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롱곱떡전골 신사동 맛집 압구정곱떡

 

 

롱곱떡전골 신사동 맛집 압구정곱떡

 

 

“많은 분들의 사랑으로 매일 성장해 나가고 있는 압구정곱떡입니다. 저희 대표메뉴 한우곱창떡볶이를 주문하시면 떡+어묵+야채+라면사리+곱창+대창으로 구성된 메뉴가 준비됩니다. 끓이면 끓일수록 소곱창에서 흘러나온 곱들이 국물을 더욱 녹진하게 만들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끼실 수 있으며, 토핑에 따라 다양한 맛이 우러나오기 때문에 선택의 즐거움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차돌, 부대햄, 한우곱도리 떡볶이, 떡볶이를 먹은 후 꼭 드셔보셔야 하는 철판콘치즈 볶음밥, 그리고 다양한 디저트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항상 찾아주셔서 감사드리며, 국내산 곱창과 대창그리고 떡볶이까지 신선한 식재료만을 사용하여 맛있는 음식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롱곱떡전골 맛집에 대한 상세정보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롱곱떡전골 신사동 맛집 압구정곱떡

 

 

 

 

 

롱곱떡전골 맛집 압구정곱떡 방문 후기

 

 

이번에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롱곱떡전골이라는 떡과 전골을 같이 먹을 수 있는 맛집이 나왔다고 합니다.

 

이 맛집은 나름 유명한 집으로 웨이팅이 길다고 합니다. 평일은 모르겠으나 주말이나 공휴일에 어중간한 시간에 가도 기본 한시간 웨이팅을 하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일단 곱창은 생각보다 많진 않은데 그래도 곱이 많고 냄새가 안나 괜찮고 소스가 괜찮아서 먹을 만했고, 중간 맵기였는데 전 매운거 몹시 못 먹어서 먹을수록 얼얼한 정도였던거 같다고 말을 합닌다.

 

 

 

롱곱떡전골 신사동 맛집 압구정곱떡

 

 

 

그리고 이 집은 볶음밥은 그냥 특별한건 없어서 그냥 평타의 맛으로 직원들 친절하고 좋으나, 광고 비쥬얼 믿고 갔다가 조금은 실망했다고 합니다. 특히, 화장실이 좀 멀어서 불편한데, 그럼에도 기다리고 먹은 것치곤 엄청 실망도 안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엄청 배고픈데 기다려서 먹을 맛도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말을 합니다.

하지만 이 분의 결론은 웨이팅이 길지만 기다릴만하고, 곱창 냄새 심하지 않고 소스가 맛있는 집으로 중간 맛도 맵진 않다고 말합니다.

 

 

 

롱곱떡전골 신사동 맛집 압구정곱떡

 

 

 

 

 

역시나 웨이팅이 길었다고 말하는 한 분은 “맛집이라고 유명해서 기대했고, 웨이팅도 40분정도 기다렸는데요. 결과적으로 일반떡볶이 +곱창맛이었습니다. 떡과 곱창에 국물 간이 안베어 따로 노는듯한 느낌이었어요... 다른 떡볶이 체인점보다 맛이 못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종업원분들은 매우 친절하셨습니다:)”라고 말하며 실망이 있다고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다른 분 역시 “9시 다되서 갔는데도 웨이팅이라니.. 맛은 있지만 그정도는 아닙니다... 가격도 너무 비싸고 둘이 떡볶이 먹었는 4만원은 좀... 그리고 직원이 너무 불친절해요 교육이 필요할 듯.”이라 말하며 가격이 비싸다는 말을 합니다.

 

 

 

롱곱떡전골 신사동 맛집 압구정곱떡

 

 

윗 분과 마찬가지로 기대가 컷던 만큼 실망이 있다는 분은 압구정 갈 때마다 줄을 길게 서있길래 궁금해 하다가 드디어 가본 곳으로 엄청 추웠는데도 대기가 8팀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입구에 설치된 패드를 통해 전화번호 남겨두면 대기번호 3번됐을 때 카톡 알람이 오는데, 여튼 그렇게 들어가서 곱창떡볶이 시키려다가 차돌박이 떡볶이에 곱창을 추가해서 스몰 시켰는데 양이 적은 것 같아서 라면사리도 나중에 추가했다고 합니다.

 

맛은 줄서서 먹을 정도는 아니었고, 다른 테이블 분들은 맛있게 드시기는 하던데 본인의 스타일은 아니었고, 곱창도 퀄리티가 기대이하로 재방문은 안할 것 같다고 합니다.

 

 

 

롱곱떡전골 신사동 맛집 압구정곱떡

 

 

역시나 재방문 의사가 없다는 다른 분도 압구정로데오 근처에 맛있는게 충분히 많은데 왜 이런집에 줄서서 먹는지 모르겠다며 국물은 조려도 싱겁고 재료양도 부실하다고 합니다. 당연한 얘기지만 이 가격에 신선한 곱창을 바래서는 안된다고 말을 합니다.

