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인천 일본식 라면 달인 시오 쇼우라멘 마제소바 달인 위치 정보

생활의 달인 인천 일본식 라면 시오라멘 쇼우라멘 마제소바 달인 식당 정보

 

 

 

인천 일식 라면 달인 방송 정보

 

“일본식 라면으로 부평을 평정한 라멘집으로 겉보기에는 평범한 가게지만, 맑은 국물과 일본식 돼지고기인 차슈가 올라간 달인의 일본식 라면은 절대 평범하지 않은 맛을 낸다고 한다.특히, 달인은 직접 일본으로 건너가 라면을 배웠다고 하는데,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닭 육수를 사용한 일본식 라면을 개발해 지금의 자리에 앉았다고 한다.”

 

- 2021년 2월 22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786회- 인천 일식 라면 달인 김택현 (남, 38세, 경력 10년) 편

 

이번 일본식 라면 달인으로 나온 이 라면집에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서 보겠습니다.

 

 

 

 

 

인천 일본식 라면 달인 매장 삼미당 방문 후기

 

이번 인천에 위치한 일본식 라면 달인의 라면집을 방문한 둡*님이 말하길 이 집은 “첫방문때 맛있게 먹었던 기억에 재방문하게 된 맛집! 마제소바를 여기서 첨 먹어봐서 더 특별히 맛있다고 생각하는걸수도..! 첫방문때는 탄탄멘과 마제소바 먹었다. 탄탄멘은 먹어본 맛이었고 (맛있음!) 마제소바를 첨 먹어봐서 기대를 품고 먹었는데 면발 탱글탱글하고 소스도 너무 맛있어서 후루룩 깨끗하게 접시를 비워버림. 두번째 방문때는 마제소바 여러곳에서 먹어본 친구를 데려갔더니 마제소바의 가장 기본적인 맛이라는 평을 내려줌! 뭔가 양이 안차서 밥을 주문하면 소량의 밥을 무료로 주시는데 맨첨에 밥양보고 에게 이게 뭐야!? 하지만 먹고나면 배가 알맞게차있고 남은 소스랑 밥양이 황금비율이어따..”라고 말하면서 이 집이 최고의 맛집이라고 극찬을 합니다.

 

 

 

 

 

또 다른 전**님은 이 일본식 라면 달인의 집을 방문해 “조금 늦은 시간에 가서 추천메뉴인 쇼유라멘을 먹지 못했어요. 친구랑 시오라멘하고 탄탄멘을 먹었네요. 삼미당의 삼미가 쇼유라멘, 시오라멘, 마제소바 라던데... 시오라멘은 사실 좀 아쉬웠는데, 쇼유라멘하고 마제소바 다음에 먹으러 가 봐야겠어요...!”라고 말하면서 이 집의 마제소바나 쇼유라멘을 먹으러 재방문 할것임을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일본식 라면의 달인으로 나온 이 집을 재방문 했다는 seo****님의 말로는 “두번째 방문 삼미당~~ 마제소바랑 소유라멘 먹었어요 ㅋㅋ 소유라멘은 처음 맛보는데 제가아는 일반적인 소유맛보다 감칠맛나고 맛있어요!!!면도 살아있고 굿굿 근데 양이 조금 적어서 다음엔 특으로 먹어야겠어요. (식당안에 하수구냄새? 화장실냄새인지 그것만 개선해주시길 ㅠㅠㅠ)”라는 말을 하면서 맛도 좋지만 식당안에서 이상한 냄새가 난다고 아쉬움을 이야기 하네요.

