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완도산 청정 전복 해산물 덮밥 솥밥 떡갈비 자족식당 송파 보길 위치

 

2023년 5월 29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304회 자족식당 – 서울 한복판에서 맛보는 완도산 청정 해산물 매장 정보


“이 식당은 ‘'보길'은 큰경사라는 의미로 고향인 보길도의 식재료를 사용해 정성이 담긴 음식을 만드는 곳 입니다.’라는 말을 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이번 방송에 소개된 자족식당으로 완도산 청정 해산물을 사용해서 제대로 된 바다내음 나는 한상을 내어주는 집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서울 인근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고 싶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완도산 청정 전복 해산물 덮밥 솥밥 떡갈비 자족식당

 
 
 

완도산 청정 전복 해산물 덮밥 솥밥 떡갈비 식당 보길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방문한 분 중 꽃**님이 말하길 “식사시간이 길지는 않은 거 같은데 테이블 치우는 데 오래 걸려서 웨이팅이 조금 있어요! 근데 기다린 만큼 진짜 너무 맛있고 가격도 센 편이긴 하지만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가족도 많고 연인도 많았는데 특별하게 먹기에는 좋은 거 같아요! 계산할 때 맛있게 드셨냐고 물어보시고 서빙할 때도 솥밥 먹는 방법 같은 거 친절히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저는 특별히 스테이크 솥밥 너무 맛있게 먹어서 추천드려요. 또 가고 싶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다시금 가보고 싶은 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재방문이 생각나는 집은 맛집이 맞으니 저 역시 가보고 싶네요.
 
 

완도산 청정 전복 해산물 덮밥 솥밥 떡갈비 자족식당

 
 
 
 
 
이 집은 분위기도 좋은 곳이라면서 깜**님이 “솥밥요리를 먹고 싶어서 찾은 송리단길 내에 있는 아담한 식당. 쉐프 혼자서 요리 및 서빙까지 하는데 정말 정갈하고 흠 잡을곳 없는 맛집 솥밥 종류가 전복솥밥, 떡갈비솥밥, 스테이크 솥밥이 있다. 기본 반찬 한가지도 소홀함이 없고 조용하게 홀에 깔리는 클래식 음악 또한 분위기를 살려준다.”라는 말을 합니다.
 
이렇게 기본 반찬 하나까지도 놓칠 것이 없는 맛집이라고 극찬을 할 정도니 메인은 말할 것도 없어 보이네요.
 
 

완도산 청정 전복 해산물 덮밥 솥밥 떡갈비 자족식당

 
 
 
 
 
그리고 ba****님은 “3가지를 시켰다. 적당한 간과 고슬한밥. 넉넉하고 신선한 재료. 가격이 조금 있는편이긴 하지만 전혀 아깝다거나 그런 생각이 들지 않았다. 오이와 무 기본 반찬도 센스있게 예쁘고 깔끔한 세팅과 모자람이 없는 한 그릇이라 하겠다. 뭔말인지 모를 일본 상장?도 뭔가 신뢰감이 간다. 주차도 할 수 있고 사람이 그리 붐비지도 않아 편안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군더더기가 없다. 단점이 있다면 장어는 미리 구워둔듯하다. 조금 마른 느낌이어서 그게 아쉬웠다. 또 하나는 2분(부부인 듯?) 일하시는데 서빙하는 여자분이 매장과 주방을 오가며 너무 분주하여 추가 주문시 약간 눈치가 보인다. 가격대가 있는 음식인 만큼 조금더 서비스에 집중할 수 있는 직원이 있다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있었다. 음식이 맛있으니 어느 정도 감안 할만은 한 것 같다.”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완도산 청정 전복 해산물 덮밥 솥밥 떡갈비 자족식당

 
 
 
 
 
그러면서 이렇게 귀한 음식을 제대로 맛볼 수 있다며 박**님이 “식재료도, 요리도 최상이지만 무엇보다 귀한 음식을 거품 뺀 가격에 아늑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었네요.”라는 말을 하면서 제대로라고 극찬을 하네요.
 
또한, 조**님 역시 “솥밥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 전체적으로 비싸고 맛있다. 간은 좀 쎈 편이다. 분위기도 적당. 독특한 식감의 가지소바를 추천.”이라고 말을 하네요.
 
 

완도산 청정 전복 해산물 덮밥 솥밥 떡갈비 자족식당

 
 
 
 
끝으로 다시금 오고 싶은 집이라며 꽁***님이 말하길 “솥밥이 찐으로 맛있었어요. 왜 웨이팅이 많은지 알겠어요. 사이드로 가지튀김, 파문어 튀김도 먹었는데 모든 음식이 기대 이상이였고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송리단길 오면 꼭 들리고 싶은 집이네요. 강추합니다.”라는 말을 합니다.
 
또한, en*****님도 “두번째 방문이에요!! 두툼한 연어덕에 가리비관자 연어는 못잃어! 오늘은 전복장+솥밥 내장까지 비리지 않고 넘나 맛있어요!! 지난번 솥밥 누룽지가 이세상 누룽지가 아니었는데 오늘은 누룽지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가지튀김은 상상과 달리 너무나 이태리스러운!!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다음번엔 차 없이 가서 하이볼도 맛보고 싶어요!”라고 말하면서 정말 맛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고 극찬을 하는 곳이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방송에 소개된 완도산 청정해산물을 내어주는 자족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완도산 청정 전복 해산물 덮밥 솥밥 떡갈비 자족식당

 
 
 
 

송파 완도산 청정 전복 해산물 덮밥 솥밥 떡갈비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보길
 
전화번호: 0507-1369-6372
 
주소: (도로) 서울 송파구 오금로16길 10-8 1층 보길
          (지번) 서울 송파구 송파동 57-16
 
이용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
                    휴무일 월요일
 

 
가격 및 메뉴
 
참전복 솥밥 ----- 19,000원
전복문어 떡갈비 ----- 21,000원
 
이렇게 뭔가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은데 맛은 그 이상을 말하니 더욱 가보고 싶은 자족식당으로 보이네요.
 
 

완도산 청정 전복 해산물 덮밥 솥밥 떡갈비 자족식당

 
 
 
 

완도산 청정 전복 해산물 덮밥 솥밥 떡갈비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203

생방송투데이 6000원 메밀국수 판메밀국수 맛집 인천 모밀지기 위치

2023년 5월 29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304회 맛있Go싸다Go – 가격 시원하게 낮춘 초저가 메밀국수! 매장 정보 “저희 업소는 모든 면을 직접 반죽하여 바로 뽑으므로 5~10분 정도 소요되며 판모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한번 제대로 된 맛을 본 사람들이 말하길 이 집이 맛집이라고 말하니 더욱 가보고 싶네요. 솔직히 이 정도로 제대로 된 한상을 내어주는 집이면 저 역시 가보고 싶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완도산 청정 해산물을 내어주는 자족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