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닭다리 숯불 직화구이 용인 금계화 위치

2021년 12월 15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55회 오천만의 메뉴 - 오천만의 닭다리 <한국인은 왜 닭다리에 열광하는가!> 닭다리 숯불구이 식당 정보


“금계(金鷄) 금빛 찬란한 닭 금계화(金鷄火) 숯불 직화로 구운 금빛 찬란한 닭구이 엄선된 국내산 닭으로 준비하여 최고의 육질과 맛을 자랑합니다. 금계 숯불 닭구이는 초벌을 통해 가장 맛있게 익혀 제공하며, 신선한 야채와 6가지 소스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건강식으로도 유명한 금계 숯불 닭구이입니다.”

 

이렇게 오천만의 닭다리집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제대로 된 닭다리 맛을 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오천만의 닭다리 숯불 직화구이집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닭다리#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닭다리 숯불 직화구이#닭다리 숯불 직화구이#생방송투데이 닭다리 숯불 직화구이#생방송투데이 닭다리 숯불구이#오천만의 닭다리#용인 금계화#금계화

 

오천만의 닭다리 숯불 직화구이집 금계화 방문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이 좋았다는 그***님의 말을 빌리면 “매장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닭다리살 숯불닭구이~!정말맛있어요. 연말모임하기에도 넘좋을것같네요!”이라 말하면서 정말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말합니다.

 

하지만 지*님은 “맛있긴했지만// 1. 사람 너무 많아서 정신없고 2. 의자에 물기와 바닥에 음식물, 휴지 등 가득 떨어져있어서 치워달라고 했어야했고 테이블도 물휴지로 다시 닦고 먹었어요 3. 닭 초반에 불판에 올려주시는데 환기구 입구에 푹 닿았다가 어 이러고 암말없이 불판 올려주셨는데 배고파서 그냥 넘어갔지만 다시는 안와야겠다고 생각했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맛에 대해서는 이견이 없지만 아쉬움이 남는다고 하네요.

 

 

오천만의 닭다리 숯불 직화구이집 

 

 

 

 

그렇지만 hss****님의 말을 빌리면 “숯불닭갈비 진짜 맛있어요! 찍어먹을 소스도 많아 다양한 맛을 느낄수 있고 닭고기도 신선함이 느껴지네여 ㅎㅎ 치즈랑 함께 찍어먹으니 고소함이 배가되는 느낌이에요 ㅋㅋ 다음에도 재방문의사있습니당”이라는 말을 할 정도로 신선한 닭고기의 맛이 참 좋다고 하네요.

 

또한, 드***님 역시도 “숯불닭갈비 찐 맛집!!! 초벌에 한 번 반하고 숯불에 구워먹어 두 번 반하는 집!! 카페감성 인테리어~~”라는 말을 할 정도로 좋았던 집이라고 하네요.

 

 

오천만의 닭다리 숯불 직화구이집 

 

 

끝으로 그러면서 jin****님의 말로는 “직원들 모두 친절해요 숯불구이중에 매운 숯불구이 가 더 맛있으니 그걸 드셔보는거 추천합니다. 외식장 소로 추천합니다”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그리고 재방문해서도 좋았다는 이**님의 말로는 “두번째 방문인데 역시 여전히 맛있어요! 닭다리살이랑 닭구이 좋아하시면 무조건 추천. 조만간 부모님 모시고도 방문 하려구요ㅎㅎ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구 좋습니당.”이라 말하면서 직원도 친절하고, 맛도 좋은 식당이라 말하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을 정도의 맛집이라 말하는 곳이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닭다리 숯불 직화구이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천만의 닭다리 숯불 직화구이집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닭다리#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닭다리 숯불 직화구이#닭다리 숯불 직화구이#생방송투데이 닭다리 숯불 직화구이#생방송투데이 닭다리 숯불구이#오천만의 닭다리#용인 금계화#금계화

 

오천만의 닭다리 숯불 직화구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금계화 보정카페거리점

 

전화번호: 070-7585-5577

 

주소: (도로)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15번길 20-6 1층

         (지번) 경기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183-2 1층

 

영업시간: 매일 오후 4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금계 숯불 닭구이 ----- 11,900원

 

이렇게 이번 닭다리 숯불구이 맛집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한번은 제대로 된 맛을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만 하네요.

 

 

 

오천만의 닭다리 숯불 직화구이집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닭다리#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닭다리 숯불 직화구이#닭다리 숯불 직화구이#생방송투데이 닭다리 숯불 직화구이#생방송투데이 닭다리 숯불구이#오천만의 닭다리#용인 금계화#금계화

 

오천만의 닭다리 숯불 직화구이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630

 

생방송투데이 폭립크라운 바비큐 한상 리얼 맛집 김해 로담 위치

2021년 12월 15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55회 리얼 맛집 - 육지에서 제주 감성! 폭립크라운 바비큐 한상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기로 ‘부산김해 일대에서 제주도의 감성을 느낄 수 있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닭다리 숯불구이를 좋아하는 편으로 이렇게 제대로 된 맛을 내는 닭다리집이 있다는 것을 알았으니 코로나가 지나가면 한번 방문해보는 것을 기약하면서 이번 닭다리 숯불구이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