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빵집야행 시흥 빵집 베니어 베이커리카페 위치

2021년 11월 30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44회 빵 플레이스 - 긴 겨울밤의 묘미! 빵집야행 빵집 정보


“유기농 밀가루와 천연버터, 천연발효종으로 사용하여 건강하고 맛있는 빵과 커피를 제공하는 베이커리 카페 "베니어"입니다. 베니어 카페의 위치는 시흥 신세계 아울렛, 인천대공원, 소래포구, 배곧신도시, 은계신도시, 서창신도시가 10분거리에 위치합니다. 주차가 용이하고 및 다양한 테이블 구성으로 카페에서 모임, 데이트 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또한 아이들이 뛰어놀수 있을만한 크기의 정원과 연인들끼리 데이트를 즐길수있는 분위기 좋은 루프탑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맛있는 빵과 커피가 있는 베니어 베이커리 카페에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이번 빵플레이스에 나온 빵집을 방문할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되기에 미리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시흥 빵집 베니어 베이커리카페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빵플레이스#빵집야행#시흥 빵플레이스#시흥 베니어 베이커리카페#베니어 베이커리카페

 

시흥 빵플레이스 빵집 베니어 베이커리카페 후기 정보


먼저 이번 빵플레이스를 다녀온 미**님이 말하길 “시흥에 볼일있어 왔다가 너무 예쁜카페가있어 방문했어요.외관도 너무 이쁘고 2층 테라스까지 다양한 섹션으로 나뉘어져있는 카페분위기 너무 멋지고 최고였어요.무엇보다 만족스러웠던건 빵맛이예요.천연발효종으로 속이편하고 건강한 빵을 만드시는 유명한 제빵사분께서 건강한 빵을 만들고 계셔서 맘놓고 먹을수 있었어요.육족마늘빵이랑 오레오...크림치즈베이글,스폰지카스테라...넘 많죵.ㅎㅎ 기분좋은 방문이였습니다^^빵지순례하시는분들 무조건 방문하셔야해요.인테리어 여심저격.가족단위로 오시는분들도 많으셨어요.^^”이라 말할 정도로 좋았다고 하네요.

 

 

시흥 빵집 베니어 베이커리카페

 

 

 

 

 

역시나 le****님도 “1층 실내 2층 실외로 되어있습니다. 날씨가 추워서 1층에 있었습니다. 날씨가 좀 풀리면 2층에서 마셨을거 같아요! 1층 2층 다 넓고 좋았습니다. 야외는 작은공원처럼 해놨습니다. 주차공간 넓어요~ 빵은 마늘 바게뜨, 산딸기바바? 커피는 스폐셜 아아, 아이스 카페라떼 주문했어요. 빵과 커피는 같이 먹기 딱 좋은 조합이였습니다. 대형 카페 찾으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추천합니다.”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빵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이렇게 한번 다양한 빵을 맛볼 수 있는 집이 있다니 왠지 한번은 가보고 싶네요.

 

 

시흥 빵집 베니어 베이커리카페

 

 

그리고 hye****님은 빵값이 비싸지만 좋았다면서 “빵값이 넘 비싸지만 식사 정도의 고퀄이고 맛있으니까 뭐 좀 비싸도 어쩌다 한 번 가 볼만 한 곳이에요. 부지도 넓고 야외, 1층 실내, 2층 루프탑까지 정말 잘 조성되어 있는 카페이자 레스토랑이에요. 아이들과 가족들 연인들이 많이 왔네요~^^ 특히 연인들에게 좋은 곳인 것 같아욤. 홍홍~”이라는 말을 합니다.

 

이렇게 조성이 잘된 카페를 찾는것도 쉽지 않으니 사람들이 많이들 모이는 것 같네요.

 

 

시흥 빵집 베니어 베이커리카페

 

 

 

 

 

역시나 ari*******님 역시도 “주차장도 넓고 매장도 아주 넓어요. 빵 종류가 그렇게 다양하진 않고 가격도 좀 있는편이에요. 맛보다는 자리세라고 생각합니다. 윗층에 루프탑자리가 좋더라고요. 날 좋을때 바깥 바람 맞으면서 앉아서 커피 마시니 힐링되고 좋았습니다! 야외 정원도 있는데 그렇게 잘 꾸며져 있는건 아니었고, 이시국이라 앉아서 커피 마시진 못하게 막아놔서 그냥 한바퀴 둘러보고 나왔네요.”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합니다.

 

 

시흥 빵집 베니어 베이커리카페

 

끝으로 깜***님은 “분위기도 좋고, 커피맛 빵맛도 좋아요. 빵 가격이 사악하긴하지만 빵맛도 좋고 2층테라스나 잔디밭같은것도 관리 잘해두셔서 아이랑 가기에도 좋은거같아요. 파스타나 피자같은 식사류도 괜찮더라구요. 주말엔 사람이 많데서 주중에 자주 이용하고있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좋아합니다.

 

이렇게 한번은 가보고 싶은 빵집으로 나오는 곳이라고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시흥 빵집 베니어 베이커리카페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빵플레이스#빵집야행#시흥 빵플레이스#시흥 베니어 베이커리카페#베니어 베이커리카페

 

시흥 빵플레이스 빵집 상세정보


상가명: 베니어 베이커리카페

 

전화번호: 0507-1468-7758

 

주소: (도로) 경기 시흥시 서해안로 1444-1

        (지번) 경기 시흥시 신천동 564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에그치즈타르트 4,800원

 

이렇게 이번 빵플레이스 맛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한번은 가보고 싶은 빵집으로 보이네요.

 

 

 

시흥 빵집 베니어 베이커리카페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빵플레이스#빵집야행#시흥 빵플레이스#시흥 베니어 베이커리카페#베니어 베이커리카페

 

시흥 빵플레이스 빵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607

 

생방송투데이 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 맛의 승부사 영동교집 위치

2021년 11월 30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44회 맛의 승부사 - 국내 유일! 상식을 파괴하는 13첩 흑돼지 냉동 삼겹살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워낙 유명한 흑돼지 식당으로 스스로 말하길 ‘제주도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이번 빵집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천연발효종으로 만드는 곳을 보고 있으니 한번은 방문해서 제대로 맛을 보고 싶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하며 이번 빵집을 방문할 것을 약속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