 

 

 

 

 

 

 

또 다른 분인 이**님의 말을 빌리면 이번 일본식 달인의 집을 방문하고나서 “삼미당. 세가지맛. 삼미에 뭔 뜻이 있나? 1. 부평 라멘 전문점 이고요. 안가본집 찾다가 방문. 예전부터 가보려곤 했는데 뭔가 마에 낀듯 시간이 다 안맞아서. 2. 돈코츠가 없더군요. 나름 탁월한 선택? 좋아하는 사람은 아쉽겠지만.. 맑은 국물 시켰는데 이거 뭐더라. 소유 같았는데 약간 느끼한데 비린 듯한 그 느낌... 그냥 일본 라멘. 3. 제 옆에 누군지 모를 앞사람이 다 먹은 빈 그릇 있었는데 제가 다 먹을 때 까지 있었어요. 구석 자리긴 했는데... 깜박 하셨을 수도 있고. 아니 근데 치우시는 분이 따로 있으시던데 그럼 그 분 한테 말하면 되는거 아뇨.”라는 말을 하면서 아쉬운 서비스에 대해 이야기를 하네요.

 

 

 

 

 

 

역시나 이 일본식 라면 달인의 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고 말하는 박**님은 “평일 5시에 갔어요. 오픈 맞춰서 가서 첫 손님이었구요. 특소유라멘 10.0 주문! 10분 정도 지나서 나왔어요. 되게 맑아서 편하게는 먹었는데 임팩트가 없다고 느꼈어요. 생각보다 전체적으로 양은 적다고 느꼈고, 차슈 1개 수비드 차슈 2개 닭 차슈 2개 멘마 1개로 토핑은 꽤 푸짐해요. 면은 덜 익어서 씹는 맛이 좋았어요! 부평 가시면 한번쯤 들러보세요! 저는 재방문은 안 할것 같네요~ ”라고 말하면서 자신은 재방문하지 않지만 다른 분들에게는 한번은 가보라고 말을 하네요.

 

 

 

 

 

 

 

하지만 이 집에 라면이 참 맛이 좋다는 mar*******님의 말을 빌리면 “특소유라멘과 마제소바. 부평에서 맛있게 먹을수있는 라멘집! 특소유라멘에 들어간 재료도 풍부하고 얇은 면이 자극적이지 않은 국물과 잘 어울린다. 마제소바도 정말 맛있게 비벼먹을수있는 곳. 먹다보면 짠맛이 느껴지지만 일반적인 마제소바 정도이고 양이 많아서 밥까지 비벼먹을수있을까 싶었지만 소스가 맛있어서 밥도 조금 요청해서 비벼먹었다. 단점이라면 식당에 가기까지 골목이 더럽다는것. 다행히 식당은 깨끗하고 좁은 공간에 벽에 옷을 걸수있는 부분까지 신경쓴부분이 마음에 들었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이 집에서 좋았던 기억이 있다고 말을 합니다.

 

 

 

 

 

 

 

끝으로 란*님의 말로는 “라멘이 맛있다고 첨 느낀곳!! 해장할려고 들어갔는데 너무 맛있었 습니다. 무엇보다 고기가 부드러워요 항상 퍽퍽 아님 기름진 차슈만 먹다가 맛있던 곳은 첨이예요 딱히 라멘 맛집 찾아보진 않았지만 사는곳 근처에 맛있는 곳이 생겨서 좋습니다 아 친구가 마라라멘을 먹었는데 이건 밥이랑 드셔야 해요 한입 먹었을때 밥알 사이에 고기 씹히면서 마라향이 진하지 않아서 맛있어요. 마라 입문용 추천입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입문용으로 추천한다면서 이번 일본식 라면 달인의 식당을 이야기 합니다.

 

이렇게 호불호는 있는 집이지만 맛 하나만큼은 나쁘다고 말하는 사람이 없었던 일본식 라면 달인의 집으로 이 라면집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인천 일본식 라면 달인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삼미당

 

전화번호: 032-330-3331

 

주소: (지번)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201-72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휴무일 월요일

 

 

가격 및 메뉴

 

시오라멘 8,500원

쇼유라멘 8,500원

마제멘 8,500원

 

 

 

 

 

 

이처럼 이번 일본식 라면 달인으로 나온 이 식당은 값도 저렴하고, 맛은 대단해서 사람들이 자주 찾는 곳이라고 합니다.

 

한번은 일본식 라면을 제대로 하는 곳에서 먹고 싶은 마음이 있으므로, 코로나 시국이 잠잠해지면 한번 방문해보고 싶은 집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