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칠곡 짜장면 달인 은둔식달 왜관 정문식당 위치

2021년 11월 22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21회 은둔식달 칠곡 짜장면 달인 식당 정보


“이 집은 2대를 이어가는 중국집으로 옛 맛이 나는 짜장면이 인기라고 한다. 특히, 설탕 없이 내는 맛이라 호불호가 있을 수있지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는 집이라고 극찬을 한다.”

이렇게 이번 짜장면 달인으로 나온 중국집을 보고 있으니 옛날 짜장면이라는 말로도 괜시리 40대를 바라보는 저로써는 입가에 침이 고이네요. 그리고 비단 저만의 궁금증이 아닐 것 같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미리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칠곡 짜장면 달인 중국집

 

#생활의 달인 짜장면#칠곡 짜장면 달인#칠곡 은둔식달#칠곡 정문반점#왜관 정문반점#정문반점#짜장면 달인#은둔식달 짜장면#생활의 달인 칠곡 짜장면 달인

 

칠곡 짜장면 달인 중국집 정문반점 방문 후기 정보


먼저 이번 은둔식당에 나온 칠곡 짜장면 달인의 중국집을 방문한 2__*****님이 말하길 “비도오고해서 뽀끔밥?이 생각나 찾아간 30년된 왜관 노포중국집 이집은 오므라이스가 대표라는데 난 볶음밥을 선택”이라 말하면서 노포 중국집으로 오므라이스가 유명한 식당이라 하네요.

 

그래서인지 gumi*******님 역시도 “제로님 소개로 정슐랭과 함께 왜관 레트로 맛집 방문. 탕수육 먹고 싶은 분은 7시전에 방문해주세요. 오므라이스 맛이 특이하더라고요. 가격도 착하고 탕수육을 위해 재방문하겠습니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짜장면 달인이지만 오므라이스 역시 맛이 좋다고 하네요.

 

 

칠곡 짜장면 달인 중국집

 

 

 

 

 

그래서일까?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 중 yum*****님은 “왜관에 위치한 정문반점. 진짜 레트로를 느낄수 있는 가게. 장점이라면 저렴한 가격. 단점이라면 카드가 안된다는 사실! 밥메뉴들이 진짜 후추향과 옛맛? 이라고 해야하나?? 볶음밥과 오므라이스가 메인느낌. 짬뽕도 물론 맛있었으나 다음에 방문하면 오므라이스 한번더 먹을듯. 간짜장은.. 흔한 간짜장. 중국집에 탕수육 메뉴가 없지만 판매는 하시는데 7시30분 마감 최소 7시쯤 주문하면 먹을수 있을듯! 담에 탕수육 때문이라도 한번더 가야할 듯”이라 말하면서 최고의 집이었다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짜장면 보다는 오므라이스의 맛이 보통이 아닌 집으로 최고라고 하네요.

 

 

칠곡 짜장면 달인 중국집

 

끝으로 이번 짜장면 달인의 집이 역시나 오므라이스 달인이라 말하는 zero*****님의 말을 빌리면 “왜관 미군부대 정문 앞 정문반점. 얼마 전 블로그 검색하다가 발견한 중국집인데 지난 주 초에 가서 짜장면&우동을 먹고 왔었고.. 사장님께 오므라이스와 볶음밥의 차이를 여쭤보니 볶음밥에는 짜장 소스가 들어가고 오므라이스에는 계란과 케찹이 들어가는게 다르다고.. 후추향 솔솔나고 고슬고슬 잘 볶아진 밥을 케찹 발린 계란과 먹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네요. 볶음밥을 짬뽕 국물에 적셔 먹어도 맛난거 아시죠? 지난 번에 짜장면을 먹었지만 짜장 or 짬뽕 고민하다가 짬뽕으로... 국물이 고기짬뽕 맛인데 무겁지 않아 좋았네요. 메뉴판엔 없는데 17000/23000원입니다. 탕수육을 시키면 군만두 5개와 음료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 당연히 군만두로~ 동글방하게 튀긴 탕수육은 쫀닥한 찹쌀 탕수육 비슷하고 소스 없이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탕수육 소스는 단맛이 강한 편... 사장님께 장사하신지 얼마나 되셨는지 여쭤보니 아버님께서 운영하시다가 물려 받으셨는데 지금 사장님께서 장사하신지도 15년이 넘으셨다고 하시네요. 어림잡아도 25년은 훨 넘으신 듯 합니다. 제가 중국집에서 밥 메뉴는 왠만해선 안 시키지만, 다음에 여기 오면 오므라이스는 꼭 시켜 먹고 싶네요. 두 명이서 탕수육까지 깔끔히 비우고 나와서 근처 카페에서 아아 한 잔하고 마무리~ 가격이 착한 대신 현금과 계좌이체만 되는 점 참고하세요.”라는 말을 할 정도로 최고의 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가격도 착하고, 맛 역시 좋은 중국집이라고 말하니 괜시리 사람들이 붐빌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그럼 이번 짜장면 달인의 중국집이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칠곡 짜장면 달인 중국집

 

 

 

 

 

#생활의 달인 짜장면#칠곡 짜장면 달인#칠곡 은둔식달#칠곡 정문반점#왜관 정문반점#정문반점#짜장면 달인#은둔식달 짜장면#생활의 달인 칠곡 짜장면 달인

 

칠곡 짜장면 달인 중국집 상세정보


상가명: 정문반점

 

전화번호: 054-973-8876

 

주소: (도로) 경북 칠곡군 왜관읍 관문로 152

         (지번) 경상북도 칠곡군 왜관읍 왜관리 415-38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짜장면 3,500원

짬뽕 4,500원

 

위와 같이 이 집은 가격이 매우 저렴해서인지 현금으로 받는다고 말하는데 워낙 가성비가 좋아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다고 말하기에 궁금하네요.

 

 

칠곡 짜장면 달인 중국집

 

#생활의 달인 짜장면#칠곡 짜장면 달인#칠곡 은둔식달#칠곡 정문반점#왜관 정문반점#정문반점#짜장면 달인#은둔식달 짜장면#생활의 달인 칠곡 짜장면 달인

 

칠곡 짜장면 달인 중국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589

 

생방송 오늘저녁 240시간 저온숙성 통삼겹살 고기왕 김포 인생화로 위치

2021년 11월 23일 화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672회 - [고기왕] 240시간 저온 숙성! 육즙 팡팡 통삼겹살의 정석 방송 정보 “고기왕을 찾아간 곳은 경기도 김포시! 코로나의 위기 속에서도 주말이 되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 짜장면 달인의 집은 주소를 비공개로 했지만 간판만 보고 사람들이 다 알아버렸으니 괜시리 더 바빠져서 문을 닫지만 않았으면 좋겠네요.

 

칠곡이라면 멀다면 멀고, 가깝지는 않은 곳이지만 한번은 가보고 싶은 중국집이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생활의 달인 은둔식당에 나온 짜장면 달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