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56년 내공 탕수육 신의 한수 대가방 본점 위치

2021년 12월 20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55회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56년 내공 탕수육 대가의 비법 식당 정보


“서울 3대 탕수육 집으로 알려진 전통 중식 레스토랑. 저희 대가방(戴家放)은 유명 중식당을 두루 거친 화교 대장리(戴長利)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적은 대만이며,한국에서 1981년1월20일 조리사 면허를 취득하면서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중화요리를 한국사람 식성에 맞게 음식을 개발하여 보다 대중성있는 대가방(戴家放)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수요미식회,생활의달인 등에 방송 되었고, 특히 전국맛집 [Top 1000] 에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인기 메뉴로는 해물이 듬뿍 들어가고 진한 국물의 얼큰한 흰짬뽕과, 얇은 튀김옷에 꽉찬 돼지고기와 소스에 버무려졌음에도 바삭함이 살아있는 탕수육이 대표메뉴입니다. 예약은 4인이상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이번 탕수육으로 인해 56년 내공을 자랑하는 중국집이라고 말하니 그 맛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으로 판단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이 탕수육집을 방문하기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56년 내공 탕수육집


#생생정보 56년 내공 탕수육#56년 내공 탕수육#생생정보 탕수육#생생정보 신의 한수#신의 한수#신의 한수 탕수육#신의 한수 56년 내공 탕수육#대가방#대가방 본점

56년 내공 탕수육집 대가방 본점 후기 정보


먼저 이 탕수육집을 방문한 즈**님이 말하기로는 “맛있다. 특색있는 탕수육과 짬뽕맛. 특이했다. 1. 짬뽕 육수로 불향 낸 홍고추를 통으로 썼다. 살짝 묵직하면서도 촌스러운 맛?(나쁜의미아님) 이지만 의외로 깔끔하게 떨어진다. 호불호 있을것 같지만 개인적으론 맛있었다. 해산물도 해삼, 전복, 광어(?) 등이 들어가 맛있었다. 2. 찹쌀탕수육이었는데, 숙성된 고기가 퍽팍하지 않고 정말 부드러우며 육즙이 살아있다. 대개 탕수육은 밀가루반죽을 익히느라 오래 튀겨 고기가 퍼석한 경우가 많은데, 여긴 밀기루반죽을 생략하고 찹쌀로 감쌌다. 암튼 뭐...맛있다! 부먹으로 나오지만, 찹쌀이 바삭하다. 다른 요리도 궁금하긴 한데... 좀 비싸지만 암튼 맛있었다. 새우볶음밥은 평범했어서 별1개뺌.”이라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탕수육과 짬뽕이라 말을 하네요.

이렇게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확실한 맛을 내준다면 얼마든지 갈 것 같은 곳으로 보입니다.

56년 내공 탕수육집



역시나 왜 탕수육 맛집으로 나왔는지 알 것 같은 말을 하는 유*님의 말로도 “탕수육이 압도적. 다른 짜장인 짬뽕도 맛있긴한데 다른 곳에서도 흔한 느낌. 근데 탕수육은 압도적임”이라 말할 정도로 압도적인 맛이라고 하네요.

또한, ada*****님의 말로도 “해물짬뽕이랑 광동식탕수육을 먹었습니다. 해물짬뽕엔 생선살도 들어가 있더군요. 깔끔하고 개운한 국물이었습니다. 광동식탕수육은 살짝 새콤한 느낌에 매콤한 뒷맛이 있어서 맛이 깔끔했습니다. 뒷맛 남기는 게 없어서 좋네요. 다만, 양이 많은 편은 아닙니다.”라고 말할 정도로 광동식 탕수육의 맛이 참 좋다고 말을 하네요.

56년 내공 탕수육집



그래서일까? hyu******님의 말로도 “유니짜장과 탕수육 먹었는데, 미슐랭 맛집이라 그런지 진짜 맛있었어요. 브레이크타임 있으니 피해서 가세요~~ 주차공간도 조금 있습니다~”이라 말할 정도로 미슐랭 맛집답게 맛이 좋다고 하네요.

또한, jih*****sla durtleh “새콤달콤하고 바삭바삭한 탕수육이 일품인 곳. 개인적으로 방배동 ‘주’의 탕수육보다 이쪽을 좀 더 선호한다.하지만 다른 메뉴에서는 이곳의 탕수육과 같은 특별함을 못 느꼈다. 탕수육과 하얀짬뽕이 맛있었는데 현재는 하얀짬뽕 메뉴가 없어진 것 같아 아쉽다.”이라 말하면서 이 집의 탕수육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네요.

