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시래기 두부조림 33년 전통 전설의 맛 춘천 두향 위치

2021년 7월 16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58회 전설의 맛 33년 전통 시래기 두부조림 식당 정보


“이 집은 춘천에서 알아주는 맛집으로 100% 국내산 콩으로만 직접 두부를 만들어서 손님상에 내놓는 집이라고 한다. 더군다나 해양심층수의 사용으로 매일 아침 새로운 두부를 만들어 낸다고 한다.”

이렇게 전설의 맛에는 33년 전통의 맛집이 나왔는데, 이 집은 워낙 유명한 식당으로 방문한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시래기 두부조림#시래기 두부조림#33년 전통 시래기 두부조림#생생정보 전설의 맛#생생정보 33년 전통 시래기 두부조림#춘천 시래기 두부조림#춘천 두향#두향

33년 전통 시래기 두부조림 식당 한상가득왕솥뚜껑 후기 정보


이렇게 이번 시래기 두부조림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을 다녀온 Gre******님이 말하길 “별 4개 표시했지만, 4개반은 주고 싶어요. ^^ 러시아산 코다리 빼곤 모든 재료 국내산이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손두부인데다 시래기 포함인데, 8,000원이면 혜자인 듯. 맛도 좋습니다. 2,000원 이면 시래기 추가되는데, 추가됐다는 느낌은 못받았어요 ㅜㅜ 시래기 양이 더 믾았으면 별 5개 충분하죠.”라고 말하면서 최고의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오죽하면 이 집에서 두부를 맛본 사람들은 두부만 먹어도 최고의 집이라고 생각이 들만큼 대단한 맛을 내는 집이라고 극찬을 한다고하네요.



그래서인지 김**님 역시도 “두부음식에 대한 새로운느낌. 정말 부드넙고 맛 좋습니다. 시래기도 부드러운게 어르시들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라고 말할 정도로 최고의 집이라고 하네요.

또한, 우연히 이 식당을 방문했다는 Bri****님이 말하길 “우연히 코 앞에 나타나 엉겁결에 들렀는데...대박!!! 시래기 깊은 맛 부드러운 두부 ..맛집 탐색만 하다 처음으로 댓글 씁니다.”이라고 말하며 시래기의 맛과 두부의 맛이 보통이 아닌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그렇지만 이집의 두부조림이 밍밍하다며 MG****님이 “보는거와 다르게 두부조림이 맵지 않다. 오히려 밍밍한 느낌이다. 간이 조금 더 맵거나 세도 괜찮을듯 싶다. ”이라 말하면서 좋지 않은 기분이었다고 말을 합니다.

그렇지만 다른 분은 “시래기두부조림! 빨간국물 인데 맵거나 짜지않으면서 밥도둑이에요~ 공기밥은 셀프 무한리필~★ 정갈하게 나오는 엄마밥상같은 반찬들도 맛있어요~ 시래기는 양구시래기라고 하더라군요. 매일 아침 직접 두부릉 만드신대요.. ”이라고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식당이라며 극찬을 하네요.



역시나 이 집의 시래기 두부조림이 최고라면서 나**님이 “점심시간엔 웨이팅있는데 10시반쯤에 가니까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밑반찬도 맛나고 시래기도 많고 두부도 넘맛있었어요~”이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합니다.

그러면서 all*******님은 “어른들이 좋아하시는 한식 베이스에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두부요리들까지~ 제일 싼 두향정식을 시켜도 모든 기본 반찬 셀프바에서 무한리필 (김치전, 두부탕수육포함)에다가 바싹불고기가 나오고 바싹 불고기는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저한텐 쏘쏘ㅋㅋㅋ그래도 어른들은 좋아하심..”이라고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식당이라 말을 합니다.



끝으로 이 집에서 먹는 시래기 두부조림이 좋다는 min*****님은 “오늘은 저녁까지 이 집 두부전골은 깔끔하게 맛있다. 직접 두부를 만드신다고 들었는데 엄청 고소함. 비지를 무료로 들고갈 수 있는게 신기하다.”라고 말을 할 정도로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또한, ryu****님의 말로는 “우리가 들어가자마자 몰려드는 사람들 때문에 서비스는 난리였지만 두부는 양껏 맘껏 먹고 왔어요!! 방금까지 그렇게 생각했는데... 아 순두부 한그릇 밖에 못먹었어. 처음에 저 밑반찬만 깔아주고 불고기랑 메인메인메뉴만 가져다 줘요~ 넋놓고 김치전 기다리다가 못먹을 뻔 했어요!! 순두부 , 김치전 은 직접 가져와야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횟수 제한이 아니라 너무 좋은!! 비지도 챙겨갈 수 있어요.”라고 말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이렇게 먹어본 사람들은 극찬을 하는 맛집으로 이번 33년 전통의 시래기 두부조림을 맛볼 수 있는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시래기 두부조림#시래기 두부조림#33년 전통 시래기 두부조림#생생정보 전설의 맛#생생정보 33년 전통 시래기 두부조림#춘천 시래기 두부조림#춘천 두향#두향

33년 전통 시래기 두부조림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두향

전화번호: 033-242-7277

주소: (도로) 강원도 춘천시 공지로317번길 4
(지번) 강원도 춘천시 효자동 699-12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시래기 두부조림 ----- 8,000원

위와 같이 이번 식당은 가격도 상당히 저렴해서 가성비 맛집으로 불리기도 한다니 왠지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33년 전통 시래기 두부조림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52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포천 민물 참게 쏘가리 매운탕 맛집 샘물매운탕 위치

2021년 7월 16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12회 맛있수다 포천 여름 밥상 참게 쏘가리 매운탕 식당 정보 “이 집은 포천에서 알아주는 매운탕 맛집으로 스스로 말하길 ‘자연산 민물 매운탕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번 시래기 두부조림 맛집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Simple is best라는 말을 하는지 알 것 같네요. 이렇게 기교없이 최고의 깊은 맛을 내는 집이 있다니 한번은 맛봐야 할 것 같은 사명감을 느끼면서 이번 33년 전통 시래기 두부조림 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생생정보 시래기 두부조림#시래기 두부조림#33년 전통 시래기 두부조림#생생정보 전설의 맛#생생정보 33년 전통 시래기 두부조림#춘천 시래기 두부조림#춘천 두향#두향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