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파운드케이크 마포 빵 맛집 스퀘어이미
- 방송 맛집
- 2020. 4. 18. 13:21
이번에 소개해드릴 생활의 달인 맛집은 우리가 익히 생각하는 한중일양식이 아닌 제빵의 달인이 나온다고 합니다. 요즘 제빵의 달인부터해서 맛집들이 정말 많이 쏟아지는 가운데, 나름 생활의 달인 제빵 달인은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빈도수가 적으니 그런 것 같지만, 이번 달인은 파운드케이크 달인으로 그 달콤한 맛으로 이미 마포 일대를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그럼 이렇게 유명한 파운드케이크 달인의 방송은 2019년 12월 16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700회, 파운드케이크 달인 이승림 38세 경력 10년 편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파운드케이크 맛집 스퀘어이미의 상세정보는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 달인 파운드케이크 달인의 스퀘어이미 방문 후기
생활의 달인에 나온 파운드케이크 달인의 빵을 맛본 한 리뷰어는 “친절 그 자체였던 스퀘어 이미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이에요. 플로랑땡, 서양계란빵, 베르가못 구름, 우리동네 임자씨 주문해 먹었어요. 어떤거로 고를지 고민하고 있다가 골랐는데 직원분께서 각각 어떤맛인지 어떤게 인기가 있는지 하나씩 설명해주셔서 고르는데 도움이 되었고 제가 고른거 포장해주시면서 제일 인기 있는 것만 골라담았다구 하셔서 흐뭇 :) 플로랑땡이 특히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단맛이 아주 강한 편이 아니라 더 맛있었구! 포장 예쁘게 해주셔서 선물용으로도 괜찮겠다 싶었어요.”
추가적으로 “다만, 메뉴 앞에 각각의 가격이 적혀있지 않아서 고를 때마다 금액 물어봐야 해서 그건 조금 번거로웠어요. 케익도 맛있었지만 저는 견과류 좋아해서 특히 플로랑땡이 진짜 맛있었어요. 이건 재구매 의사 완전 있어요! 연남 가면 다시 가서 사먹을래요.” 라며 이곳이 진짜 맛집이며, 언제든 재구매를 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줍니다.
또 다른 리뷰어는 이곳 생활의 달인 파운드케이크 달인의 집을 방문 후 “매장 내부가 좁지만 늘 사람들로 넘쳐서 적당히 마시고 나가 줘야하는 분위기다. 파운드케이크로 유명하지만 내가 먹은 것은 오치퐁! 오렌지 속을 긁어내고 안에 치즈케이크로 채웠는데 상큼하면서 고소하고 난리며, 특히 레몬 파운드랑 구겔호프 종류 짱맛이라 연남동 갈때마다 들림. 파운드는 건조한 빵 싫어하는 사람한텐 좀 안 땡길 순 있는데 파운드 치고 엄청 촉촉함. 특히, 말차랑 캬라멜 구겔호프 꼭 드셈”이라며 말을 합니다.
그리고 “내가 생각하는 파운드케익은 뻑뻑하고 묵직한 느낌인데, 여기 파운드는 포슬포슬하다. 약간 푸스러지는 단호박은 수분기가 있어서 촉촉했고, 무화과호두는 씹히는 질감이 좋았다. 선물하기 좋은 비주얼”이라며 이곳의 파운드케이크는 다른 곳과는 차별화 된 맛과 질감이라고 합니다.
또 다른 리뷰어는 “애매한 시간에 배가 고파서 우연히 들어갔네요~ 얼그레이 맛 파운드 먹었는데 사진 비쥬얼은 매우 좋지만 맛은 실망스러웠어요. 너무 퍽퍽해서 먹는순간 입 안의 수분을 다 앗아가요~ 한입 먹고 커피 드링킹 해야 해요. 안그러면 다음 조각을 먹을 수가 없어요. 제가 먹었던게 특히 더 드라이 했는지도 모르겠네요. 서비스로 초코바나나? 맛도 주셨는데 이거는 조금 더 촉촉하더라구요~ 대신 아이스 콜드브루는 맛나더라구요~ 음료 메뉴는 딱 4개(콜드브루. 라떼. 따뜻한 티 종류 2개)이던데 음료가 조금만 더 다양해지면 좋을 것 같아요~ 가게 내부에는 테이블이 딱 2개있는데 자리도 편하지는 않고 수가 적다보니 오래 앉아있기는 어려워요~ 아, 그리고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셔서 기분 좋은 방문이었어요. (얼그레이는 먹지마세요 )”라며 이곳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지만 자신이 생각한 맛은 아니라고 말을 합니다.
