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정통 로마식 포카치아 피자 달인 피자집 위치

2021년 11월 29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22회 박찬호 정통 로마식 포카치아 피자 달인 방송 정보

“피자에 미쳐 이탈리아까지 찾아간 남자가 있다? 서울 강남에는 이탈리아 전통 도우(포카치아 도우)로 피자를 만드는 달인이 있다. 피자의 맛은 토핑이 좌우한다고 생각하기 일쑤지만, 달인이 만드는 피자는 다르다. 달인의 피자는 도우가 특출나게 맛있기로 소문이 자자하다는데. 이러한 도우를 만드는데 걸리는 숙성 과정만 5단계! 하지만 진짜 이탈리아식 피자를 한국인에게 맛보이고 싶다는 마음으로 새벽부터 가게로 나와 피자 반죽을 만드는 중이라고. 반죽만이 아니다. 달인이 직접 개발한 특제 피자 소스는 손님들마다 극찬 일색이라는데. 한 번 맛 본 사람은 꼭 다시 찾게 된다는 이탈리아식 피자 달인을 <생활의 달인>에서 찾아가 본다.”

이렇게 정통 로마식 포카치아 피자를 맛볼 수 있는 피자집이라고 말하니 왠지 한번 이 맛을 들이면 동네피자나 냉동피자는 못 먹는 것이 아닌지 걱정이 앞서네요. 그래도 이 피자의 맛이 궁금하신 분들이 워낙 많을것으로 생각되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겟습니다.

 

 

정통 로마식 포카치아 피자 달인 피자집

 

#생활의 달인 정통 로마식 포카치아 피자#로마식 포카치아 피자 달인#정통 로마식 포카치아 피자 달인#생활의 달인 로마식 피자 달인#로마식 피자 달인#포카치아 피자 달인

 

정통 로마식 포카치아 피자 달인 피자집 피자리움 방문 후기 정보


먼저 이번 피자집을 방문한 afr******님이 말하길 “포카치오 피자가 먹기에 부담없는 사이즈 맛도 채고 스파게티가 재료도 풍부하게 들어있다.>”라는 말을 하면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그래서인지 백**님도 “매장이 큰 편은 아니지만 피자가 넘 맛나용... 야채 싫어하는 사람도 루꼴라는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 ㅠㅠ 죤맛...!! 두명이서 세개시키면 적당한것같아요!”이라고 말하면서 이번 정통 로마식 포카치아 피자 달인의 매장과 피자 맛을 극찬하네요.

 

 

정통 로마식 포카치아 피자 달인 피자집

 

 

 

 

 

또한, k*님 역시도 “맛있다. 이태원 경리단길 있을때 방문 했었는데, 없어져서 슬펐는데 다시 생긴걸 보고 방문하게 되었다. 매장은 이태원에 있을 때 보다 커졌다. 일층 매장에서 식사가 가능하고, 2층에 화장실이 있다. 메뉴도 파스타류가 추가되어서 파스타도 추가해서 먹었는데, 맛있었다. 아무래도 위치가 지하철에서 멀다보니 가족단위로 오는걸 예상하신건지 이런 파스타 요리가 추가된거 같다. 자가용이 없다면 추천하기 그렇지만, 반대로 가족과 함께 방문한다면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을 거 같아 추천하고 싶다.”라는 말을 하면서 정말 맛 좋은 피자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정통 로마식 포카치아 피자 달인 피자집

 

그리고 호불호가 나뉜다는 말을 하는 D*님의 말로는 “달콤한 랜치소스와 포카치아 빵이 잘 어울린다. 두명이서 3조각 시켰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음. 두조각 시켰어도 괜찮았을뻔 했다. 루꼴라랜치, 비프파스트라미는 달달한 랜치소스 베이스인지 비슷한 느낌이었고, 페퍼로니는 좀 더 익숙한 피자맛이다. 개인적으로는 비프 > 루꼴라 > 페퍼로니. 난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었고 리뷰를 쓰는 지금도 또 먹고싶은데, 미국식 피자를 좋아하는 남편은 다시는 안 올것 같다고 함^^;; ”이라 말하면서 미국식 피자와 이탈리아 로마식 피자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입맛을 잘 알고 와야 한다고 하네요.

