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가마솥 토종닭백숙 가격 안양 금수강산 위치

2021년 7월 15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57회 인생 역전의 맛 가마솥 토종닭백숙으로 인생 역전 식당 정보


“이 집은 안양에서 워낙 유명한 닭백숙집으로 50년 전통의 유황오리와 토종닭을 취급하는 곳이라고 한다. 더군다나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능이와 옻나무를 이용해서 건강식을 만든다고 한다. 다수의 매스컴에 방송이 될 만큼 유명한 곳이다.”


이렇게 이번에는 가마솥에서 제대로 토종닭을 가지고 백숙을 만드는 식당이 나오면서 궁금증이 있을 것 같기에 아래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가마솥 토종닭백숙#생생정보 가마솥 토종닭백숙 가격#가마솥 토종닭백숙 가격#가마솥 토종닭백숙#안양 가마솥 토종닭백숙#안양 금수강산#금수강산#생생정보 토종닭백숙#생생정보 토종닭백숙 가격#토종닭백숙

가마솥 토종닭백숙 식당 금수강산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방문한 사람 중 kyoe********님이 말하기로는 “주말이나 휴일 당일로 안양유원지에 놀기좋구요. 상류쪽 계곡근처에있는 식당이에요. 아이들과 무얼먹을까하다가 몸에좋은 오리고기로 했답니다. 저는 오리코스가 맛있었어요~ 어른들은 주물럭~ 아이들은 훈제먹고 마지막에는 죽까지 끓여주셔요. 여름에 식당안에 수영장에서 물놀이하고 뜨끈한 죽한사발하면 너무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근사한 묵무침도 빼놓을수가 없어서 동동주와 맛있게 냠냠~~ 아 정말 환상궁합입니다!! 여름즈음 아이들과 물놀이도하고 몸보신도 하러 또 들르려구요~~”이라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낸다고 한다.

특히, 식당안에 수영장이 있어 아이가 있는 집에서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역시나 이 집의 토종닭백숙뿐 아니라 수영장이 좋다는 송**님이 말하길 “이제 정말 여름이네요.매년 아이들과 가는 곳입니다. 수영장도 넓고 맛난 음식도 먹고 너무 좋아요. 아이들과 더운 여름 보내기 딱 좋은 곳이예요. 모든 메뉴가 다 맛나지만 전 오리주물럭이 너무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매번 가서 즐겁게 먹고 놀다오면 몸무게 2-3키로가 훌쩍 뛴다는요.ㅎ 이번 여름 모두들 고고씽~~~^^”이라 말하면서 재방문의 의지를 보이네요.

그래서인지 양**님도 “옻오리&옻닭백숙도 좋구.. 밑반찬들도 맛있어요!! 맛나구 조아요~~”라는 말을 할 정도로 이번에 나온 가마솥 토종닭백숙의 맛이 참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고**님은 “소문난 잔칫집에 먹을거 없다고 누가 그랬나요~~ 유원지맛집 검색해서 갔는데 유명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ㅋ 애들도 너무 잘 먹어서 저희 가족 최애식당이예요. 거기에 수영장도 있고 계곡도 있고~~ 금상첨화! 신선놀음!일석이조! 진심 맛집이라 오바아닌거 먹어보면 압니다~ 강추추예요.”라는 말을 할 정도로 최고의 식당이라고 극찬을 합니다.

또한, 여**님은 “도심에서 답답함이 뻥 뚤리는곳에서의 식사~ 예술공원 갈때마다 찾는곳입니다. 맛 좋고 경치 좋고 힐링할 수 있는 곳이라 더 좋아요. 아이들도 너무 잘먹습니다. 배숙 국물 진국이에요. 닭도리탕 자극적이지 않고 반찬들 깔끔하니 다 맛나요. 김치도 직접담그시고 나물도 직접 기르시고 넓어서 거리두기도 잘되는곳이에요. 아이들과 또 가야겠습니다~”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그렇지만 이 집에서 아쉬움이 조금 있었다던 정**님은 “회사에서 야유회 일정으로 산책후 점심식사. 모듬구이로~몇백명 식사라서 분주하기는 했지만 워낙 많은식구가 한번에~ 조그만한 풀이 있어서 아이들이나 발담구기는 좋을 것 같다. 우리가 자리한곳은 폭포가있는 좀 시끄럽기는 하지만 느낌은 시원한..”이라 말하면서 수영장의 물 수심이 아쉬운 곳이라고 하네요.

그렇지만 박**님은 이 집이 근방 최고라면서 “예술공원에 다른 비슷한 가게에 비해서 여기만큼 시설이나, 맛이 좋은곳은 없어요.. 수영장이 있어 아이들과 놀기도 좋구요~!”라고 말하면서 아이들과 놀기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끝으로 이번 토종닭백숙 맛집이 좋다는 조**님의 말로는 “사진은 없지만 도토리묵이랑 해물파전 백숙해서 세트로파는데 유욱마넌이구요 손맛 괜찮아요. 여름엔 아이들 놀수있는 풀장있어서 아이들 데려오기에 좋은듯요. 사진은 외부만있는데 실내도 넓고 주차공간도 있어서 좋아요.”이라고 말하면서 손맛 좋은 곳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맛은 맛이고, 아이들과 함께 오기 좋은 곳이라면서 극찬을 하는 집이네요.

솔직히 이렇게 가족이 같이 먹기 좋은 곳은 많이 없기에 이번 식당을 방문할 분들을 위해 이번 가마솥 토종닭백숙집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가마솥 토종닭백숙#생생정보 가마솥 토종닭백숙 가격#가마솥 토종닭백숙 가격#가마솥 토종닭백숙#안양 가마솥 토종닭백숙#안양 금수강산#금수강산#생생정보 토종닭백숙#생생정보 토종닭백숙 가격#토종닭백숙

가마솥 토종닭백숙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금수강산

전화번호: 0507-1492-2227

주소: (도로)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예술공원로208번길 72 1층
(지번)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1367 1층

이용시간: 매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능이오리백숙 ----- 65,000원
토종닭백숙 ----- 50,000원

위와 같이 가마솥에서 토종닭백숙을 포함해서 오리백숙까지 제대로 된 여름 보양식을 내어주는 식당이라고 말을 합니다.




가마솥 토종닭백숙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50

허영만의 백반기행 포천 매운갈비찜 식당 금강산 매운갈비찜 위치

2021년 7월 9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12회 맛있수다 포천 여름 밥상 포천 매운갈비찜 식당 정보 “이 집은 포천에서 유명한 갈비전문점으로 소개로는 ‘포천에서 제일 유명한 돼지갈비

allallallallall.tistory.com


기본이 최고다라는 것을 알려주는 집인 것 같은 곳이네요. 특히, 가마솥 토종닭백숙이라는 누구나 알고 있는 맛을 제대로 내는 곳이기에 멀리까지는 가지 못하더라도 한번은 주말에 시골집에 내려가서 맛을 보고 오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생생정보 가마솥 토종닭백숙#생생정보 가마솥 토종닭백숙 가격#가마솥 토종닭백숙 가격#가마솥 토종닭백숙#안양 가마솥 토종닭백숙#안양 금수강산#금수강산#생생정보 토종닭백숙#생생정보 토종닭백숙 가격#토종닭백숙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