 
 
 
그러면서 연예인이 운영하는 갓김치 가게라며 전**님이 “배우 곽진영이 운영하는 갓김치입니다, 가게 갈끔하고 김치가 다양하고 맛있네요!”라는 말을 하네요.
 
또한, pyml******님이 말하기로도 “종말이 갓김치 묵은것과 생지 두가지가 저희 김치 대용으로 매 식탁 나오는 중입니다. 제겐 묵은 갓김치가 더 맛네에요,”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이 집에서의 갓김치 이야기를 합니다.
 
 

서민갑부 곽진영 갓김치 갑부

 
 
 
 
끝으로 잘 먹었다면서 gal*******님이 “갓김치를 좋아해서 묵은 갓김치를 구입해서 먹었는데 역시 맛있습니다. 여러 음식과도 궁합이 좋습니다. 잘 먹었습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서민갑부의 갓김치에 대해 말을 합니다.
 
그래서인지 “생각했던것보다 맛이 좋습니다. 야외용으로 좋고, 집에서 밥반찬으로도 좋습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서의 좋았던 기억을 공유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갓김치 맛집이라 말하니 더욱 궁금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소개된 배우 곽진영의 갓김치를 파는 매장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서민갑부 곽진영 갓김치 갑부

 
 
 
 
 

곽진영 갓김치 갑부 매장 상세정보


상가명: 곽진영의 종말이 푸드
 
전화번호: 0507-1394-7756
 
주소: (도로) 전남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454 종말이 갓김치(딸기모찌)
         (지번) 전남 여수시 돌산읍 우두리 675-19
 
영업시간: 매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가격 및 메뉴
 
묵은지 갓김치 1kg ----- 10,400원
 
이렇게 가격도 엄청 비싸지 않은데 그 맛은 너무나 좋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기에 더욱 맛보고 싶은 갓김치로 보이네요.
 
 

서민갑부 곽진영 갓김치 갑부

 
 
 
 

곽진영 갓김치 갑부 매장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488

허영만의 백반기행 이태원 40년 전통 샤브만두전골 만두집 용산 그리움맛나당 위치

2023년 6월 9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203회 맛의 정치학! 이태원 글로벌 밥상 - 40년 전통 샤브만두전골 만두집 정보“이 만두집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40년 된 만두집이라 말하면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보면 다시금 찾게 된다는 갓김치 갑부의 매장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자주 시켜먹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 저 역시도 한번은 맛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갓김치 갑부의 매장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