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민어한상 가격 대동맛지도 목포 중앙횟집 위치

2021년 8월 10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65회 대동맛지도 전라남도 목포시 민어 한상 식당 정보


“이 집은 목포 만호동에 위치한 횟집으로 40년 전통의 민어요리 전문점이라고 한다. 특히, 숙성된 임자도 민어만을 사용하고 있다고 하며, 전반적으로 밑반찬 역시 주인이 만드는데 맛이 좋다고 한다.”


이렇게 대동맛지도에 나온 민어 한상을 맛볼 수 있는 이번 횟집은 워낙 역사도 길고, 그 맛이 좋아 사람들에게 인기라고 하니 이 민어 횟집을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민어한상#생생정보 민어한상 가격#목포 민어한상#대동맛지도 민어한상#생생정보 대동맛지도#대동맛지도 목포#목포 중앙횟집#중앙횟집#생생정보 대동맛지도 민어한상

목포 민어한상 식당 중앙횟집 후기 정보


이렇게 이번 민어한상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방문해서 좋은 기억이 있다는 la****님이 말하길 “민어회 처음 먹어보는데 코스덕분에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민어전이랑 아가미다진거랑 찜을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다음에 목포오면 또 먹으러 올께요!”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또한, 대**님도 “맛있다. 친절하다. 깔끔하다. 여기 평점 높은거 보고나서 이 어플 신뢰도가 높아졌다.”라는 말을 하면서 제대로 된 맛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심**님은 “인생 식당 찾았어요. 회, 전은 정말 최고입니다. 중간에 내주신 매생이국은 처음먹어본 크리미한 느낌이 충격적이네요. 예전에 먹은 매생이는 대체 뭔지 ㅎㅎ 너무 배불러서 밥은 못먹을 것 같았는데, 탕과 나온 밑반찬들이 예술이라 탕에 밥까지 마무리 했네요. 앞에 나온 김치와 밥반찬 김치는 절묘하게 어우러집니다. 두고 두고 다닐 집입니다. 사장님들 건강하세요.”이라는 말을 하면서 인생 식당이라며 극찬을 합니다.

그래서인지 imd******님도 “맛은 무난하고 가지도 맛있네요~ 사장님께서 기본적으로 요리실력이 좋으신 것 같아요! 그리고 서비스가 좋습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 사장님의 요리솜씨를 극찬하네요.



또한, 이번 민어 한상을 맛볼 수 있는 횟집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고 맛이 좋다면서 까*님이 “해남에서 놀다 목포 온겸 들렸는데, 민어 생각나서 다음엔 부모님모시고 4인으로 또 올려고요. 코스요린 2인이 비싸기도 하고 여행다니느라 배도 불러서 회랑 매운탕만 시켰는데, 민어가 워낙 비싼지 양은 적었지만 매운탕이 끝내줍니다 안먹는 밥까지 말아먹게하는... 강추 ㅠㅠㅠㅠ 그리고 아드님으로 보이시는 분, 너무 친절하세요 계속 장사 흥하시길 바랄게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야기를 합니다.

그래서인지 부산서 왔다는 박**님도 “부산에서 왔어요 정말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많이 주시고 맛도 있구요 추천합니다!! ㅎㅎ”라고 말하면서 맛있게 먹었다고 하네요.



더군다나 민어회를 처음 먹어본다는 박**님 역시 “평생처음 도전삼아 먹어보는 민어회 근데 먹어보기도 전에 별5개 줍니다. 노부부가 서빙 주방하시는데 친절이 몸에 베었고 된장 도토리묵까지 맛납니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친절과 맛이 대단한 집이라고 하네요.

또한, 짤짤***님은 “민어 코스를 먹었는데 민어회부터 민어전, 부레, 껍질, 뱃살 매운탕까지 민어로 만드는 요리를 다양하게 먹어볼 수 있어 좋았어요. 특히 민어뱃살은 크림치즈처럼 정말 녹진하니 맛있었고 마지막 매운탕은 국물 맛이 아주 시원해서 칼칼하게 마무리하기 좋았어요!”라고 말하면서 매운탕과 민어 뱃살의 맛이 보통 이상이라고 합니다.



끝으로 이번 민어 한상 집에서 정말 좋은 기억이 있다는 남*****님은 “제가 가본 여타 민어집과 다르게 이 집은 민어를 얇게 썰어주었습니다. 크게 기대 안하고 맛보았는데..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역시 목포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기본 찬들도 매우 훌륭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역시 목포라는 생각이 들 정도라고 하네요.

그리고 har*****님의 말로도 “부산에서 먹던 민어와는 다른 맛. 알고보니 여기 민어가 진짜고, 원래 민어는 잡으면 죽어서 숙회로 먹는 것이라고.. 차지고 두툼하니 잘려 나오는 살들의 육감이 좋았다. 차림상에 반찬이 먼저 세팅되는데 시간이 꽤 걸렸고 조촐 하였으나 입가심에는 나쁘지 않았다. 정식코스보다는 민어회 시키고 부레 좀 달라고 하면 주는데 그걸 현지인이 추천해주었다.무침같은 것들은 시간도 걸리고 별로라고. 둘이면 민어 두께가 있어 한접시면 부레에 매운탕까지 딱 적당한 양이라고 본다. 부레등의 부위는 매우 기름져서 호불호가 있을것 같다. 장에 찍어먹는게 원래방식이라 하니 괜히 다른 장에 찍어 먹지 말고. 매운탕은 얼큰하니 라면 사리 메뉴가 없는 것이 아쉬웠던 것 같다.”라는 말을 하면서 맛이 참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먹어본 사람들은 어느 분을 막론하고 대단한 맛이라고 극찬하기에 아래 이번 목포 민어 한상을 맛볼 수 있는 식당에 대해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민어한상#생생정보 민어한상 가격#목포 민어한상#대동맛지도 민어한상#생생정보 대동맛지도#대동맛지도 목포#목포 중앙횟집#중앙횟집#생생정보 대동맛지도 민어한상

목포 민어한상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중앙횟집

전화번호: 061-242-5040

주소: (도로) 전라남도 목포시 번화로 44-1 중앙횟집
(지번) 전라남도 목포시 만호동 1-65 중앙횟집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민어정식 ----- 150,000원
민어회 ----- 45,000원
민어전 ----- 45,000원

위와 같이 이번 민어정식을 맛볼 수 있는 이 식당은 가격은 생각보다 그렇게 비싸지 않은 곳으로 제대로 된 민어의 맛을 볼 수 있는 식당이라고 하네요.



목포 민어한상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62

생생정보 명태회 냉면 편육 홍게회냉면 가격 전설의 맛 속초 낙천회관 위치

2021년 8월 9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64회 전설의 맛 두가지 맛을 한번에 여름 별미 스페셜 명태회냉면 편육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30년 전통의 속초냉면집 입니다. 쫄깃한 면발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번 민어 한상을 제대로 받을 수 있는 횟집을 보니 괜시리 처갓집에서 어머님이 내어주던 민어회가 생각이나네요. 그때는 촌놈이라서 민어부레를 주길래 한입먹고 씹는척만하고 삼켜버리고 살만 먹었는데 지금 생각하니 웃기네요.

그럼 이번에 처갓집가면 다시 민어회를 맛보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대동맛지도에 나온 민어 한상 음식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생생정보 민어한상#생생정보 민어한상 가격#목포 민어한상#대동맛지도 민어한상#생생정보 대동맛지도#대동맛지도 목포#목포 중앙횟집#중앙횟집#생생정보 대동맛지도 민어한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