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육솥밥 리얼맛집 한남동 휴135
- 방송 맛집
- 2020. 5. 6. 17:50
“찰리 파머에서 총괄셰프로 근무했던 김세경 셰프가 오픈한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입니다. 20석의 바테이블과 최대 7명까지 수용 가능한 2개의 프라이빗 룸으로 구성되었으며 직접 제작한 숙성고에서 최소 21일간 숙성시킨 이베리코, 텐더로인 등 다채로운 부위의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사케, 와인, 싱글 몰트 위스키 등 스테이크와 어울릴 만한 주류도 다양하게 구비되어있습니다. 휴135는 원하는 크기를 골라 주문할 수 있어 혼밥을 즐기는 사람부터 프라이빗한 회식을 원하는 이들까지 식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위치는 한남동 다츠와 같은 건물이고, 발렛 가능합니다.”
리얼맛집 육솥밥 맛집에 대한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있습니다.
육솥밥 맛집 휴135 방문 후기
스테이크 맛집으로 불리는 이 집이 육솥밥이라는 메뉴로 사람들의 시선을 다시 잡을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 집은 많이 유명한 집인데 이 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처음 방문한 휴135 기대를 너무 많이 하고 갔었나보다. 해물돌솥밥은 너무 맛있었지만 버터장조림 돌솥밥은 소소.. 양념뼈갈비는 고기 냄새가 나서 먹기 좀 그랬다 고기 냄새가 나서 완전히 익혀 달라는 부탁을 드렸더니 다시 구워주시면서 고기 냄새에 많이 예민하신가보다 하셨다 좀 예민하긴하지..... 고추냉이를 주셔서 같이 곁들여 먹으니 먹을 만했다. 직원분들 다 친절하셨고 기분좋게 먹고 나왔다 재방문의사는 없음”이라 말하며 맛있게 먹었지만 그닥 큰 영감을 받지는 못한 것 같습니다.
다른 분은 좋았다고 하는데 그 중 “친절하고 음식이 맛있어여. 전반적으로 반찬하고 국은 저의 입맛에 좀 짰어요. 개인마다 입맛이 다르니까 적당한 간으로 생각할 수 도 있어요. 추천드려요”라고 말하며 강추한다고 말을 합니다.
그러고 이 말에 동의 한다는 다른 분 역시 “런치로 방문해서 솥밥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오랜만에 건강하고 정성이 담긴 집밥을 먹는 것 같았어요. 다음에 또 재방문 하려구요.”라며 재방문 의사를 밝히는 집입니다.
또한 여친 생일이라서 갔는데 담당 쉐프님이 음식 설명친절하게 해주고 서비스 좋았다고 말하는 분은 “한우1+ 안심 먹었는데 정말 살살 녹을 정도로 맛있었고 미국산 프라임 채끝은 조금 뻑뻑하긴 한데 어란 시켜서 같이 먹으니 별미였네요. 추천한 스페인산 와인도 고기랑 잘 어울렸고 한우 타르타르랑 곡성 백세미로 지은 솥밭, 비빔국수까지 배부르면서 맛있었다”라고 말을 합니다.
또한, “런치 솥밥 너무 맛있었어요. 머쉬룸이랑 해물 먹었는데 밥 자체 식감이 머쉬룸은 촉촉하고 해물은 약간 꼬들했어요. 개인적으론 두가지 식감 다 맛볼 수 있어서 좋았지만, 호불호가 갈릴 것 같다는 생각도 했어요. 서비스는 친절하고 과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라며 런치세트가 정말 좋다고 말을 합니다.
하지만 아쉬움이 조금 있었다는 한 분은 “런치에 방문햇엇고 디너는 처음이였습니다 다찌가 좁은건 지난방문때 느꼇었고, 7시조금 넘어 가니 벌써 품절된 메뉴들도 있어서 아쉬웠구요. 좀 많이 아쉬운 건 아직 저희식사는 안끝났는데 환기 때문이라 그런지 중간 중간 문을 열어놓으셔서 추워서 닫아달라 요청했어야했고, 가장 최악은 아직 식사중이였는데 저희 옆자리 치운다고 소독약을 테이블에 막 뿌려서 청소하시더라구요.”라며 말도 안되는 서비스에 대해 말을 했습니다.
