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꽃 닭볶음탕 연탄치킨 가격 유별난 맛집 일산 풍년양계장 위치


2021년 5월 25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20회 유별난 맛집 꽃 닭볶음탕 연탄치킨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스스로 말하길 ‘정직하게 만드는 닭요리 전문점 풍년양계장입니다. 조용한분위가와 젊고 캐쥬얼한 매장인테리어아 넓은 홀에서 모임하기 좋습니다. 12시간 우려낸 육수와 직접 콩을 쪄서 만드는 비법 소금과 함께 드시면 정말 맛있는 닭한마리와 닭볶음탕 직접 염지하고 담백하게 튀겨낸 풍년통닭을 맛보러 오세요. 저렴한 토핑으로 보다 다양한 맛과 즐거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제대로 된 요리를 내어주는 곳이라는 말을 합니다.”

이렇게 유별난 맛집에 나오는 식당들은 흔한 식재료로 재미있는 요리를 맛있게 만들어서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은 것 같아보이네요. 그럼 아래는 이번 꽃 닭볶음탕과 연탄치킨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다녀오신분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일산 꽃 닭볶음탕 연탄치킨집 풍년양계장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방문한 사람 중 너무***님이 말하길 “날이 더워져서 야외테라스에서 선선한 바람쐬며 식사했는데 분위기가 좋고 닭한마리도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이라면서 야외에서 제대로 잘 먹었다며 맛도 좋았다는 말을 합니다.

또한, 써***님의 말로도 “연탄양념치킨에 연탄케이크 대박이네요 ㅋ 비주얼도 대박! 달달하니 넘 맛있었어요”이라 말하면서 연탄케이크가 대박이라면서 치킨도 그렇고 연탄세트가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일까? su****님은 “사장님 정말 친절하세요!! 전복골뱅이소면? 그거 진짜 맛잇게 잘먹엇어요 골뱅이랑 다른 재료 실하게 넣어주시고 매운데 맛있게매워요!! 치킨은 건강한치킨를 시켜서 그런지 지방맛(고소한맛)이 좀 덜 나니까 건강생각안하시는분들은 다른 맛 치킨 시켜드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잘먹고 갑니당!”이라 말하면서 건강한 치킨을 먹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고 하네요.

솔직히 저는 기름진걸 좋아하기에 이번에 나온 치킨은 저와는 조금 먼 거리를 둬야할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역시나 별***님 역시도 이번 식당을 다녀오고 난 후 “냉장고에 가득찬 델몬토쥬스 ㅋ 넘 귀여운거 아니냐는.. 치킨포장하면 한병 서비스라니 넘 좋음”이라 말하면서 서비스도 좋은 집이라고 말하며 사장님 센스가 있단느 식의 말을 합니다.

또 다른 그***님은 “붕어아이스크림에 고추냉이 발라먹으니까 완전 신세계! 특이하고 색다른 맛이라 또 먹고싶음”이라 말하면서 이 집에서 제대로 된 디저트도 먹었다고 말을 하네요.



또한, 러***님은 “닭한마리에 닭다리가 3개! 센스 있어요~ 일산 가로수길 분위기도 좋고 잘 먹고 왔네여~”이라 말하면서 일산 가로수길에 있는 이 집에서 닭다리를 3개를 넣어주는 거에 놀라움과 기쁨을 이야기하네요.

그러면서 자신이 닭을 좋아한다 말하는 로**님도 “닭을 워낙 좋아하는데 여기 다양한 닭요리 있어 좋네요. 술안주로 아주 좋아요. 닭한마리 맛나요”이라 말하면서 이 식당에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합니다.





끝으로 거***님 역시도 다리가 3개였다면서 “치킨 먹고 후식으로 과일이 나오는데 예뻐서 먹기 아깝~~ 치킨에 다리가 3개가 있어 더 좋아요ㅎ 맛있게 먹고 왔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의 서비스인지 아니면 마케팅인지 모르지만 닭다리 3개에 만족한다고 하네요.

ut*****님은 “닭도리탕에 곱창 들어간 곱도리탕 먹고 왔어요. 육수가 깔끔해서 인위적이지도 않고 곱창이 입안에서 팡팡터져 맛있네요. 매장 넓고 깨끗해요. 참고로 닭다리가 3개 나옵니다.”이라 말하며 이 집은 닭다리를 3개를 준다는 말을 하네요.

이렇게 맛이면 맛, 양이면 양 뭐하나 빠지는 것 없어보이는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일산 꽃 닭볶음탕 연탄치킨집 상세정보



상가명: 풍년양계장

전화번호: 031-929-6727

주소: (도로)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로 80 A동134
(지번)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1050-185 A동134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꽃 닭볶음탕 ----- 39,000원
연탄치킨 ----- 20,000원

위와 같이 이번에 특색있는 닭요리를 내어주는 이 식당은 값만본다면 다른곳에 비해 비쌀 수 있다고 느낄 수 있지만 한번 먹어볼 가치가 있어보이네요.





일산 꽃 닭볶음탕 연탄치킨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397

생생정보 곤드레 코다리찜 재료의 승부사 분당 재범곤드레 위치

2021년 5월 24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19회 가격파괴 why 국내산 돼지고기 3000원 유니짜장 탕수육 식당 정보 “이번 분당 맛집으로 불리는 이 식당은 스스로 말하길 ‘나물을 직접 재배하여 손수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번에 유별난 맛집에 나온 이 식당은 닭 요리 전문점으로 식당이름부터 양계장이라고 하니 뭔가 잘 어울리면서도 재미있다는 생각이드네요. 그러면서 맛 역시도 재미있을 정도로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으니 나중에 일산에 간다면 한번 가볼 것을 약속하며 이번 꽃 닭볶음탕 연탄치킨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