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의령 요구르트 치즈 목장 전길식 갑부 가격 판매 구입 야베스 목장 위치

 

2021년 4월 27일 화요일 Channel A 서민갑부 329회 연매출 3배 키운 목장의 구세주


 

“이 집은 의령군에 위치한 목장으로 자굴산에 둘러쌓인 시골마을에 있다고 한다. 특히, 야베스 목장주인 전길식 사장은 지리산에서 20년 동안 목장을 운영한 베테랑으로 깨끗하고 건강한 우유생산을 위해 청결한 사육환경에 힘쓰고, 질 좋은 요거트와 치즈를 만들려고 5년간 스위스와 네덜란드 등 여러 유럽에서 학교를 다니며 우수한 유제품 생산기술을 익힌 곳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 집은 화학첨가물을 첨가하지 않고 자연 그대로 수제 유제품을 만드는 곳으로 진하면서 쫀쫀한 요거트의 맛이 좋은 곳이라고 하니 이 집의 유제품을 먹은 분들의 후기를 아래서 보겠습니다.

 

 

 

 

 

 

 

 

의령 요구르트 치즈 목장 전길식 갑부 목장 야베스 목장 후기 정보


 

먼저 이 요구르트와 치즈 갑부로 나온 분의 제품을 먹은 eun*****님이 말하길 “인친님이 부모님 목장에서 생산한다는 수제요거트랑 구워먹는 치즈 보내주셔서 오랜만에 아들 다이어트식으로^^ 야베스목장-목장방문도 가능한데 경남 의령에 있어 울집과도 멀지 않음ㅎㅎ 직접 생산한 우유로 만들어서 신선하고 일반 요구르트보다 유산균이 월등히 많으며 장에도 좋고 다이어트식으로도 좋다고 하심. 그래서인지 며칠 먹어본 아들 말로는 화장실 가기가 수월하다고^^ 유제품 그리 즐기지 않고 생긴 것보다 예민한 나는 애기젖냄새 같은게 살짝 거슬리긴 하는데 아들이랑 남편은 뭔소리냐고 별나다고ㅋ 너무 맛있다며 잘 먹고 있고 무방부제 무색소 무향료 무안정제 4무로 만든다는 치즈는 찢어먹어야 맛있다는데 아들 말 듣고 렌지에 돌려먹었더니

못 찢어먹어서 아쉽ㅎㅎ 고소하고 깔끔한 맛~”이라 말하면서 이 집의 제품이 제대로 된 것이라고 말을 합니다.

 

솔직히 아이들이 잘 먹고, 건강하다고 하면 안먹을 수가 없겠죠.

 

 

 

 

 

 

 

 

 

그래서일까? 또 다른 coo******님의 말로는 “노!향료, 노!색소, 노!안정제, 노!방부제 경남 의령에서 만든 청정 수제요거트 진심 엄청 꾸덕하고 플레인인데도 새콤해서 너무 맛나요. (편의점 요거트 비교 불가 인정) 구워먹는 치즈는 막늘어나는 식감이 아니고 좀더 쫄깃한 맛으로 단백맛 가득해요 핵존. 스트링치즈는 그냥 바로 먹어도 쫀득하니ㅎㅎ 어른,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습니다ㅋㅋ️ 이런 싱싱한 존맛 제품은 주기적으로 수혈해줘야 됩니다‼️ㅋㅋ”라고 말하면서 제대로 된 제품이라 말을 합니다.

 

이렇게 비교 불가의 맛과 기능성을 나타내는 제품이라면 무조건 하나 사먹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드네요.

 

 

 

 

 

 

 

 

또 다른 분은 이 집의 요구르트와 치즈를 말하며 mam*****님은 “요거트, 요거드세요! 요거 받았는데 맛있어요. 단맛을 느끼려면 사고 일찍 드시고 단맛 적게 드시려면 하루 이틀 뒀다 먹으면 된데요.”라고 말하면서 단맛을 조절하는 방법도 알려주네요.

 

그러면서 food*******님은 “야베스목장 요거트는 위에 부담이 없고 맛이 깔끔해 꾸준히 먹고 있는데 더 좋은건 변비 고민에서의 탈출”이라 말하면서 이 집의 요거트가 제대로 된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렇게 변비하나만이라도 제대로 탈출 할 수 있다면 최고 같아 보이네요.

 

 

 

 

 

 

 

 

 

