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카페 추천 경치 좋은 낭만카페

 

 

 

낭만카페

 

여수를 대표하는 루프탑카페~ 여수를 느낄 수 있는 낭만카페입니다.

 

낭만카페

 

 

 

 여수 낭만카페 방문 후기

 

 

 반응이 좋은 후기

 

 

 

1. 여수에 도착하자마자 찾아갔던 곳인데 보람 있었어요. 금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여유로운 분위기에 너무너무 예쁜 통 유리창으로 보이는 바다뷰까지... 너무 좋았답니다.루프탑에 포토존에서 사진 찍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2. 여수 여행 중 들린 카페- 차없이 갔으면 죽을 수도 있겠다 싶어요. 이 더운 여름에 걸어올라가시는 분들 대단하세요..b 그만큼 언덕 위에 위치해있어요. 통유리에 여수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예쁜 카페에요. 음료는 솔직히 기대안했는데 제가 시킨 비엔나 커피는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쌉싸름한 커피에 크림이 적당히 올라가있어요. 입술에 크림 묻어가며 먹으면 꿀맛!! 솔솔 시나몬가루도 뿌려져 있어 향도 좋았던 기억(사실 기억이 잘 안나요...) 여행객들에게 많이 와서 점심 끝난 2시쯤 갔더니 자리가 없었어요. 조금 기다리니 나긴 했지만 피해 가시면 좋은자리 득템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3. 딸기바나나, 여수에 위치한 바다 전망 좋은 카페 중 한 곳. 오직 음료만 판다. 딸기.스무디 냠냠 맛있네. 옥상은 셀카찍기 좋은 곳. 사방이 큰 유리로 되어있어서 사실 어디든 분위긴 좋다. 분위기 합격! 맛도 합격!

 

 

4. 진짜 여기 대박조았어요. 통유리에 오션뷰... 캬.... 인생샷 건지러 여자분들 많이 오는 듯하네요. 자리선정에 따라 뷰가 좀 다르긴 하던데 어딜 앉아도 좋을거 같아요. 커피맛도 나쁘지않고, 다만 찾아가기 진짜 힘들었어요. 쫑포해양공원 쪽 벽화마을 입구에서 진입해서 진짜 미로처럼 한참 헤맷어요. 여수시민이라면 데이트하러 꼭 올거같아요.

 

 

5. 여수에 이런 곳이... 바다를 건너는 해상케이블카 모양의 멋진 로고. 위치. 인테리어. 음악. 심지어 커피 맛까지 좋다. 인스타핫플 될 만한 자격 충분.

 

 

6. 고소동 벽화마을을 둘러보다가 들린 낭만 카페. 음료 사진은 찍지 못하고 풍경이 너무 예뻐 카페 사진을 많이 찍었다. 카페 로고가 돌산 대교 모양으로 되어 참신하고 예뻤다. 고소동에 숨어 있는 보물 같은 카페. 여수 바다와 풍경이 한 눈에 들어오는 탁 트인 창문이 참 좋았다. 여기서 야경을 봐도 정말 예쁠 것 같다. 옥상 야외 테라스는 또 다른 이국적인 느낌을 준다. 그린애플 에이드를 먹었는데 정말 싱그럽다. 음료 양이 컵에 비해 적어서 아쉽.. (얼음 한 가득 음료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고 맛은 평타지만 카페가 아름다워서 추천:)

 

 

7. 커피나 음료메뉴도 나쁘진 않았으나 압권은 카페에서 보이는 뷰였습니다. 여수바다와 두개의 다리가 보이는 경관이 너무 아름다워 한없이 보게됩니다. 카페가 도로의 코너쪽에 위치했어서 여수 시내의 모습을 제일 잘 볼 수 있어요. 가격대는 여타 카페와 비슷한듯하고 맛도 괜찮았어요. 경관은 최고인 듯합니다.

 

 

8. 여수 여행코스 중 고소동 벽화마을이 있어요! 벽화마을을 걸으면서 바다도 보고 여유롭게 있을 수 있는 여행지중 하나! 고소동 벽화마을에 예쁜 카페와 맛집들이 여러개 있는데 제일 유명한 곳이 여기 낭만카페네요! 뷰도 예뻤던, 아인슈페너와 라떼가 맛있었던 곳! 다음 여행때도 가고싶은 곳이라 추천드려요. 여수 바다와 함께 예쁜 사진도 찍을 수 있는 곳이라 사람들에게 더 인기 있는 곳이기도 해요! 추천해요!

 

9. 여수 바다 뷰가 너무 멋진 카페였어요. 고객층도 다양하고 1~3층 내부와 루프탑까지 있는 카페였답니다. 고소동 벽화마을에 가시면 한번쯤 가볼만한 카페예요.

 

 

 

 

낭만카페
낭만카페
낭만카페

 

 

 

 반응이 소소한 후기

 

1. 바다풍경을 볼 수 있어, 너무너무 예쁜 카페예요. 하지만 유명한만큼 너무 복잡해서 사실 통유리 너머 풍경을 즐기기엔 아쉬움이 많아요. 커피양은 많지만 그만큼 가격대가 있고, 맛은 그냥 무난한 맛이에요. 작은 디테일까지 예쁜데, 너무 복잡하고 시끄러워서 아쉬움이 남아요.

 

 

 

 

낭만카페
낭만카페

 

 

 

 

 반응이 별로인 후기

 

1. 평일 낮에 갔는데 이 근방 일대가 전부 주차난에 골목길에 앞뒤로 차 들어와서 서로 차 빼느라고 난리고요... 그렇게 고생고생 했는데 자리가 1도 없고 사람들은 계속 오고해서 결국 앉지도 못했네요.. 여유로운 맛 없을 바에는 뭐하러 가겠나 싶어서 미련 없이 돌아왔습니다.

 

 

 

 

낭만카페
낭만카페

 

 

 

 방문 팁

 

“뷰도 좋고 루프탑도 좋은데 진짜진짜 걸어서가실 생각은 절대안되요. 얼마 안걸린다해도 꼭 택시타고 가세요. 안그러면 얼굴에서땀이....폭포수처럼 나와요. 아 그리고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서 당황할수있지만, 그냥 자리 잘 잡고 하심되요.”

 

 

 

이렇게 사람들은 이곳 여수 핫플이라 불리는 낭만카페에 대해 대부분 좋은 말을 남기셨습니다. 그렇다면 여수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벽화마을 꼭대기에 있는 루프탑에서 먹는 풍경 맛집인 낭만카페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낭만카페

 

 

 

이번에 소개해드릴 방문 후기 모음은 여수 대표 방문 코스이자 “여수 고소동 천사 벽화 마을 바다 보이는 루프탑 카페” 낭만카페입니다.

 

 

 

◎ 낭만카페 소개

 

“바로 앞에 바다를 둔 카페다. 루프탑이 있어 트인 바다의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다양한 커피와 디저트도 맛이 좋다.”

 

 

◎ 전화번호

061-661-1188

 

◆ 주소

전남 여수시 고소5길 11

(지번) 전라남도 여수시 고소동 291-1

- 오시는 길: 삼양사버스정류장 200m

- 가까운 역: 삼양사버스정류장

 

◆ 영업시간

 

평일 10:00 - 22:00last order 21:30

토요일 10:00 - 23:00last order 22:00

일요일 10:00 - 22:00last order 21:30

 

 

 

낭만카페

 

 

 

◆ 가격 및 메뉴

 

아메리카노 5,000원

에스프레소 5,000원

아인슈페너 6,000원

카페라떼 5,500원

낭만라떼 6,000원

 

 

 

 

낭만카페
낭만카페
낭만카페
낭만카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