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짬뽕 분식왕 안산 니뽕신짬뽕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짬뽕 분식왕 안산 니뽕신짬뽕

 

 

 

"안산 맛집으로 유명한 중화요리 전문점이다. 풍부한 해산물이 넘치도록 들어간 짬뽕이 인기가 좋으며 부드러운 탕수육도 인기가 좋다. 유니콩짜장, 옛날짬뽕, 야채볶음밥 등의 메뉴가 다양하게 제공되어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중화요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생방송 오늘저녁 짬뽕 분식왕 안산 니뽕신짬뽕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을 찾아보는 시간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음식은 너무나도 유명한 짬뽕으로 생방송 오늘저녁 분식왕 코너에 나왔다고 합니다. 이 짬뽕집은 뭔가 특별한 것이 있을 것 같던데 그것이 비밀인 맛집! 배들은 하지 않지만 그래서 더 유명한 이곳에 대한 방송은 2019년 11월 20일 수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197회 분식왕 잠뽕 편에서 만나보실 수 있고, 더욱 자세한 평가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짬뽕 분식왕 안산 니뽕신짬뽕

 

 

 

 

 

생방송 오늘저녁 짬뽕 맛집 상가명: 니뽕신짬뽕

전화번호: 031-502-8598

주소: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이동 720-2 동영센트럴타워

생방송 오늘저녁 짬뽕 맛집 영업시간: 00:00 ~ 24:00

 

 

생방송 오늘저녁 짬뽕 맛집인 니뽕신짬뽕집은 하루종일 24시간 맛집이라고 합니다. 세상에 글을 쓰면서 24시간 영업을 하는 중국집이 맛집으로 불리는 것을 보고 신기합니다. 이런 생방송 오늘저녁 짬뽕 집은 이런 편견마저 없애줄 맛의 신세계로 초대한다고 하니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짬뽕 분식왕 안산 니뽕신짬뽕

 

 

 

 

 

생방송 오늘저녁 짬뽕 맛집 니뽕신짬뽕에서 파는 메뉴와 그에 따른 가격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메뉴 가격 정보

유니콩짜장 4,000원

옛날짬뽕 7,000원

야채볶음밥 7,000원

 

생방송 오늘저녁 짬뽕 맛집인 이곳은 이렇게 가격도 착해서 사람들에게 더욱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요즘 세상에 7천원짜리 짬뽕집이 더군다나 맛집이라면 얼마나 황당하고 좋을까요? 그래서인지 이미 이곳은 생방송 오늘저녁에 나오기에 앞서 생방송투데이 냉짬뽕, 생생정보통에 방송이 됐을 만큼 맛집으로써 이미 평가가 끝난 집이라고 합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짬뽕 분식왕 안산 니뽕신짬뽕

 

 

 

 

 

 

 

생방송 오늘저녁 짬뽕 맛집 니뽕신짬뽕 후기

 

 

생방송 오늘저녁 짬뽕 맛집인 니뽕신짬뽕 집을 방문한 한리뷰어는 “예전에 한번 갔었는데 이벤트라서 재방문함... 짬뽕 먹으면 공기밥은 무료인거 뻔히 알고 짬뽕+짜장 시켰는데 계산할때 빌지와 다르게 천원을 더받는거임;;; 뭐냐니까 이벤트여서 공기밥은 천원 받아야 한다는 거로 왠지 저번보다 공기밥을 정량(?)으로 주더니 이럴거면 처음부터 돈 받을 속셈이라고 보였습니다. 이럴거면 공기밥은 추가금액 나온다고 써놓던가 아니면 그냥 준다는거를 말하지 말지 그랬나요?” 라며 맛에 대해서는 뭐라하지 않지만 서비스에 대해 말을 합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짬뽕 분식왕 안산 니뽕신짬뽕

 

 

 

 

 

그리고 또 다른 한 리뷰어는 이곳 생방송 오늘저녁 짬뽕 맛집에 방문한 후 이곳은 한 대앞역 맛집 중의 하나라고 소개를 합니다. 이곳은 해물짬뽕도 아니고, 고기짬뽕도 아닌 골고루 섞여있는 정말 말그대로 짬뽕이라고 합니다. 그렇게 국물을 한번 먹어보면 강한 불맛이 느껴지고, 이 불맛으로 인해 괜시리 마음에 든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얼큰함과 육수의 고소함이 적절하게 적용되 맛의 조화가 매우 좋다고 합니다. 그렇게 정신 없이 먹으면 이곳 짬뽕의 정수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번 주말 안산 근교에 사시는 분들은 날씨도 추워졌는데 생방송 오늘저녁에 방송된 짬뽕 맛집 니뽕신짬뽕 집에서 짬뽕 한그릇으로 추위를 이기시길 추천합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짬뽕 분식왕 안산 니뽕신짬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