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육개장전골 청춘시대 대전 그집육개장과곰탕 위치

2021년 11월 23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36회 청춘시대 이 맛이 진국 육개장 전골 식당 정보


“이 집은 대전 중구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육개장 맛집으로 꿀막걸리와 같이 먹는 육개장 전골의 맛이 좋다고 한다. 특히, 곰탕의 맛도 좋다고 한다.”

 

이렇게 이번 청춘시대에는 육개장전골이라는 육개장 맛집에서 만두를 넣고 전골을 끓여주기에 그 맛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육개장전골집

 

#생생정보 육개장전골#육개장전골#청춘시대 육개장전골#생생정보 청춘시대#대전 육개장전골#대전 그집육개장과곰탕#그집육개장과곰탕

 

육개장전골집 그집육개장과곰탕 방문 후기 정보


먼저 이번 육개장 전골 집에서 좋은 기억이 있다는 김**님의 말로는 “옥계동에서 가까운 육계장 집을 찾다보니 보문산 근처에 위치한 "그집 육계장과 곰탕"이라는 독특한 이름의 식당을 찾았습니다. 운동겸 걸어서 도착! 겉은 보통 체인점 처럼 보이지만, 전국에 하나뿐인 식당입니다. 육계장 5500원 곰탕 5500원, 만두 5000원 저렴한 가격에 놀라고, 깔끔한 맛에 놀랐어요. 식당 청결상태도 good 오픈된 깔끔한 주방도 good 자주 방문하게 될것 같아요. 담에 방문해서 사진도 올려 보겠습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깔끔한 주방과 맛도 좋은 음식으로 기분이 좋다고 하네요.

 

이렇게 식당이 오픈 주방이면 왠지 더 믿음이 가네요.

 

 

육개장전골집

 

 

 

 

 

역시나 김**님도 “1.대전 아쿠이리즘 입구 도로변에 있음. 2.가성비가 좋은 식당.3.메뉴및가격은 곰탕5,500 육개장5,500. 만두5,000 3가지 메뉴만있음. 4.반찬류는 배추김치,깍두기 2가지만있음. 5.젊은 사장께서 주문과동시에 조리와 써빙. 을하여 신속하고 깨끗한 느낌이었음. 6.가격대비 양과질이 좋았음.”이라 말하며 가성비 맛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또한, mi*****님도 “곰탕이 맛있어서 포장해가지고 왔어요 국물은 고기우려낸거라 깔끔하고 맛있어요”이라는 말을 할 정도로 좋았다고 합니다.

 

 

육개장전골집

 

 

끝으로 새***는 “이번에 생생정보통에서 촬영나왔더라구요!!!! 엄청나게 푸짐한 육개장만두전골이어서 숙주랑 만두랑 야들야들한 고기와 공기밥 한그릇이면 뚝딱 입니다! 꿀막걸리 한잔도 고급져서 달달구리와 알싸한 맛의 조합이 뀰이예요! (전 낮시간엔 운전을 대신 해야하니 꿀잔에 따순물로 마셨는데 전날 마신 술이 해독되는 일석이조도 있었습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이 당시의 기억을 말해줍니다.

 

이렇게 공기밥 한그릇이 순식간에 사라지는 맛이라면서 해독되는 맛이라고도 하네요.

 

그럼 이렇게 사람들의 평이 좋은 육개장전골 집이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육개장전골집

 

 

 

 

 

#생생정보 육개장전골#육개장전골#청춘시대 육개장전골#생생정보 청춘시대#대전 육개장전골#대전 그집육개장과곰탕#그집육개장과곰탕

 

육개장전골집 상세정보


상가명: 그집육개장과곰탕

 

전화번호: 0507-1368-9056

 

주소: (도로) 대전 중구 보문산공원로 486

         (지번) 대전 중구 대사동 198-55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7시까지

 

 

 

가격 및 메뉴

 

육개장 6,500원

 

위와 같이 이번 육개장전골집은 육개장의 값도 저렴하면서 내용물은 푸짐하다고 말하니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가 있기에 그 맛이 궁금하긴 합니다.

 

 

육개장전골집

 

#생생정보 육개장전골#육개장전골#청춘시대 육개장전골#생생정보 청춘시대#대전 육개장전골#대전 그집육개장과곰탕#그집육개장과곰탕

 

육개장전골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590

 

생생정보 생대구탕 전설의 맛 속초 신촌옥 위치

2021년 11월 23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36회 전설의 맛 지금이 제철 생대구탕 식당 정보 “모든 음식을 직접 만들고 조리하고 있으며 음식물 재활용은 일체 하지 않는 집입니다. 생대구탕 경우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번 육개장 전골집은 워낙 가격도 저렴한데 푸짐함까지 갖춘 식당으로 맛도 좋다고 해서 사람들이 많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대전이면 가까운 곳이기에 다음을 기약하면서 이번 육개장전골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사진은 그집육개장과곰탕 공식 SNS에서 가져왔습니다.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