tor*******님은 이번 요구르트 갑부의 제품을 먹고나서 “울집 아들이 요거트 정말 좋아하는데요. 플레인은 너무 시큼해서 싫어하고,, 또 시중에 파는 요플레는 너무 달아서 안 좋을 것 같아 수제요거트만 찾아서 먹였는데 요게 은근 비싸요??? 근데 마침 진짜 맛좋고 가격도 착한 수제요거트 발견했어요! 바로 야베스 수제요거트에요!! 이미 입소문나서 아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보통 유제품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면 착유부터 납유, 운송, 가공, 판매 등의 여러단계를 거치는데요. 야베스 수제요거트의 경우는 목장에서 직접 원유를 갓 짜내어 요거트까지 직접 만들고 소비자에게 직배송하기 때문에 신선함은 물론 가격절감까지 가능한 것이랍니다. 그래서 받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유통기한도 20일 정도로 엄청 넉넉하더라고용 ㅋㅋㅋㅋㅋ 보통 제가 맘카페에서 정보얻어서 구입했던 수제요거트가 1000ml에 12000원 이상씩 나갔거든요?? 가격이 후덜덜해서 1000ml 한개만 사서 ㅋㅋㅋㅋㅋ 작은 요거트볼에 쬐끔씩 덜어주고 저는 맛도 못봤었는데.. 야베스 요거트는 1000ml*3개 + 150ml*2개 가격이 25000원이에요.. 심지어 무.료.배.송 ㅋㅋㅋㅋㅋ 진짜 안살이유없는가격!!! 맞죠??? 저도 공구하기 한달 전부터 꾸준히 시켜먹은 제품이에요ㅎㅎ 진짜 2월부터 공구하고 싶었는데 스케줄이 안나서 못한 제품이에요. 수제요거트라 살짝 시큼하면서 단맛도 있어요. 부드럽고 쫀쫀한 요거트 느낌이라 진짜 엄청 맛있어요! 제가 비싸게 사서 먹였던 수제요거트보다 더 맛있더라구요.”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합니다.

 

솔직히 맛 좋고 제대로 된 것이라면 아이한테 안먹일 이유가 없어보이네요.

 

 

 

 

 

 

 

 

 

끝으로 이 집의 요거트를 공구해서 먹었다는 br****님의 말로는 “그동안 몇차례 공구 제안을 받아보았는데 스스로 확신 없는 제품은 공구 할 자신이 없어서 거절했는데 요거트를 아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야베스 요거트는 강추 할 제품이라 공구 진행을 하게 되었어요. 물론 진행 전에 가장 중요한 점! 온오프라인 가격을 살펴보니 공구가가 최저인 것도 확인하고 진행에 응했답니다. 저는 요거트 종류 아주 좋아하는데 단맛 강한 제품들은 덜덜하게 혀에 남는 끝맛이 싫어서 별로에요- 제주도 목장에서 먹었던 신선한 수제 요거트 맛을 잊지 못하고 그리워했었는데 야베스 요거트가 그 갈증을 해결해 주었고 수제 요거트인데 가격은 더착하니 너무 좋았거든요. 남편 아침으로 야베스 요거트에 건강한 과일이며 견과류 씨라얼 등 다양한 토핑 돌려거며 담고 후라이 하나만 준비해주면 맛있고 든든한 건강 아침이라고 정말 좋아해요- 별거 아닌데 건강한 아침 챙겨주는 기분이구요. 저의 최애 간식이기도 한데- 달지않은 아메리카노가 끌리는 날이 있고 달달한 라떼가 끌리는 날이 있듯이 어떤 날은 달지 않은 요거트 본연의 맛을 즐기고 당 땡기는 날은 꿀이나 메이플 시럽과 함께하면 아주 만족스러운 건강간식이 되어 줍니당. 여러단계 거치지 않고 목장에서 직접 원유를 갓 짜내어 요거트로 만들고 직배송하니 이 맛과 가격이 가능한가봐요. 500ml에 6000원씩 구매해서 먹던 요거트보다 저렴하고 맛도 좋으니 갈아타지 않을 이유가 없더라구요- 흘러 내리는 요거트에서 진한 쫀쫀함이 느껴지시죠.”라고 말하면서 좋아합니다.

 

이렇게 쫀존함이 살아있는 요거트라니 안먹어볼 이유가 없기에 이 요구르트 치즈 갑부의 상세정보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의령 요구르트 치즈 목장 전길식 갑부 매장 상세정보


 

상가명: 야베스목장

 

전화번호: 055-573-0201

 

주소: (도로) 경상남도 의령군 대의면 모의로5길 7 야베스목장

           (지번) 경상남도 의령군 대의면 행정리 185 야베스목장

 

영업시간: 매일 오전 9시 - 오후 6시

공휴일 토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야베스 수제 스트링치즈 100g ----- 7,000원

야베스 수제 요거트 1L ----- 9,000원

 

 

이렇게 이 집은 가격은 일반 마트보다는 비싸지만 그 맛은 절대 따라올 수 없는 유제품이라고 하니 한번 맛보고 싶은 마음이 커지는건 어쩔 수 없네요.

 

 

 

 

 

 

 

 

의령 요구르트 치즈 목장 전길식 갑부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monday-out.tistory.com/31

 

서민갑부 떡집 추천 수원 권선시장 떡집 정미당 후기 위치 정보

 수원 권선시장 돌덕, 이바지떡, 답례떡 잘하는 떡집 정미당 후기 정보 서민갑부 떡집 정보 “이 떡집은 소포장 판매를 시작하면서 SNS 홍보를 제대로 하면서 유명해진 곳이라고 한다. 그렇지만

monday-out.tistory.com

 

 

솔직히 요즘은 이렇게 제대로 된 무언가를 만들어내는 곳이 드물고, 수제로 만들면서 맛까지 확보될 수 있는 곳이 있다면 무조건 한번은 시켜먹어야 된다는 생각을 가지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사진참조: 야베스목장 홈페이지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솔직히 한번 먹어보고 싶은 마음ㅇ ㅣ간절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