그리고 “보들보들하고 촉촉한 파운드 케이크! 흑임자는 진짜 말그대로 흑임자! 말차보다 살짝 포슬포슬하달까, 퍽퍽하달까.. 흑임자가루를 한 웅큼 털어넣은 맛이다. 파운드를 찾아먹는 편은 아닌데 부드럽고, 재료의 맛이 진해서 가끔씩 들리게 된다. 낱개포장이라 가볍게, 홀파운드도 귀여워서 선물하기 좋은 듯. 스콘은 호두와 무화가가 잔뜩 들어가 있지만 맛없..”라고 말하며 이곳 파운드케이크는 선물하기에 매우 좋다고 말을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곳 파운드케이크 달인의 집을 방문한 누리꾼은 “파운드케이크이 일반 제과점보다 쵸큼 더 밀도있고 촉촉한 스타일이다. 레몬은 아이싱이 많이 달지 않음. 빵 부분은 레몬 텍스쳐가 씹히면서 상큼하다. 에스프레소 맛 파운드케잌은 걍 커피빵 비주얼은 좋은데 맛은 비추천. 양이 많지 않아서 해프사이즈는 혼자 거뜬히 먹을 수 있음. 놀라운 맛을 기대했는데 좀 아쉬운 맛이었다.”라며 “깔끔하게 보관된 디저트들. 주문 할때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셧음. 레몬은 겉면에 아이싱이 상큼햇음. 하지만 갠적으로 가격대의 부담을 이기고 재방문 할만큼의 맛은 아니엇음. 선물용으로는 생각해볼만함.”이라며 약간 아쉬운 마음도 말을 했습니다.
하지만 다른 누리꾼은 “여기선물용으로 사갔는데 맛있다고 잘사왔다고 칭찬들음. 양은 적을지 몰라도 만족도는 상당함.. 무화과 정말 맛있었다. 레몬도 적당히 새콤달콤하니 맛있었다! 포슬포슬하면서도 사르르 녹는게 진짜 꿀맛. 허나 혼자 지나가다 먹기는 양이나 가격이 좀 있음.단면으로도 안파는듯? 선물용으로 딱임!”이라며 “마이 페이보릿 플레이스!! 이거먹으로 홍대까지 간적이 벌써 몇번이나 됨... 레몬, 생초코, 소보로 등등 다 너무 맛있어요!!! 선물하기도 정말 좋은 비주얼에 어머니들도 좋아할만한 맛이라 선물로 사가면 항상 칭찬듣는 곳~ 카페도 있지만 테이크아웃 해가는걸 선호해요. 가끔 신메뉴 나오면 테이스팅으로 주기도 하세요.” 라며 정말 맛이 좋은 집이라고 칭찬을 합니다.
한줄평
이번 생활의 달인 파운드케이크 달인으로 나온 이 맛집인 스퀘어이미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맛이 좋다고 하니, 한번쯤은 가서 맛을 보라고 추천합니다.
파운드케이크 달인의 상가 상세정보
● 상가명: 스퀘어이미
● 전화번호: 070-4136-5228
●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동 153-5 1층
● 영업시간: 수~일 12:00 ~ 20:00 월, 화 휴무
가격 및 메뉴 정보
- 검은밤 붉은별 3,000원
- 얼그레이쿠키 6,000원
- 매우 몹시 맛있는 거 7,000원
위와 같이 파운드케이크 달인의 맛집은 일반 빵집에 비해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에 모두에게 달콤한 행복을 주고 있다고 합니다.
'방송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피크닉 카페 고성 해변 테일 카페 (2) | 2020.04.18 |
---|---|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고성 이북식 동치미 막국수 맛집 산북막국수 (0) | 2020.04.18 |
부산 돼지갈비 달인 생활의 달인 맛집 산수갑산 (0) | 2020.04.18 |
생방송투데이 오삼불고기 평창 맛집 납작식당 (1) | 2020.04.18 |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크루아상 군포 맛집 조셉파리 (1) | 2020.0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