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서울 히피펌 달인 미용실 가격 위치 정보

생활의 달인 서울 히피펌 달인 미용실 가격 정보

 

 

 

서울 히피펌 달인 방송 정보

 

“젊은이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진 히피펌의 성지가 마포구에 있다. 당장 예약을 하고 싶어도 인기가 너무 많아 예약이 불가능하단다. 한번 파마를 하면 1년은 거뜬하게 유지된다는 이곳. 직접 고안한 부채 선풍기, 드라이기를 이용하여 자신만의 노하우가 담긴 파마를 완성한다고 한다. 열을 골고루 머리에 쐬어주는 것 역시 달인이 사용하는 히피펌 기술이라고 하는데. 젊은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히피펌 달인이 갖고 있는 기술이 밝혀진다고 한다.”

 

2021년 2월 15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785회- 서울 히피펌 달인 김보라 (남 / 42세 / 경력 22년) 편

 

이렇게 이번 서울 히피펌 달인의 미용실이 방송을 타면서 사람들에게 궁금증을 주고 있기에 아래 이 미용실에 대한 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서울 히피펌 달인 미용실 삥미용실 방문 후기

 

이번 생활의 달인에 히피펌 달인이 나왔는데, 이 달인의 미용실을 방문한 Hel*****님의 말로는 “머리를 약간 다듬으러 단골 미용실에 갔다. 살짝 잘라달랬는데 사장님은 숏커트를 하자고했다. 내가 미용실에 안어울리게 캐릭터가 없다면서... 지속적으로 반삭을 추천하던 사장님이라 숏커트는 불안하여 단발로 쇼부를 보았고, 그렇게 사장님은 내 캐릭터를 버섯으로 만들어주었다.”라는 말을 하면서 이 달인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역시나 이 히피펌 달인의 집이 대박이라는 Ysl*****님의 말로는 “욕망의 히피펌 삥아저씨가 해주는 삥펌인데요~ 롯뜨 크기는 하나만 있고 하루에 두명만 예약으로 가능합니다. (사진에서 펌머신 위의 포도송이 완전 빵터짐ㅋ) 정수리부터 머리끝까지 말아버리는 레트로풍의 자본주의의 맛.. 욕망의 히피펌은 기술이 아닌 마음으로 하는 것이라는 철학을 설포하고 계심 ㅋ 넘 재밌어서 올려봅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달인의 미용실을 극찬하네요.

 

 

 

 

 

다른 분은 이 히피펌 달인의 손을 거친 후 말하길 “헤헤 찐 히피펌 도전후기. 앞머리까지 빠글빠글하게 나이 더 들기전에 해보자라는 생각이었지만 하루전날까지도 걱정이 다소 들었는데 난 너모 맘에 들고요. 순전히 자기만족을 위한 머리였습니다만 만족도 100프로네염.”이라 말을 하면서 Hyo******님은 만족스러웠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끝으로 이번 히피펌 달인의 매장이 매력적이라는 Pep*******님은 “뽀그리하게 히피펌을 해보았어요. 락스타 워너비로서 버킷리스트 하나 완료!! 긴 시간 함께해 준 XXX님과 제 머리숱과 길이에 한숨은ㅋㅋㅋ 쉬셨지만ㅋㅋㅋ 완벽하게 파마해주신 유쾌한 삥미용실 싸장님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그럼 이번 서울 히피펌 달인의 미용실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서울 히피펌 달인 미용실 상세정보

 

상가명: 삥미용실

 

전화번호: 02-6347-0471

 

주소: (도로)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28

(지번)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63-15 1층

 

이용시간: 오전 9시 – 오후 5시까지

 

 

가격

 

기본가격 25만원 2020년 11월 기준

 

 

위와 같이 서울 히피펌 달인의 미용실은 마포에 위치한 곳으로 저녁늦게까지 영업을 하지 않기에 더욱 예약이 많은 곳이라고 하네요.

 

히피펌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한번은 생각해도 좋을 곳으로 보이네요.

 

 

 

 

 

사진참조: 히피펌 달인 공식 SNS 캡쳐

문제가 될 시 삭제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