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송파 브런치 카페 빵집 갑부 강호동 갑부 쫄깃식빵 물감잼 베이커리 라라브레드 위치
- 방송 맛집
- 2021. 5. 25. 12:36
2021년 5월 25일 화요일 Channel A 서민갑부 333회 베이커리 카페 빵집 강호동 갑부 매장 정보
“이 브런치카페는 스스로 말하길 ‘매일매일 직접 바로 구운 빵과 신선한 재료로 다양하고 맛있는 식빵 브런치와 디저트로 가득 채운 오픈샌드위치가 맛있는 라라브레드입니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과 요리를 내놓는 카페라고 말을 하네요.”
이렇게 이번 송파구에 위치한 물감잼과 브런치 카페로 유명한 이 베이커리를 가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이 빵집을 방문하기 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송파 브런치 카페 빵집 갑부 매장 라라브레드 후기 정보
먼저 이번 브런치 카페 갑부의 매장을 방문한 맘***님의 말로는 “주말에 가서 그런지 사람도 엄청 많고 왁자지껄 계산할 때도 오래 걸렸어요! 말차라떼 좀 많이 달았고 다른 음료는 평범? 딸기 케이크 티라미수 시켰는데 딸기 케이크 진짜 맛있어요. 원랜 티라미수 좋아하는데 생크림이 진짜 맛남! 딸기 케이크 드세요.”이라 말을 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느낄 수 있는 매장이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장**님의 말로는 “지하 공간에 홀이 있어요. 빵이 가격이 좀 있는 편이지만 진짜 맛있고~ 커피도 맛이 좋아요! 코로나로 인해 사람이 엄청 붐비지않아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색칠할 수 있는 엽서와 색연필이 있어서 친구나 연인이랑 함께하면 참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겠단 생각이 들더라고요.”라는 말을 할 정도로 제대로 된 느낌을 받았다고 하네요.
역시나 좋은 기억이 있다는 우***님의 말로는 “저녁먹으러 갔다가 엉겁결에 얻어걸린 빵맛집, 외관이 너무 이뻐서~ 차타고 지나가다 "차세워!!" 하고 들어갔지요~ 전 세종시 사람입니다 ㅎㅎ 3주에 한번 서울을 가야해서~ 속속 엉겁결에 맛집들을 만나곤 해요~ 라라브레드도 그중 한곳 이에요, 12월3일에 갔을때 다시 들렀는데, 그땐 코로나로 인해 몇일간 휴무를 한다 적혀 있어서, 아쉬웠어요~ 그만큼 빵이 너무 맛있었고, 자꾸 생각이 났어요~ 서울과 세종 너무 멀잖아요~ 3주만에 들렀는데 ㅠ 닫혀있다니.. 제 입맛에는 너무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모양도 아기자기 이뻣고~ 포장해간 빵들도 아이도 너무 잘먹었어요, 파리바**나 뚜레** 일반 체인점 빵집에서 산 빵이나, 동네 제과 빵은 남겨서 곰팡이가 나거나, 꼭 버려지게 되더라고요, 왜인지 모르겠지만 어느정도 지나고 나면 손이가지 않아요, 라라집빵은 그날 다 치웠어요 ㅎㅎ 포장도 꾀 많이 했지요~ 가격도 꾀 저렴한 편이였는데~ 5만원 조금 넘었던것 같은데~ 그날 다 해치웠답니다~ ㅎㅎ 다음번엔 문이 열려있길 바래봅니다~ 잘 먹었습니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좋았던 기억이 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가격도 저렴하니 좋아서 더욱 마음에 드는 브런치카페라고 말을 하네요.
또한, 이번 갑부의 매장을 방문한 헤**님의 말로도 “비싸다고 느낄 수 있어도 돈값합니다 맛있어요 예쁘고... 분위기 있습니다. 식빵류가 대박입니다. 토스터기에 넣어서 구워드시면 짱이에요. 추가로 크리스마스때 케이크 판매할 때 사먹었는데 너무 달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다같이 조금씩 나눠먹기 좋은 맛! 무난쵸합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달지 않아서 맛좋게 먹었다는 말을 하면서 좋아하네요.
