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참나무 등갈비 화덕구이 가격 시흥 앞뜰장작구이마을 위치

2021년 6월 11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33회 인생 역전의 맛 참나무 등갈비 화덕구이로 인생 역전 식당 정보


“이 집은 원래 참나무 장작구이로 맛을 낸 오리장작구이 전문점으로 모듬으로는 등갈비와 통삼겹 등이 있다고 한다. 특히, 장작구이의 맛이 좋아서 인기가 좋은 식당이다.”


이번 참나무 등갈비 화덕구이 맛집은 워낙 인기가 좋은 집으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고 하니 아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시흥 참나무 등갈비 화덕구이집 앞뜰장작구이마을 대야점 후기 정보


이렇게 이번 등갈비 화덕구이 맛집을 방문한 도깨****님이 말하길 “분위기도 훌륭하고 오리구이 맛도 아주 훌륭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요. 멋지게 꾸며진 정원이 이 가게의 최고의 매력입니다.”이라 말하면서 훌륭한 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또한, 제*님 역시도 “깔끔하고 맛있어요. 식사후 정자에서 고구마와 커피 마실수 있고 뒷뜰쪽에는 염소와 닭 토끼등 동물들도 구경할수 있답니다.”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 합니다.



그렇지만 금**님은 좋지 않은 기분이었다면서 “오갈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궁금해서 오늘 다녀왔네요. 진짜 가성비 별로인 집이예요. 그냥 분위기가 좋아서 뜨내기 사람들이 많은것 같아요. 손님 오면 데리고 갈 의향이 있지만 가족끼린 그닥.”이라는 말을 하면서 가성비가 좋지 않음을 이야기하네요.

역시나 아쉬움이 있다는 huic******님은 “햇살 좋은날 정원도 좋고 고기도 맛있고 무료로 제공하는 오리죽 감자 다 좋았으나 서빙하시는 분이 좀 아쉬웠어요~ 분위기 즐기러 야외로 가는건데...”이라 말하면서 그날의 이야기를 하네요.




그렇지만 이 식당이 참 좋은 기억이 있다는 강**님의 말로는 “늦게 도착해서 합류하는 바람에 사진은 못찍었는데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어요. 서빙하시는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먹고 나서 여유롭게 커피마실곳도 넓직해서 아주 좋아요. 쌀쌀한 날씨가 아니면 예쁜꽃들과 나무가 있는 야외에서 커피를 마시는것도 좋을텐데 요즘 오후날씨가 쌀쌀해서 안에서 실컷 수다떨고 커피도 맘껏 마실수 있어요”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합니다.

김**님도 “사계절의테마가 있어 맛을 더한다. 언제든 갈수록 정겹고 새롭다. 정말 맛나게 오리훈제를 숮불에 구워 야채와 묵은지에 싸먹는 환상의 맛에 깔끔한 한방찹쌀죽으로 마무리.”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이 집의 이야기를 하네요.





그리고 여***님 역시도 “숯불 고추장오리고기 넘 맛있게 먹고 시원한 휴게실에서 원두커피까지 마시며 자연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어 너무 좋은곳!! 따로 카페를 갈 필요없이 고기먹고 차도 마시고 일석이조!”이라고 말하면서 이 집은 오리고기의 맛이 참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맛없지 않지만 보통이지만 친절함이 좋았다는 정**님은 “주변 조경이 잘되어있어 사진찍기 좋아요. 음식은 반찬이 무한리필 백김치 특히 맛있어요~ 후식으로 나오는 고구마도 맛나구요. 고기는 구워져나오는거라 그냥 특별하다기보단 맛없진 않아요. 일단 분위기가 좋고 친절하다는게 큰 장점입니다.”이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끝으로 이번 참나무 등갈비 화덕구이집이 좋았다는 허**님은 “맛도있고 앞마당도 정말 좋았습니다ㅋ가족들과 딱 좋은곳인거 같아요 근데 제가 2층에서 먹었는데 서빙 하시는 분들은 별로 친절하지 않으신거 같에요 뭐 좀 달라고 하면 무표정에 대답도 시큰둥...사장님 교육이 필요한듯 정말정말 기분별로였음 근데 음식은 맛있어요^^”이라 말하면서 친절이 그닥이지만 맛은 좋았다고 하네요.

jin*******님도 “음식양이 적어서 좀 많이 시켜야 하긴 하지만 기분 전환으로 가기 좋음. 정원을 잘 꾸며 놓았고 주차도 편함. 둘레길과 연결 되어있음. 가족들과 식사하고 휴식커피먹으며 정원에서 이애기 하다 옴.”이라고 말하면서 기분 전환하기 좋은 식당이라 하네요.

이렇게 호불호는 있지만 사람들이 좋아하는 집이라고 말하는 이곳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시흥 참나무 등갈비 화덕구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앞뜰장작구이마을 대야점

전화번호: 031-317-9252

주소: (도로) 경기도 시흥시 호현로 294
(지번) 경기도 시흥시 대야동 33-3

이용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흑마늘 오리장작구이 ----- 59,000원
앞뜰모둠장작구이 ----- 68,000원


이번 참나무 등갈비 화덕구이 맛집으로 소개된 이 식당은 워낙 유명한 식당으로 온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양을 준다기에 그렇게 비싸 보이지는 않네요.




시흥 참나무 등갈비 화덕구이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13

생방송투데이 캠핑 풀코스 한상 가격 리얼맛집 씨티칼리지 플랜테이션 위치

2021년 6월 9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841회- 리얼맛집 도심 속 3만 평 무릉도원 '캠핑 풀코스 한상' 편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기로 ‘도심을 벗어나 드라이브 하듯 달려가면 아름다운 정원과 아

allallallallall.tistory.com


개인적으로 참나무 화덕구이를 좋아하는 편인데 등가비가 아닌 오리가 상당히 땡기는 집이네요. 솔직히 멀어서 갈 수있을지는 모르지만 근처를 지난다면 한번은 방문하고 싶은 집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