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통영 요트투어 갑부 요트임대 가격 예약 유상만 오션브리즈요트 위치

2021년 8월 10일 화요일 Channel A 서민갑부 344회 바다가 내어 준 4억원의 행복 유상만 갑부 매장 정보


“이 매장은 요트투어를 할 수 있는 곳으로 임대도 가능하다고 한다. 특히, 예약제로 운영하기 때문에 지금과 같은 코로나 시대에 안성맞춤이라고 한다.”

이렇게 통영에서 요트투어나 요트임대를 할 수 있는 갑부의 매장은 코로나 시대에 안성맞춤 이벤트라고 생각이 들기에 아래 이 요트투어 매장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남겨두겠습니다.



#통영 요트투어 가격#통영 요트투어 갑부#요트투어 갑부#서민갑부 요트투어#통영 요트임대 가격#통영 요트투어 예약#유상만 갑부#오션브리즈요트#요트투어 가격#요트임대 가격

통영 요트투어 요트임대 유상만 갑부 매장 오션브리즈요트 후기 정보


먼저 이번 요트투어를 하고 온 이**님이 말하길 “만족도 150% 아이들이 최고로 좋아했어요. 선장님. 직원분들 친절하셨고, 여름휴가 잘 보냈어요.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면서 직원들도 친절하면서 아이들이 좋아했다고 말을 하네요.

그래서인지 나쁜*****님도 재미있게 놀았다면서 “아들들이 물놀이를 좋아해서 폭풍검색하던중 요트도 타고 물놀이도 할 수 있는 썸머패키지를 알게되어 바로 예약!! 예약전 전화확인 후 예약완료 두근대는 마마음으로 통영으로 출발 , 도착 후 요트에서 수영복을 갈아입고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근처 섬으로 이동, 배를 정박한 후 신나는 물놀이 시작. 스노클링도 너무 재미있었고 노트에 마련된 미끄럼틀도 너무 재미있었어요 미끄럼틀을 내려오면 바로 바다로 풍덩, 미끄러져서 내려오는 게 싫으면 요트에서 바로 바다로 다이빙을 해도 되었답니다. 물놀이 후 출출 할 때는 구비된 소시지 와 컵라면으로 허기를 달래고 제트스키와 땅콩보트도~ 너무 만족스러워서 단톡방에 올렸더니 그 자리에서 3가족 예약 완료 ㅋㅋ 가을에는 일몰투어해야겠어요~^^”이라 말하며 최고의 재미라고 말을 합니다.



그리고 이번 갑부의 요트투어는 진짜 가성비라는 Seo****님의 말을 빌리면 “갓성비,,날씨도 좋고 노래도 좋고 모든게 완벽ㅋㅋ ㅋ 특히 직원분들 첫 인상은 쎈분들이었는데 너무너무 친절해요ㅋㅋㅋㅋ”이라고 말하면서 정말 좋았다고 말을 합니다.

또한, 룰*님도 최고의 요트투어라고 말하며 “통영숙소알아보던 중 요트투어가있다는걸 알게되어 선셋투어 신청했어요! 처음타본 요트였는데~ 빈백도많고 포토존도 많아서 너무너무만족스러웠어요! 특히 찍어주신 사진 너무 이쁘고 잘나왔어요!!!(인생샷 감사합니다) 요트에서 해지는걸 감상하고 마무리 폭죽도 해주셔서! 즐거운시간 보냈습니다! 넘 행복한 시간이였어요! 강추. (선곡도 최고였어요!!)”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다며 이번 요트투어 갑부의 말을 합니다.



그리고 다른 E여****님 역시 “요트 투어는 처음 해봤는데 너무 즐거웠어요. 직원분들이 사진도 많이 찍어주셨고, 인생 사진도 많이 건졌습니다. 다음번에 또 오고 싶어요. 덕분에 즐거운 여행이였어요.”라면서 인생 사진도 많이 건졋다고 좋아합니다.

