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창원 대박신화 떡집 매출 2배 전통떡의 무한 변신 퓨전 설기 찹쌀떡 가격 구입 판매 정보

 

생방송투데이 창원 대박신화 떡집 매출 2배 전통떡의 무한 변신 퓨전 설기 찹쌀떡 후기 정보

 

 

 

 

 

창원 대박신화 떡집 방송정보

 

“이번 방송에 나온 이 떡집은 창원에서 유명한 떡집으로 최상급 쌀을 사용하는 곳으로 천연재료를 사용하나고 합니다. 그리고 5년 이상 된 신안 천일염의 사용과 당일 생산, 판매를 원칙으로 한다고 하네요.”

 

2021년 2월 18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763회- 대박신화 어느날 매출 2배 상승! 전통 떡의 무한 변신 편

 

이렇게 이번 생방송투데이에 나온 이 떡집은 사람들에게 신뢰를 주면서 맛 역시 좋아서 인기가 좋은 곳이라고 하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창원 대박신화 떡집 아이엠떡 방문 후기

 

이 떡집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이 집을 방문한 dl*****님의 말로는 “옆집 비스무리하게 따라한거 먹었다가 맛없어서 다시 찾았어요 역시 원조가 제일이네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이 최고라고 하네요.

 

더욱이 kwa****님 역시 “재방문했는데 사장님 솜씨 여전하시네요 너무 맛있어요^^ 하고 계신 사업 계속해서 번창 하길 바라요.”라는 말을 하면서 여전히 맛이 좋은 곳이라고 말을 합니다.

 

 

 

 

 

 

또한, 이 떡집을 방문한 다른 분 중 한분인 김**님 역시 “저번에 너무 맛있게먹어서 이번 명절때 선물용으로 사갈려고 방문했는데 항상 너무 맛있어요!!”라고 말하면서 너무 맛이 좋은 떡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첫방문에 조금밖에 안산 제자신을 원망했어요 이제 갈때마다 쓸어 올 계획입니다 사장님 적게일하고 많이 버세요.”라는 말을 한 dla****님은 이 집이 진짜 맛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친구추천으로 이 집을 방문했다는 ‘아’님의 말로는 “친구추천으로 먹어보았는데 제 혀를 짜릿하게 강타하는 맛의 떡은 태어나 처음이였습니다. 다음에 무조건 다시 사먹을 의향 100%입니다!!”라면서 최고라고 하네요.

 

역시나 h며***님도 “앙버터찹쌀떡 진짜 입에 딱 맞아요 진짜 맛있는데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 이것밖에 없네;;”라는 말을 하면서 이런 맛을 어찌 내는지 궁금할 정도로 맛이 좋다고 합니다.

 

 

 

 

 

 

 

또 다른 친구추천으로 왔다는 슝*님은 “친구 추천으로 와봤는데, 넘 쫄깃하고 고물도 많이 들어있어서 만족 스러워용~ 이제 곧 추석인데 여기서 떡 하려구요 :)”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을 이야기 합니다.

 

역시나 유*님 도 “떡도 쫄깃하고 많있지만, 안에 고물도 아낌없이 넣어주셔서 넘 맛나요ㅠㅠ 중독되는 맛이네여”라면서 중독되는 맛이라고 극찬하네요.

 

 

 

 

 

 

 

끝으로 ho***님은 “백설기가 너무 맛있는 집이예요 늘 이집만 가요 떡에 참기름 너무 발린게 싫으시다면 이집 너무 추천해요 입덧 할때 이집 백설기로 버텼어요”라고 말하면서 백설기 맛집이라고도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어머님도 극찬했다는 희**님은 “본가내려가는길에 들려 떡을 사갔는데 어머니가 너무 맛있다며 가는 길에 택배로 더 보내달라고 하시네요~ㅎㅎ”라고 말을 하면서 이 떡집을 극찬하네요.

 

이렇게 이번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에 나온 이 떡집은 한번 가본사람은 다시 찾을 수 밖에 없는 맛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기에 이 떡집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창원 대박신화 떡집 상세정보

 

 

상가명: 아이엠떡

 

전화번호: 055-238-3340

 

주소: (지번)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명서동 75-8 부강상가 1층 아이엠떡

 

영업시간: 매일 오전 6시 – 오후 7시

 

 

 

 

 

가격 및 메뉴

 

아이엠떡 설기 18종 10,800원

소살치살 세트 43,000원

 

이렇게 이번 창원 떡집으로 나온 이 곳은 1대의 전통 기술과 노하우를 2대에서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럼 이 떡집의 떡을 구매한 사람들중 한명이 되고 싶은 마음이 있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