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카로드 성수동 딸기 3단 도시락 가격 디저트 카페 EERT 위치


2021년 5월 21일 금요일 SBS medianet 빵카로드 4회 성수동 딸기 3단 도시락 카페 정보



“이 집은 다양한 메뉴를 팔기보다는 확실한 맛을 내는 것을 파는 빵집이라고 말하는 곳인데, 대략 10가지의 음료와 디저트 1가지를 판다고 한다. 그렇지만 이 디저트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들 방문하는 곳이라고 평한다. ”

이렇게 이벙 빵카로드에서는 성수도에 위치한 디저트카페 중 유명한 곳을 방문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번 딸기 3단 도시락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 아래 이 카페를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적어두겠습니다.



성수동 딸기 3단 도시락 카페 EERT 후기 정보


이렇게 이번 딸기 3단 도시락 디저트 카페를 소개하는 분들이 말하길 Gra*******님은 “우연히 들어온 디저트가게. 깔끔한 인테리어 센스있으신 손세정제옆 핸드로션 예상치못한 생크림케익과 슈크림맛까지 아 한국에 살고 싶다! 절로 말이 나오네요! 은은하고 풍부한 마차와 미숫가루를 섞어놓은 듯한 맛있는 맛 호지차라떼 그리고 사과와 레몬으로 달달하고 상큼한 에이드 설명이 필요없는 디저트박스 잘 먹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설명이 필요 없이 잘 먹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견**님 역시도 “들어가자마자 포근한 향에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가 좋아요. 자리가 넓은 편은 아니고 회전율도 좋진 않았어요. 호지차라떼와 과일차를 주문했는데 역시나 차로 만든 음료 정말 나이스. 디저트박스 시킬까하다가 메뉴판에서 못봐서 안시켰는데 저희빼고 다들 드시고 계시더라구욥 (아쉽) 다시 방문할 만큼 만족스러웠던건 아니지만 나중에 가게 된다면 시켜보는걸로..!”라는 말을 하면서 음료가 정말 좋았다는 말을 합니다.

이렇게 카페에서 음료만 맛이 좋아도 괜시리 기분이 좋아지는건 맞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일까? Le****님은 “찾아가긴 조금 힘들지만 분위기도 맛도 훌륭한 집입니다. 차는 대부분 6천원선 디저트 트레이는 18천원입니다. 지금은 봄이라 딸기 디저트가 나오는데, 딸기 모찌 초코크림 딸기 샌드 등 여러가지 딸기 디저트가 나옵니다. 모두 아주 맛있습니다. 특히 크림류들이 느끼하지 않고 맛있습니다. 또한 나무로 된 트레이가 멋스럽습니다. 분위기는 교토의 찻집에 온 것과 같은 느낌입니다. 인기가 많아서 오픈 후 30분~1시간.이내에 자리가 다 차서 이후에 가면 밖에서 기다려야 합니다. 교토식 정원도 자그마하게 있고 그 앞에 아파트.단지 내 정원이 보여서 개방감이 있고 좋습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개방감도 있는 정원과 딸기 디저트 등 이 집에서 파는 것이 맛이 좋다고 극찬을 하네요.




또한, 민**님 역시 “성수동은 정말 예쁜 곳인것 같습니다! 게다가 가게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디저트도 달고 오밀조밀하게 사진도 찍기 좋지만 부모님과 가는것은 비추입니다. 부모님께서는 자리를 불편해 하셨습니다. 하지만 젊은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 것같습니다! 게다가 딸기 에이도 정말 적당히 달달하면서 새콤해서 여성분들이 좋아하실 것같습니다! 여기 추천드립니다~~”라고 말하면서 추천하는 카페라고 말을 합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구성이 많다고하니 왠지 기대가 커지는 곳 같습니다.




끝으로 박**님은 “평일에도 사람이 많아요. 자리가 편한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카페특성상 회전률도 느린편. 인테리어가 멋지지만 사람이 많고 조용하진 않아서 사진으로 보던 고즈넉한 분위기는 기대하기 힘듭니다. 유명한 eert box는 한번쯤 시도해 볼 만 합니다. 인스타 감성을 자극하는게있음 ㅋㅋ 시즌마다 구성이 바뀐다고 합니다. 가을이 되면서 여름하고 구성이 조금 바뀌었는데 3층의 소고기는 특성상 나올때 이미 조금 식어서 살짝 질겼고 2층의 계란샐러드빵은 먹기가 힘들었어요. 유부초밥이랑 가라아케는 무난하게 맛있었고 마지막 1층의 디저트들은 아주 맛있었어요. 디저트만도 팔았으면 좋겠음 ㅋㅋ 아이스 커피는 산미가 조금 있는편. 호지티도 맛있었어요.”라며 좋았던 기억을 말하면서 이 디저트 카페를 말합니다.

또한, 백** 님은 “손님을 막 환영하진 않는데 그게 부담감 느껴서 그럴진 모르겠어요! 분위기는 좋은데 좌석이 좀 아쉬웠어요. 근데 box는 넘 맛있었어용 다 생딸기고 특히 생딸기 케잌 너무 부드러워요!! 친구들과 같이가기 좋은 곳입니당 ㅎㅎ”라고 말하면서 이번 딸기 3단 도시락에 대해 이야기를 하네요.

이렇게 맛도 좋다고 말하면서 SNS 감성을 제대로 이끌어낼 수 있는 카페라는 평이 많기에 아래 찾아가기 편하게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성수동 딸기 3단 도시락 카페 상세정보



상가명: EERT

전화번호: 010-2701-1991

주소: (도로)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2길 19-17 1층
(지번)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1가 685-417 1층

이용시간: 매일 정오 12시 - 오후 8시까지


가격 및 메뉴

먹을거(디저트박스) ----- 18,000원

위와 같이 이번 딸기 3단 도시락이라는 디저트 박스를 파는 카페는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고, SNS 용으로 안성맞춤을 팔고 있기에 괜시리 한번은 가보고 싶네요.




성수동 딸기 3단 도시락 카페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391

서민갑부 제주도 초록 바나나 농장 갑부 연매출 11억 테마파크 위치

Channel A 서민갑부 332회 동남아 초록바나나 테마파크 농장 정보 “제주도에 위치한 초록 바나나농장 갑부의 매장은 체험학습은 물론 여러 열대과일도 팔고 있다고 한다. 특히, 동물체험도 같이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디저트카페를 가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이렇게 딸기를 가지고 제대로 된 먹거리를 만드는 곳이 있다면 집에 딸기귀신인 아들을 위해 한번은 가보고 싶다는 마음을 가지며 이번 딸기 3단 도시락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