 

그리고 떡볶이 국물이 조려지면서 곱창안에 스며들면 누린내를 잊고 먹을 수있으나 국물 양념이 간이 부족하고 묽어서 누린내를 잡지 못했는데, 이건 개인적인 취향문제지만 떡볶이의 떡이 물렁물렁한 스타일 인거도 별로라고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절대 맛 없지 않지만 줄서거나 찾아가서 먹을 음식이 아니라는 것 뿐이라 말하며, 사이드도 가격대비 비싸다고 느껴졌다고 말을 하고, 서비스는 무난하게 친절하다고 합니다.

 

 

 

 

롱곱떡전골 신사동 맛집 압구정곱떡

 

 

 

 

 

하지만 이곳이 정말 좋았다고 말하는 한분은 “엄청난 웨이팅을 뚫고 방문했어요. 즉석떡볶이 너무 좋아하는데 곱창 떡볶이라서 엄청 기대하고 갔는데, 맛있었어요!! 곱창의 곱이 너무 고소했어요! 애매한 시간에 도착했는데 한시간 넘게 웨이팅하고 먹었어요. 그래도 정말 맛있었어요!!”라고 말하며 웨이팅한 보람이 있게 맛이 좋았다고 합니다.

  

일하는 분들이 아직 일한지 얼마안된 것 같네요. 테이블이 두테이블이 있는데도 웨이팅 체크 안하고 말하다 말고 서빙하고 앉으라고 했다가 갑자기 다른 손님 앉히고 서비스 별로입니다. 음식 시켰는데 육수가 너무 많아서 앉아서도 30분정도 되야 그나마 양념이 베서 먹을 만 했어요. 떡도 양이 작은데 끝내 양념이 베지 않아서 남겼구요 여러모로 많이 아쉬웠습니다. 2차 방문은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맛있어요! 떡볶이가 달달하고 마늘 맛도 많이 나서 정말 맛나요~ 근데 직원분들이 좀 더 친절했으면 좋겠어요. 호출벨도 없는데 손님을 보고 있지 않고 다들 등 돌리고 계셔서 불러도 잘 모르시네요”라는 말을 합니다.

 

 

 

롱곱떡전골 신사동 맛집 압구정곱떡

 

 

 

끝으로 역시나 아쉽다는 분이 말하길 “일하는 분들이 아직 일한지 얼마안된 것 같네요. 테이블이 두테이블이 있는데도 웨이팅 체크 안하고 말하다 말고 서빙하고 앉으라고 했다가 갑자기 다른 손님 앉히고 서비스 별로입니다. 음식 시켰는데 육수가 너무 많아서 앉아서도 30분정도 되야 그나마 양념이 베서 먹을 만 했어요. 떡도 양이 작은데 끝내 양념이 베지 않아서 남겼구요 여러모로 많이 아쉬웠습니다. 2차 방문은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라고 말을 하며 아쉬움을 들어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맛이 좋다고 말을 합니다.

 

 

 

롱곱떡전골 신사동 맛집 압구정곱떡

  

 

 한줄 평

 

“언제나 곱창은 호불호가 있지만 곱창과 떡볶이의 조화가 조금 부족하다고 말하는 사람이 많지만 맛있다는 사람도 많은 맛집이다.”

 

 

 

롱곱떡전골 신사동 맛집 압구정곱떡

 

 

 

 

 

롱곱떡전골 맛집 상세정보

 

 

◎ 방송

 

2020년 5월 6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567회- 오천만의 메뉴 떡볶이의 트렌디한 진화

롱곱떡전골 편 곱창 대창 떡볶이

 

◎ 상가명/업종

 

압구정곱떡 / 한국음식 > 떡볶이/순대/튀김/만두

 

◎ 전화번호

 

02-511-9370

 

 

롱곱떡전골 신사동 맛집 압구정곱떡

 

 

◆ 영업시간

 

월-금 오전 11시 - 자정 12시 (라스트오더: 23시)

토/일 오전 11시 - 오전 2시 (라스트오더: 1시)

 

 

 

 

◆ 주소

 

(도로)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50길 28

(지번)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58 로데오현대 상가 101동 111

 

 

롱곱떡전골 신사동 맛집 압구정곱떡

 

가격 및 메뉴

 

한우곱창떡볶이 ----- 23,000 원

철판콘치즈볶음밥 ----- 4,500 원

진짜차돌떡볶이 ----- 18,000 원

부대햄떡볶이 ----- 19,000 원

한우곱도리떡볶이 ----- 26,000 원

 

 

 

롱곱떡전골 신사동 맛집 압구정곱떡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