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항아리똠양꿍 먹킷리스트 역삼동 타이키친

 

 

생방송투데이 항아리똠양꿍 먹킷리스트 역삼동 타이키친

 

 

 

한줄평: “호주에서 온 태국음식점”

 

- 2020년 3월 17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532회- 먹킷리스트 no38 태국의 김치찌개 똠양꿍, 항아리똠양꿍

 

 

 

생방송투데이 항아리똠양꿍 먹킷리스트 역삼동 타이키친

 

 

◎ 소개

 

“타이키친은 손님들께 잊지 못할 즐거움, 기발함, 모던함을 갖춘 태국 전통레스토랑입니다. 저희 스태프는 태국을 대표하는 향신료와 열대과일을 이용해 태국음식 고유의 맛을 선보이겠습니다.”

 

 

“모던함을 갖춘 태국 전통레스토랑 입니다 저희 스태프는 태국을 대표하는 향신료와 열대 과일을 이용해 태국음식 고유의 맛을 선보이는 곳으로, 태국음식의 진수를 느껴보실수 있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항아리똠양꿍 먹킷리스트 역삼동 타이키친

 

 

 

 

 

 

◎ 상가명 / 업종:

타이키친 / 세계음식 > 동남아음식

 

◎ 전화번호:

02-555-6304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6길 23

(지번)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16-2

 

◆ 영업시간: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월요일휴무

 

 

◆ 가격 및 메뉴

똠양꿍 26,000원

뿌님팟뽕커리 27,000원

팟씨유 15,000원

 

 

 

생방송투데이 항아리똠양꿍 먹킷리스트 역삼동 타이키친

 

 

 

 

 

◆ 방문 후기

 

 

이미 생방송 투데이에 나오기 이전부터 맛집으로 소문난 타이키친을 방문한 한 리뷰어는 “로컬쉐프님이 요리해주시는 존맛 타이레스토랑! 이집에 오면 꼭 똠얌누들수프를 시키는데 어느 곳에서도 맛보지 못한 이 집의 유니크한 맛이 있다. 엄청 새콤하고 매콤한 맛은 아니지만 국물이 진하고 적당히 새콤한 맛에 입문자들도 좋아할 맛! 똠얌꿍을 사랑하는 사람들도 오리지널 똠얌수프와 다른 맛에 또 반할 맛이다. 팟타이는 치킨으로 시켰는데 닭고기가 얼마나 부드럽던지 양도 푸짐하고 정말 맛있다. 팟타이가 대중화되면서 소스가 밍밍하게 이도저도 아닌 맛을 내놓는 집이 많아졌는데 여기는 고급진 맛은 아니지만 간이 잘 되어있는 팟타이 맛이다. 그런데 닭 허벅지살 구이를 시킨건 미스였다. 레몬그라스 향은 좋은데 간이 하나도 안되어있어서 니맛도 내맛도 아님. 다른 메뉴는 강추!!!!”라고 말하며, 이곳에 닭 허버적지살 구이를 제외한 나머지 요리들은 정말 맛이 좋았다고 말을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항아리똠양꿍 먹킷리스트 역삼동 타이키친

 

 

 

 

 

그리고 다른 방문자 역시 이곳 타이키친을 방문한 후 “강남역에서 갈만한 타이음식집! 기대없이 가봤는데 생각보다 좋았어요. 새우팟타이는 팟타이에서 들어가는 주재료를 고를 수 있는데, 저는 새우를 선택했어요. 새우도 실하고 팟타이도 맛있음!! 또한, 치킨똠양볶음밥은 똠양볶음밥 역시 재료 선택이 가능한데, 치킨선택! 고수맛이 엄청 세진 않아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먹은 메뉴가 다 맛있어요. 강남역에서 타이음식 먹고 싶으시다면 추천해요.”라고 말하며 이곳에서 시킨 팟타이와 똠양볶음밥이 맛이 좋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곳은 강남역에서 갈만한 태국요리 음식점이라는 말도 빼놓지 않고 했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항아리똠양꿍 먹킷리스트 역삼동 타이키친

 

 

 

 

 

끝으로 한 리뷰어는 이곳 타이키친을 방문 한 후 말하길 “메뉴 4개 시켜서 1개빼고 다 성공적. 나는 고수를 못먹는데 고수향 나는 음식은 없었다. 푸팟퐁커리. 소프트쉘크랩을 튀겨서 카레소스에 비빈것같은 음식. 처음 먹어봤는데 카레향이 강했지만 계란이 들어가서 부드럽고 괜찮았다. 밥은 두그릇까지 공짜. 칠리앤바질(쇠고기). 이게 실패한 음식. 향도 이상하고 국물이 줄줄. 이름에서 느껴지는 맛있는 느낌이 전혀 아니었다. 매콤하지도 않고 고기도 질겼다. 중국음식 느낌도 좀 났다. 새우살튀김. 스윗칠리소스에 찍어먹는데 매우 맛있다. 이름이 기억안나는 요리. 매콤한 바질맛 누들을 볶은 요리.(새우). 매우 맛있었다. 하지만 누들이라고 하기에는 다 끊어져있어서 수제비에 가까웠다. 소스가 맛있어서 먹을 만했다. 가게가 크지 않아서 예약을 하고 오는게 좋겠다. 먹는중에도 사람들이 계속 왔다 갔다 했다.”라고 말하며 이곳 요리는 다 맛있지만 칠리앤바질을 실패했고, 가게가 작아서 예약이 필수라는 꿀팁을 줬습니다.

  

 

※ 방문 팁

 

“가게가 크지 않아 예약을 하지 않고 오면 낭태를 볼 수 있다.”

 

 

 

생방송투데이 항아리똠양꿍 먹킷리스트 역삼동 타이키친
생방송투데이 항아리똠양꿍 먹킷리스트 역삼동 타이키친
생방송투데이 항아리똠양꿍 먹킷리스트 역삼동 타이키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