 

 

 

정통 로마식 포카치아 피자 달인 피자집

 

 

 

 

 

그렇지만 워낙 맛이 좋은 피자집이라고 말하는 h*님의 말을 빌리면 “이태원에서 경리단길 가는 길에 위치한 피자리움! 여기 피자는 특이해요. 일반 피자들과는 다른 포카치아 빵위에 토핑을 올린 네모난 모양의 피자에요. 유럽의 기차역 점포 가판대에 있을 것 같은 그런 느낌이에요. 매장 분위기가 다른 이태원 피자집들처럼 절대 팬시하고 그러진 않아요. 루꼴라 피자가 제일 인기가 많다고 그래서 먹어봤는데 소스는 달콤하고 포카치아는 포송포송 맛있어서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어요. ”이라고 말하면서 포카치아의 포송거림이 좋은 피자라고 하네요.

 

 

 

정통 로마식 포카치아 피자 달인 피자집

 

끝으로 유***님은 “ 몇 해 전에 처음 소개 받을 때 우리나라에서 처음 모짜렐라생치즈를 쓰는 피자집이라고 들었다.!(나는 철썩같이 믿고있어요!) 랜치소스맛을 잊지 못해 밥먹으러 가기 전에 애피타이저 느낌으로 한 번씩 먹으러 가요...포카치아빵도 빵인데 이 랜치소스 정말 맛있어서 피자에 별다른 토핑이 없어도 완벽하게 맛있어요:)”이라 말하면서 이번 정통 로마식 포카치아 피자 달인의 집에 대해 이야기를 합니다.

 

이렇게 한번 와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할 수밖에 없는 집이라고 말하는 곳이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 피자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정통 로마식 포카치아 피자 달인 피자집

 

 

 

 

 

 

#생활의 달인 정통 로마식 포카치아 피자#로마식 포카치아 피자 달인#정통 로마식 포카치아 피자 달인#생활의 달인 로마식 피자 달인#로마식 피자 달인#포카치아 피자 달인

 

정통 로마식 포카치아 피자 달인 피자집 상세정보


상가명: 피자리움

 

전화번호: 0507-1353-7580

 

주소: (도로) 서울 강남구 밤고개로23길 20

         (지번) 서울 강남구 율현동 196-34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휴무일 월요일

 

 

 

가격 및 메뉴

 

루꼴라랜치피자 ----- 7,500원

갈릭비프피자 ----- 7,500원

하와이언피자 ----- 7,500원

 

위와 같이 이번 정통 로마식 포카치아 피자를 맛볼 수 있는 곳이 가격도 저렴하니 더욱 마음에 들기에 그 맛이 점점더 궁금해지네요.

 

 

정통 로마식 포카치아 피자 달인 피자집

 

 

#생활의 달인 정통 로마식 포카치아 피자#로마식 포카치아 피자 달인#정통 로마식 포카치아 피자 달인#생활의 달인 로마식 피자 달인#로마식 피자 달인#포카치아 피자 달인

 

정통 로마식 포카치아 피자 달인 피자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25

 

음성 대소 금왕 혁신도시 반찬가게 추천 맛집 김박사연구소 위치

이번에 제가 반찬가게 맛집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제가 사는 곳에서 멀지 않고, 먹어보고나서 단골이 되어버린 바로 그 곳! 네~ 김박사연구소라는 특이한 이름의 반찬가게 입니다. 재미있는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 포카치아 피자 달인으로 나온 매장을 보고 있으니 가정집을 잘 꾸미면 더욱 예쁘게 꾸밀 수있다는 것을 알았고, 무언가를 할려면 달인과 같은 추진력이나 배짱이 있어야 하는 것도 알았네요.

 

그래서인지 이번 정통 로마식 포카치아 피자 달인의 매장을 방문하길 희망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