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킹크랩 찜 먹킷리스트 서대문 영천수산

 

생방송투데이 킹크랩 찜 먹킷리스트 서대문 영천수산

 

 

“서대문구 영천시장에서 킹크랩, 대게, 랍스타, 민물장어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곳. 매장에서 그날의 시세로 구입을 한 뒤에 찜비용, 절단비용, 구이비용 등을 내면 그 자리에서 찌거나 초벌을 해준다. 매장에서 운영하는 초장집으로 가서 먹을 수도 있다. 초장집 메뉴로는 조개찜, 대하찜, 생굴회, 모듬전 등이 있다. 포장 및 택배 가능. 퀵서비스 전국배송 가능”

 

 

 

 

생방송투데이 킹크랩 찜 먹킷리스트 서대문 영천수산

 

 

 

 

 

◎ 방송

2020년

3월 30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541회- 먹킷리스트 no40

거대한 녀석이 떴다 속이 꽉 찬 킹크랩 편

킹크랩 찜

 

◎ 상가명/업종

영천수산 / 한국음식 > 해물탕/해물요리/꽃게

 

◎ 전화번호

02-365-3689

 

◆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영천시장길 58

(지번)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옥천동 22

 

◆ 영업시간

매일정오 12시 - 오후 10시

 

◆ 가격 및 메뉴

킹크랩 찜, 민물장어, 대게찜, 랍스타 찜 변동

 

 

 

 

생방송투데이 킹크랩 찜 먹킷리스트 서대문 영천수산

 

 

 

 

 

 

◆ 방문 후기

 

이번 생방송투데이에서는 킹크랩 편을 짜고, 이 킹크랩을 가성비 좋고, 맛 좋게 요리하는 맛집에 대해 방송을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나온 킹크랩 찜 맛집은 서대문구에 있는 영천수산 이라는 곳으로 이곳을 방문한 분들이 말하길 이곳은 “독립문 인근에 작은 노량진. 킹크랩 대게 랍스터 장어를 알차게 먹고 싶다면 추천! 원하는 메뉴를 픽해서 전용 식당으로 이동하면 차려주시는 노량진 시스템. 영천시장 처음 가봤는데 명절이라 그런 지 북적였다. 꽈베기로 유명하다던데 꽈베기는 별로였고, 이 집의 발견이 반가웠음. 4명이서 킹크랩 2kg 랍스터 2kg 장어 1kg를 먹었는데 가장 좋았던 건 랍스터! 다음엔 랍스터에 올인하고 회까지 주문해볼 생각 (미리 말씀드려야 회를 준비해주심) 재료 자체가 맛없을 수 없는 것들인데, 시장에서 먹는 것임을 감안했을 때 상차림도 훌륭한 편이라 맛있게 먹었다. 소주가 쭉쭉 들어감. 킹크랩 딱지에 주시는 볶음밥과 다리들을 마구 넣고 끌여주시는 라면은 백미. 전반적으로 엄청나게 싸다! 라고 말하기엔 재료들이 너무 킹크랩과 랍스터지만, 굳이 노량진 갈 필요 없다고 말할 수는 있겠다. 명절 연휴에 찾아서 더 좋았던 식사. 사치스런 소주 한 잔 땡길 때 종종 찾을 듯! 추천!”이라고 말하며 그야 말로 술을 부르는 음식이라며 극찬을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킹크랩 찜 먹킷리스트 서대문 영천수산

 

 

 

 

 

역시나 같은 맥락으로 말하길 “블로그에서 보고 간 영천수산. 노량진의 너무 북적이고 시끄러운 분위기가 마음에 안드시는 분들은 영천시장의 영천수산으로 가보세요. 당일시세로 킹크랩이랑 대게, 로브스터 팔고 절단비 찜비 전부 3000원 입니당. 바로옆에 먹을 수 있는곳도 개인상차림 3000원씩이고, 평일에 갔는데 조용하고 일하시는 분들도 엄청 친절하세요. 해산물모듬 시키려는데 오늘 해산물이 안싱싱하다며...안추천하셨어요. 가게 내부가 티비에서 볼법한 80년대스러운 분위기라 신선했네요. 킹크랩찌는거 기다리면서 꽃게라면 굴라면도 먹었는데 너무 추운날이어서 라면이 너무 맛있었음! 저날 먹은 킹크랩 가격은 2.4키로였고 절단비 찜비 포함 140000원이었구요. 식당에선 라면 두그릇에 소주한병 차림비까지 16000원인가 나옴. 여튼 노량진보단 쬐금 더 저렴한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노량진보다 저렴한데 맛은 더 좋은 킹크랩 맛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킹크랩 찜 먹킷리스트 서대문 영천수산

 

 

 

 

 

 

그러면서 다른 리뷰어 역시 말하길 이곳 킹크랩 찜은 “킹크랩1kg 69,000원(시세), 랍스터1kg 55,000원(시세), 찜비 3,000원, 절단비 3,000원, 상차림비 1인당 3,000원씩. 도소매를 하는곳이라 노량진수산시장과 가격차이가 크지 않다고하나 고기류에 비해 확실히 단가가 쎄다. 내장소스에 찍어먹이니 버터맛이 나는게 부드럽고 좋았다. 내 입맛에는 찰진 랍스터보단 부드러운 킹크랩이 좋았다.”라고 말하며 2017년에도 좋았다고 말읗 합니다.

 

하지만 “예약할때 장어랑 대게 먹을꺼라고 미리 말씀드렸었는데 당일에 가보니 장어가 없다고 해서 당황했어요. 미리 말씀해주셨으면 좋았을텐데..”라며 예약이 허술 했던 것을 말하며 아쉬웠던 것도 말을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킹크랩 찜 먹킷리스트 서대문 영천수산

 

 

 

※ 한줄 평

 

“대부분의 사람들이 노량진보다 저렴하게 먹었다고 말하니, 노량진을 갈바에는 이곳에서 먹겠다.”

 

 

 

 

생방송투데이 킹크랩 찜 먹킷리스트 서대문 영천수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