그러면서 서비스부터 행복감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것이 없다는 바***님은 “최고의 분위기에 최고의 서비스 가족들과 너무 행복 한 시간 보냈어요^^ 너무 친절하게 잘 해주셨어요~~ ~ 아이들이 다시 오고 싶다고^^”이라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이번 요트투어 갑부의 배에서 물놀이를 재미있게 했다는 Rib*****님은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물놀이 실컷했습니다. 깊은바다에서 스노쿨링에 다양한 물놀이까지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딸아이가 바다에서 수영하다 휴대폰이든 방수팩을 잃어버렸는데 직원분이 잠수해서 멋지게 찾아주셨어요- 지인들에게도 다 강추하고 있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최고의 요트투어라고 말을 합니다.

그래서인지 “정말 기대 이상이 였어요ㅠㅠ 너무너무 좋았네여... 사진도 많이찍어주셔서 감사했어요!!!”이라면서 기대 이상의 재미라는 으**님도 계시네요.




끝으로 19***님은 “별 생각 없었는데 너무너무 좋았어요 날씨가 도와준듯! 선장님 이것저것 잘 챙겨주려 하시고 친절해쓰요. 그리고 이건 개취겠지만 저는 음악소리가 좀 더 작았으면 합니다.”이라 말하며 정말 좋았다고 말하지만 음악소리를 조금만 줄여달라는 말도 하네요.

그리고 kor*****님 역시 “너무 즐거웠습니다. 아들과 둘이 갔는데 제트스키 바나나 보트 다 재미있고 준비해주신 컵라면 꿀맛이었어요. 물이 맑아서 스노쿨링 재미있을줄 알았는데 물고기가 없어 아쉬웠어요. 대신 깨끗한 물에서 신나게 수영했네요. 다음에 또 통영가서 다시 즐기고 싶어요.”이라면서 최고의 집이라고 이번 요트투어 갑부의 매장에 대해 이야기를 합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놀이라면서 이번 요트투어 갑부의 매장에 대해 극찬을 하기에 이번 통영 요트투어와 요트임대를 하는 갑부의 매장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남겨두겠습니다.



#통영 요트투어 가격#통영 요트투어 갑부#요트투어 갑부#서민갑부 요트투어#통영 요트임대 가격#통영 요트투어 예약#유상만 갑부#오션브리즈요트#요트투어 가격#요트임대 가격

통영 요트투어 요트임대 유상만 갑부 매장 상세정보


상가명: 오션브리즈요트

전화번호: 1661-9210

주소: (도로) 경상남도 통영시 산양읍 이운길 101
(지번) 경상남도 통영시 산양읍 영운리 269-4

영업시간: 매일 오전 9시 - 오후 8시까지


요트투어 및 요트임대 가격

요트투어 30% 할인 성인 ----- 28,000원
요트투어 30% 할인 소인 ----- 14,000원
요트임대 ----- 변동

이처럼 이번 요트투어 갑부의 매장은 가격도 생각보다 그렇게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한번씩 SNS에 올리거나 기분전환을 제대로 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준다고 하니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것 같네요.



통영 요트투어 요트임대 유상만 갑부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63

생방송투데이 막국수 소불고기전골 공짜 광주 추자리막국수 위치

2021년 8월 9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872회- 맛있GO 싸다GO -막국수를 시키면 소불고기전골이 공짜! 식당 정보 “이 집은 경기도 광주에 가성비 맛집으로 불리는 곳으로 스스로 말하길 ‘온가족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지금 같은 코로나 시대에 나홀로 이렇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가 있다면 왠지 한번은 해보고 싶은 마음이 들긴 하네요.

그럼 나중에 아기가 조금 더 크고나면 같이 바다구경을 할겸 한번 방문해보는 것을 생각해보며 이번 통영 요트투어 요트임대 유상만 갑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통영 요트투어 가격#통영 요트투어 갑부#요트투어 갑부#서민갑부 요트투어#통영 요트임대 가격#통영 요트투어 예약#유상만 갑부#오션브리즈요트#요트투어 가격#요트임대 가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