그러면서 안**님 역시도 “우선 빵이 진짜 맛있어요. 티라미슈 모찌빵은 쪽득하면서 달콤해서 강추합니다! 단품메뉴 15500원짜리 쉬림프페스츄리는 양이 너무 많아서 다 먹지 못할 정도였어요. 그리고 카페의 분위기는 좋으나 사람이 너무 많은 주말이나 저녁에 가시면 충분히 즐기지 못하시오니 평일 낮에 가시는거 추천드립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추천하는 매장이라고 말을 합니다.
이렇게 사람들이 극찬하는 곳은 이유가 있어보이네요.
그래서인가? 역시나 hap*******님의 말로도 “팥절미 맛있었어요! 빵도 맛있어 보이는게 많고 지하에 먹고 갈 수 있게 테이블도 많고 접시와 식기, 토스터기까지 있어서 좋아요. 음료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물도 있으니 빵투어 하기도 딱이고 브런치메뉴들도 맛있다니 다음에 또 방문해야겠어요.”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또한, 정**님 역시도 “워낙 빵좋아하는 빵돌이라 라라브레드 점심떼우러 왔는데 크루와상 최애인데요? 너무 맛있어요! 커피도 맛있는데? 그리고 매장 분위기가 너무 좋음 외국같은 느낌? 그냥 저는 갔다온날 기분이 너무 좋았네요 또 갈거같아요!”라는 말을 하면서 괜찮은 빵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끝으로 이 카페가 좋았다는 viol********님 역시도 “카페외벽이 느낌 있고, 일단 색다른 맛있는 빵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토요일3시반쯤 갔는데 주차가능이라해서 차를 가져 갔으나 이미 만차였어요... 골목 이곳저곳 예쁘고 느낌 있는 가게들이 많아서 대중교통 이용하시면 구경하는 재미도 있을꺼 같아요~ 초코티라미슈인절미, 연유버터프리첼을 먹었는데 티린미슈는 너무 달지 않고 부드럽게 입안에 촥~ 감겼어요^^ 프리첼은 딱딱해 보이지만 속은 부드럽고 달콤 단백하면서 프리첼 특유의 소금 씹히는 맛이 어우러져 너무 좋았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또한, 손*님의 말로도 “브런치와 함께 오전을 보내기 좋음. 다만 좌석이 4인 또는 2인아니면 단체이기 때문에 빨리 가서 자리를 잡아야 한다. 점내 토스트기는 무료로 이용가능!”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이렇게 이번 브런치카페 갑부로 나온 빵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송파 브런치 카페 빵집 갑부 매장 상세정보
상가명: 라라브레드
전화번호: 1800-1990
주소: (도로)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16길 4
(지번)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동 58-8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7시까지
가격 및 메뉴
아보카도 새우의 역습 ----- 12,500원
이처럼 이번 브런치카페 빵집 갑부로 나온 분의 매장을 보니 값은 나가더라도 확실하게 수북히 퍼주면서 맛도 내기에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잠실 브런치 카페 빵집 갑부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231
솔직히 이렇게 열정으로 일어선 분들을 보고 있으면 지금 같은 시대에 코인이나 주식으로 한탕해보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던 제 자신이 부끄러워지고, 그와 별개로 빵의 맛이 상당히 좋다고 하니 한번은 맛보고 싶다는 마음을 가지며 이번 잠실 브런치 카페 빵집 갑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방송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허영만의 백반기행 광장시장 노포 등심 동그랑땡 돼지고기 목등심 숯불구이 53년 전통 오라이등심 위치 (0) | 2021.05.26 |
---|---|
생생정보 꽃 닭볶음탕 연탄치킨 가격 유별난 맛집 일산 풍년양계장 위치 (0) | 2021.05.25 |
생생정보 문어해물탕 고수의 부엌 군산 은모래 해물탕 아구찜 위치 (0) | 2021.05.24 |
생활의 달인 부산 튀김 덮밥 달인 텐동 달인? 텐동황동 위치 (0) | 2021.05.24 |
생생정보 3000원 유니짜장 6000원 탕수육 중국집 수원 룡룡 위치 (0) | 2021.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