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목포 생고기 차돌박이 육회 맛집 산정동 등대식육식당 위치

 

2023년 6월 23일 금요일 MBC 나혼자산다 500회 목포 팜유 세미나 – 생고기 차돌박이 육회 식육식당 정보


“이 식당은 한우 생고기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사라 단위로 팔고 있다고 한다. 특히, 차돌박이도 생고기로 맛볼 수 있는 곳으로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맛집이라고 말을 한다.”

 
이렇게 한번 이 집에서 생고기를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게 되는 집이라는 말을 하니 더욱 가보고 싶을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인지 이 맛을 보기 위해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아래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나혼자산다 목포 생고기 차돌박이 육회

 
 
 
 

목포 생고기 차돌박이 육회 맛집 등대식육식당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방문하고 다시 생각날 것 같다면서 레몬****님이 말하길 “목포에 유명한 집이라고 해서 왔는데 생고기 너무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심!! 대구에서 목포까지 등대식육식당 오려고 4시간 운전해서 왔습니다. 또 생각날거 같아요.”라는 말을 하네요.
 
또한, mh*****님도 “모듬과 생고기 먹었어요. 생고기 즐겨 먹는편은 아닌데 고기 질이 너무 좋아서인지 맛있게 먹었어요. 밑반찬도 두루 맛있어요. 특히 미역국~ 주변에 주차 주차시설 확충해서 주차 걱정 안해도 되겠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해요. 적극 추천해요.”라고 말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나혼자산다 목포 생고기 차돌박이 육회

 
 
 
 
그리고 jud*********님은 “한우가 무척 신선해 보였습니다. 서빙 이모님들 친절하시고요. 아쉬운건 바닥과 상에 기름때들은 좀 오래된 가게인지라 그런지 눅눅한 느낌이 듭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신선한 한우와 오래된 가게의 아쉬움이 조금 있다는 말을 하네요.
 
그렇지만 yong********님은 “생고기가 아주 싱싱하니 맛있습니다. 역시 목포. 밑반찬 또한 아주 맛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이 집에서 좋았던 기억을 공유하네요.
 
 

나혼자산다 목포 생고기 차돌박이 육회

 
 
 
 
그러면서 blue*********님은 “가격이 있는 만큼 맛은 있었습니다. 다만 소고기를 숯불이 아닌 두꺼운 팬에 구우니 기름이 빠지지 않아 점점 느끼함을 느껴 많이 먹기 힘들었고, 바닥이며 식탁이 기름져서 아쉬웠습니다. 고기나 반찬. 김치찌개 등은 맛있었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서 좋았던 기억을 공유합니다.
 
이렇게 한번 먹어도 맛 좋은 고기를 먹는 것이 좋지만 고기는 굽는 판에 따라 맛이 아예 달라지니 자신의 입맛을 잘 알고 가는 것도 좋아보이네요.
 
 
 

나혼자산다 목포 생고기 차돌박이 육회

 
 
 
 
그리고 반찬도 좋고, 고기도 좋은 집이라면서 blu*******님이 “숙성하지 않은 바로 그 날 잡은 소고기라서 생고기는 정말 입에 살살 녹아서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먹고 싶었던 한우향이 많고, 쫄깃한 안창살이 없다고 하셔서 간접살을 먹게 되어 넘넘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어디에서도 먹어볼 수 없는 두껍게 썬 생 차돌박이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노란 고구마 부침개와 반찬들은 짜지 않고 모두 맛있었습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이 식당에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이렇게 생고기 전문점답게 그 맛이 일품이라고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나혼자산다 목포 생고기 차돌박이 육회

 
 
 
 
 
끝으로 김**님이 “고기의 퀄리티가 최고네요. 목포 성골롬반 병원 자리 앞에 위치해 옛 추억도 나고요. 맛난 고기집 짱입니다. 굿.”이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이 최고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이**님 역시 “목포에서 소고기 먹기 괜찮은 곳. 도축이 있는 날은 간이나 천엽 같은 부속 반찬을 주시고요. 없는 날은 패스. 늦게 가시면 소고기 특수부위가 없을 수 있어요. 고기 먹고 입가심은 김치찌개로 마무리.”라고 말을 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게 되는 맛집이라 말하는 곳이기에 이번 나혼자산다 방송에 소개된 목포 생고기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나혼자산다 목포 생고기 차돌박이 육회

 
 
 
 
 

목포 생고기 차돌박이 육회 맛집 상세정보


상가명: 등대식육식당
 
전화번호: 0507-1372-7925
 
주소: (도로) 전남 목포시 산대로 78
          (지번) 전남 목포시 산정동 169-1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휴무일 매달 1, 3번째 일요일
 

 
가격 및 메뉴
 
생고기 (400g) ----- 50,000원
생고기 반사라 (230g) ----- 30,000원
 
이렇게 이번에 생고기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고, 그래서인지 이 맛을 보기 위해 더욱 부지런히 찾아갈 분들이 많아 보이는 식당으로 보이네요.
 
 

나혼자산다 목포 생고기 차돌박이 육회

 
 
 

목포 생고기 차돌박이 육회 맛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221

나혼자산다 목포 팜유 세미나 염통꼬치 분식집 원조순대떡볶이 위치

2023년 6월 23일 금요일 MBC 나혼자산다 500회 목포 팜유 세미나 – 염통꼬치 분식집 정보 “이 분식집은 목포사람이라면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쑬꿀레 옆에 있는 히든 스팟으로 염통꼬치 맛집으로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본 사람들은 또 찾아가는 생고기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으니 더욱 가보고 싶은 분들 역시 많아 보이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이 맛을 보러가기 위해 저 역시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생고기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