그러면서 “그거보고 충격먹어 소독약이 저희음식에도 들어갔을까 걱정되더라구요. 둘이서 30만원 조금 넘게 냈는데 실망이였습니다. 재방문은 없을꺼 같네요.”라고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다른 분은 “런치 메뉴는 1인 돌솥밥메뉴들과 소갈비찜이 있었다. 트러플 버섯돌솥밥과 소갈비찜을 주문했다. 분위기나 서비스도 좋고 음식맛도 괜찮았지만 엄청 맛있지는 않았다. 소갈비찜은 5명이서 2개 시켰는데 밥 반찬으로 몇점 집어먹기 좋은 양이었다. 처음에 서빙될때는 양이 많아보였는데 사실 엄청 큰 갈비뼈가 밑에 깔려있어서 상실감이 컸다.”고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마무리 디저트로 시킨 판나코타는 수정과 베이스로 만들어서 독특했는데 날이 추운데다 난방도 안해줘서 넘 추웠다...(난방기가 망가졌다고..)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괜찮았지만 재방문 의사는.. 글쎄?”라며 아리송한 말을 합니다.
끝으로 그래도 이 집이 좋았다고 말하는 분은 “숙성 스테이크 전문점인데 고기 가격은 제법 되는 편이네요. 점심 메뉴는 솥밥 위주인데 가격 대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얼마 전엔 모 대기업 회장이 딸을 데리고 와서 점심 먹는 걸 봤어요. 다음엔 저녁에 와서 고기를 먹어 보고 싶은데 저축 많이 해야 할 것 같습니다.”라고 말하며 정말 유명한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다른분 역시 “결혼기념일에 방문했는데 음식도 정갈하게 맛있고 서버분도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만족감이 높은 식사였습니다. 가격대가 있는 만큼 큰 맘먹고 가야될 것같지만 그만큼 만족스러웠어요.”라며 좋았다고 말을 합니다.
가격대가 있는 만큼 맛은 보장되나고 하는 맛집입니다.
※ 한줄 평
“가격대가 있지만 좋은날 한번 해보면 좋을 것 같은 맛집이라고 합니다.”
육솥밥 맛집 상세정보
◎ 방송
2020년 5월 6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567회- 리얼맛집 건강한 재료 가득 골라먹는 육솥밥 편
◎ 상가명/업종
휴135 / 세계음식 > 스테이크하우스
◎ 전화번호
070-4155-0135
◆ 영업시간
월-금 오전 11시 30분 - 오후 11시
목요일 오전 11시 30분 - 자정 12시
금,토 오전 11시 30분 - 자정 12시
일요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11시
쉬는시간 매주 월-금오후 3시 - 오후 5시 30분
쉬는시간 매주 목요일오후 3시 - 오후 5시 30분
쉬는시간 매주 금,토오후 3시 - 오후 5시 30분
쉬는시간 매주 일요일오후 4시 - 오후 5시
◆ 주소
(도로)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55나길 6
(지번)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744-5 1층 휴135
가격 및 메뉴
한우 등심, 안심, 채끝 ----- 시가/변동
호주산 와규 등심, 안심, 채끝 ----- 시가/변동
미국산 와규 등심, 안심, 채끝 ----- 시가/변동
이베리코, 돈뼈등심 ----- 시가/변동
'방송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인의 밥상 고창 풍천장어구이 생태의 밥상 맛집 대우바다 풍천장어 (0) | 2020.05.07 |
---|---|
생생정보 깨먹는 탕수육 구리 맛집 리하 (0) | 2020.05.06 |
생방송투데이 롱곱떡전골 신사동 맛집 압구정곱떡 (0) | 2020.05.06 |
생생정보 족발 순두부홍합탕 쫄면 장사의신 일원동 맛집 옹기족발 (1) | 2020.05.06 |
생생정보 매갈돈 창원 맛집 소란집 (0) | 2020.05.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