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반기행 포천 시래기 시골밥상 한우구이 백반집 사리원 위치

2021년 7월 16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12회 맛있수다 포천 여름 밥상 시래기 시골밥상 한우구이 식당 정보


“이 집은 포천에서 유명한 식당으로 스스로 말하기로 ‘저희 사리원의 한우는 일반 음식점에서 느낄 수 없는 깊은 맛을 자랑하며 특별한 맛으로 손님 여러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외지에서도 손님이 많이 찾아 오고 있으며 오시는 분들께 맛있는 한우를 제대로 대접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리원에서 음식의 참 맛을 느껴보세요. 최고의 맛으로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는 제대로 된 맛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이렇게 최고의 맛을 보여주겠다고 말하는 곳으로 시래기를 이용한 시골밥상과 한우구이를 파는 이번 식당을 방문한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백반기행 포천#백반기행 포천 시래기 시골밥상#백반기행 포천 시래기 백반집#백반기행 포천 백반집#포천 시래기 시골밥상#백반기행 포천 한우구이집#포천 사리원#사리원#백반기행 포천 백반집 위치


포천 시래기 시골밥상 한우구이 백반집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이 시래기 맛집이라고 말하는 곳으로 김**님은 “아도니스 골프장입구에있는 전통 시레기 요리집. 고소하고 감칠맛나는 시레기는 처음 먹어본다. 일행중 골프장회원이 있어 이집을 20년간 단골로 이용한단다. 후회없는 맛집. 덩달아서 누릉지도 두봉지씩 사서 아우들 나눠줬다.”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그래서인지 이번 맛집에서 좋은 기억이 있다는 명**님은 “ㆍ정말~로 생등심~시래기된장찌게 정말 맛있었다~~좋아요~~근데 집에 사간 쌈장이 달라요.”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그렇지만 이 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이**님의 말로는 “옛날부터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지만 사장님의 손님응대가 엉망입니다. 음식 양 너무 적고 무조건 더 시키라고 강요합니다. 건강한 음식이고, 손수 만드신 음식이라 가격이 조금 비싸더라도 맛나게 먹으러 가는데 갈 때마다 뭔가 야단맞으며 먹는 느낌입니다.”이라 말하면서 서비스가 좋지 않은 식당이라 말을 하네요.

역시나 임**님도 “이렇게 불친절한 곳은 처음봄. 반찬 더 달라고 하니 그릇 가지고 주방 앞으로 가서 말하라고 함. 들어갈때, 나갈때 인사도 없음”이라 말하면서 서비스의 아쉬움을 말하네요.






그렇지만 이 집의 시래기 밥상이 참 좋다고 말하는 최**님은 “시레기된장국이 매우 맛있고 음식이 깔끔함. 다만 된장국이 둘이 먹기 조금 적어서 밑바닥까지 핧아먹을뻔. 그래도 맛있음”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이야기합니다.

더군다나 반찬도 좋고, 시래기와 고기 맛이 좋다는 오**님의 말을 빌리면 “반찬이 깔끔하고 뒷뜰에 있는 수많은 장독대에 장을 직접 담아 음식을 만들어요. 시래기, 묵은지, 고기 모두 맛있답니다.”라면서 이 집이 진짜 맛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또한, 이**님 역시 “길가다 눈팅만하던곳 늘 사람이 북적북적하던 곳이라 맛집인가 했는데ㅡ 사람 많은덴 이유가 있는듯ㅎ 시래기시골밥상 먹었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움. 옛날 할머니들이 해주시던 맛~담엔 김치찌개 고ㅡ”라는 말을 하면서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 참 좋다고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역시나 이집의 시래기 된장찌개 맛이 참 좋다는 김**님의 말로도 “깔끔한 시골 된장찌개입니다. 어른 입맛이고요. 어린이는 약간 매울 수도 있답니다. 그러나 속이 시원햐지는 깜끔한 청량고추 들어간 된장찌개 좋습니다.”이라고 말하면서 좋은 기억이 많은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끝으로 이번 백반기행에 나온 이 집은 한우구이도 유명하지만 진짜 맛은 시래기라면서 br***님은 “시래기전골도 너무 맛있고 밑반찬까지도 다 맛있습니다.. 그릇들도 무겁고 서빙하기 힘든 사기그릇..손님에 대한 배려와 정성이 가득한곳입니다..”라면서 좋았던 이 집에서의 이야기를 합니다.

그래서인지 화***님도 “포천아도니스 앞에 있는 음식점으로 음식이 정갈하 고 특히 시레기정식은 직접 말린것이고 묵은지김치 찌게는 직접김장을 담가서 제공합니다. 강추!”라는 말을 하며 진짜 맛있는 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서비스는 모르지만 맛에 대해서는 정말 좋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대다수이기에 아래 찾아가기 편하게 이번 포천 시래기 시골밥상과 한우구이를 맛볼 수 있는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백반기행 포천#백반기행 포천 시래기 시골밥상#백반기행 포천 시래기 백반집#백반기행 포천 백반집#포천 시래기 시골밥상#백반기행 포천 한우구이집#포천 사리원#사리원#백반기행 포천 백반집 위치


포천 시래기 시골밥상 한우구이 백반집 상세정보


상가명: 사리원

전화번호: 031-531-2100

주소: (도로) 경기도 포천시 창수면 포천로 2518
(지번) 경기도 포천시 창수면 추동리 295

이용시간: 오전 6시 30분 –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생고기 ----- 36,000원
시래기 시골밥상 ----- 8,000원

이렇게 가격적인면에서나 맛에서나 뭐하나 떨어지는 것이 없는 집이라고 말하는 식당이니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을 수밖에 없어보이네요.




포천 시래기 시골밥상 한우구이 백반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50

허영만의 백반기행 포천 매운갈비찜 식당 금강산 매운갈비찜 위치

2021년 7월 9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12회 맛있수다 포천 여름 밥상 포천 매운갈비찜 식당 정보 “이 집은 포천에서 유명한 갈비전문점으로 소개로는 ‘포천에서 제일 유명한 돼지갈비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 맛집은 호불호는 있어보이지만 고기 맛이 참 좋은 집이라는 평이 많은 곳이네요. 더군다나 한우를 좋아하는 저는 무조건 한번 맛보러 가는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포천 시래기 시골밥상 한우구이 백반집 포스팅을 마칩니다.

#백반기행 포천#백반기행 포천 시래기 시골밥상#백반기행 포천 시래기 백반집#백반기행 포천 백반집#포천 시래기 시골밥상#백반기행 포천 한우구이집#포천 사리원#사리원#백반기행 포천 백반집 위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