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묵은지 갈비 김치찜 장사의 신 자작나무김치찜 위치

2021년 11월 29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40회 장사의 신 묵은지 갈비 김치찜 식당 정보


“직접 농사지은 배추와 고춧가루로 정성껏 만든 묵은지 입니다. 고객님들의 만족이 저희 자작나무 직원들의 행복입니다. 먹거리로 속이지 않는 소신을 끝까지 지켜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이번 장사의 신에서는 직접 농사를 지으면서 영업을 하고 있는 믿음의 식당이 나오기에 사람들의 궁금증이 있을 것 같아 방송에 나온 묵은지 갈비 김치찜을 맛보고 오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묵은지 갈비 김치찜집

 

#생생정보 묵은지 갈비 김치찜#생생정보 장사의신#생생정보 묵은지 김치찜#장사의 신 묵은지 갈비김치찜#장사의 신 묵은지 김치찜#자작나무김치찜

 

묵은지 갈비 김치찜집 자작나무김치찜 후기 정보


이번 묵은지 갈비 김치찜 맛집으로 나온 곳에서 시켜먹었다는 db****님의 말로는 “첫째가 좋아하는 음식 김치찜 바블주와에서 한번 먹어보고 맛난지 또 주문. 포장이 꼼꼼하게 잘되어 배송됨. 야채는 신선하게 압축되어옴. 바블주와에서는 묵은지 김치가 통째로 들어가 매콤하면서도 새콤하고 고추가루부터 돼지고기등 모든 재료를 국내산으로만 사용. 맛있게 먹는 레시피가있어 그대로 끓임. 끓이면 끓을수록 더 깊은맛이 우러남. 흰밥에 김치만 올려먹어도 되고 부드러운 고기와 함께먹도 환상의 궁합. 맛난거와 함께 한잔 캬~~^^ 간단하고 개별포장 되있고 캠핑때 가져가도 굿. 이번 차박에 또다시 재주문. 이천찐맛집 바블주와”이라는 말을 할 정도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이렇게 꼭 식당에 방문해서 먹는 것이 아닌 시켜서 먹어도 좋은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은근히 많은 식당이네요.

 

 

 

묵은지 갈비 김치찜집

 

 

 

 

 

역시나 삐*님도 이번 묵은지 갈비 김치찜집이 좋았다면서 “자리가 외져서 몰랐는데 숨은 맛집이었어요! 고기 잡내도 안 나구 묵은지 맛 제대로 보고 갑니다. 김치가 맛있어서 밥 한 공기 뚝딱했어요~”라는 말을 하며 최고의 맛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같은 마음이라는 율*님도 “언제 먹어도 개꿀맛... 갈때마다 잘 챙겨주셔서 늘 만족하고 나오는 것 같습니다! 다음에 또 갈게요.”라는 말을 하면서 언제든 방문해도 좋은 집이라고 재방문 의사를 보여주네요.

 

 

묵은지 갈비 김치찜집

 

끝으로 이렇게 사람들이 방문하거나 칭찬하는 것이 당연한 듯 jd****님이 “김치찜 진짜 맛있습니다 밥 두 그릇 먹었네요 ㅎㅎ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세요! 잘 먹었습니다”이라고 말하면서 맛도 좋고 친절하기까지 한 식당이라 말을 하네요.

 

또한, mo****님의 말을 빌리면 “처음 방문했는데 정말 괜찮네요 . 직접 담그신 김치로 만들어서그런가 김치찜이 더 맛잇네여 . 토마호크도 질기지않고 부드러워요. 김치찜도 고기살도 많고 뼈에서 잘 발려지더라구요. 장호원에 맛집 하나 찾았네요.좌석도 많고 주차장도 넓어서 회식하기도 좋을거같아요. 아직 생긴지 오래 안되서 사람들이 많이 모르던데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네요”이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합니다.

 

원래는 이천 장호원에 있었는데 지금은 광주로 이사를 한 것 같지만 그 kat은 그대로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극찬을 하는 집이기에 이번 묵은지 갈비 김치찜집을 방문할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묵은지 갈비 김치찜집

 

 

 

 

 

#생생정보 묵은지 갈비 김치찜#생생정보 장사의신#생생정보 묵은지 김치찜#장사의 신 묵은지 갈비김치찜#장사의 신 묵은지 김치찜#자작나무김치찜

 

묵은지 갈비 김치찜집 상세정보


상가명: 자작나무김치찜

 

전화번호: 031-762-2522

 

주소: (도로) 경기 광주시 경안로 120

         (지번) 경기 광주시 경안동 193-2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묵은지김치찜 ----- 11,000원

 

위와 같이 이번 묵은지 갈비김치찜 맛집으로 나온 곳은 직접 농사지은 식재료를 가지고 영업을 하는 곳으로 가격도 저렴해서 사람들이 더욱 찾는 집이라고 하기에 궁금하긴 합니다.

 

 

묵은지 갈비 김치찜집

 

#생생정보 묵은지 갈비 김치찜#생생정보 장사의신#생생정보 묵은지 김치찜#장사의 신 묵은지 갈비김치찜#장사의 신 묵은지 김치찜#자작나무김치찜

 

묵은지 갈비 김치찜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603

 

생활의 달인 이탈리아식 피자 달인 강남 피자리움 위치

2021년 11월 29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22회 박찬호 이틸라이 로마식 포카치아 피자 달인 방송 정보 “피자에 미쳐 이탈리아까지 찾아간 남자가 있다? 서울 강남에는 이탈리아 전통 도우(포카치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번 묵은지 갈비 김치찜집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최근에 매스컴에도 나오면서 더욱 사람들이 붐빌 것 같네요.

 

특히, 스스로 농사지은 식재료를 가지고 영업을 한다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가기에 집에서 멀지 않아 다음을 기약하며 이번 묵은지 갈비 김치찜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