56년 내공 탕수육집



또 다른 박*님도 “소문처럼 탕수육 진짜 맛있다! 튀김에 뛰어난듯, 다른 튀김음식(유린기, 깐풍기)도 아주 굿! 다만 짜장면은 좀 싱거운편, 짬뽕은 감칠맛이 살짝 부족... 요리위주로 주문한다.”이라 말할 정도로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탕수육 맛집이라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개***님 역시도 “탕수육 맛집입니다. 모든 중식의 요리맛집이 그러하듯 요리는 맛있으나 식사메뉴는 기대하지 마세요. 탄수육만 생각하면 별 다섯개 만점입니다. 부먹 탕수육이 처음부터 끝까지 바삭바삭하고 맛있는곳은 처음입니다. 소스도 너무 달지 않고 딱 좋아요.”라고 말하면서 이 집의 탕수육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네요.

56년 내공 탕수육집


끝으로 이번 탕수육집이 최고라는 알***님의 말로도 “탕수육 하나는 진짜 극강의 맛입니다! 중국식냉면도 맛있어서 요즘 종종 먹구요. 대가탕면은 양도 푸짐하고 맛있는데, 간이 좀 쎕니다. 유니짜장이 메뉴에 있어서 시켜봤는데, 양이 너무 적어요. 곱배기는 시켜야 일반짜장 정도의 양으로 나옵니다. 그래도 정말 탕수육 하나 때문에 가고 또 가게되는 식당입니다.”라고 말할 정도로 탕수육 하나로 밀고 나가는 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ha*****님 역시도 “서울3대 탕수육맛집, 탕수육은 정말 새콤하고 꿔바로우같은 바삭하고 쫀득한 튀김옷이 인상적. 돼지고기는 담백한데 소스가 쫀득해서 마치 닭강정같은 느낌이 특징 맛있어요. 해물짜장면은 물이 많은 스타일인데 무난해요. 제가 좋아하는 짜사이와 단무지가 제공됨. 유명해서 사람들이 많아요, 탕수육 추천해요.”라고 말할 정도로 탕수육에 대한 극찬이 엄청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의 탕수육을 말하며 최고의 맛을 내는 곳이라고 말하기 바쁘다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 탕수육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56년 내공 탕수육집



#생생정보 56년 내공 탕수육#56년 내공 탕수육#생생정보 탕수육#생생정보 신의 한수#신의 한수#신의 한수 탕수육#신의 한수 56년 내공 탕수육#대가방#대가방 본점

56년 내공 탕수육집 상세정보


상가명: 대가방 본점

전화번호: 02-544-6336

주소: (도로) 서울 강남구 선릉로145길 13 럭스웨이빌딩
(지번) 서울 강남구 논현동 99-7 럭스웨이빌딩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30분까지
휴무일 일요일


가격 및 메뉴

탕수육 ----- 24,000원

위와 같이 이번 탕수육 맛집으로 소개된 중국집은 가격은 생각보다 나갈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 맛을 보면 왜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지 알 것 같다 말하기에 정말 궁금한 식당으로 생각되네요.


56년 내공 탕수육집



#생생정보 56년 내공 탕수육#56년 내공 탕수육#생생정보 탕수육#생생정보 신의 한수#신의 한수#신의 한수 탕수육#신의 한수 56년 내공 탕수육#대가방#대가방 본점

56년 내공 탕수육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760

노포의 영업비밀 마포 해물탕 노포 40년 전통 꽃게탕 염리동 밀리네해물잡탕 위치

2021년 12월 20일 월요일 TvN 노포의 영업비밀 17회 마포 염리동 해물탕집 정보 “염리동에 위치한 해물탕 맛집으로 국내산 꽃게를 사용하며 국물 맛이 엄청나다는 평이 있다. 특히, 해물탕과 꽃게

funch-mom.tistory.com


이번 56년 내공의 탕수육집으로 나온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왠지 무조건 방문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탕수육은 저의 소울푸드이기에 정말 말도 안되게 먹고 싶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하기도 전에 오늘 저녁은 제가 좋아하는 탕수육집을 방문하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생생정보 신의 한수에 나온 56년 내공의 탕수육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