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낙지한상 가격 재료승부사 목포 천지수산 위치

2021년 9월 7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85회 재료승부사 주인장이 잡은 낙지로 만든 한상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낙지 및 해산물을 잡아서 사용하는 자족식당으로 워낙에 낙지로 유명한 목포에서도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특히, 자연산을 사용하기에 가격변동은 있지만 맛에 대한 변동이 없는 식당으로 알려져있다.”

이렇게 워낙에 재료가 좋은 집으로 유명한 낙지한상 식당으로 나온 이 곳은 워낙 유명한 곳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으니 한번 방문해보는 것을 고려해보기 위해 아래 방문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낙지한상#생생정보 낙지한상 가격#생생정보 재료승부사#재료승부사#재료승부사 낙지한상 가격#목포 낙지한상#목포 천지수산#천지수산

목포 낙지한상 식당 천지수산 후기 정보


먼저 이 낙지한상을 받아 볼 수 있는 식당을 방문한 mgf****님이 말하길 “목포 작은언니 집 급방문에 형부와 언니가 사준 가성비 값인 횟집~”이라 말하며 정말 최고의 집이라고 극찬을 합니다.

하지만 좋지 않은 기억이 있다는 분도 있는데 밤 님이 말하기로는 “횟감 갈아치우는게 너무 심하네요ㅋㅋ 2.5키로 돔이 저거 밖에 안나온다니 관광지인걸 감안해도 너무 심각ㅋㅋ 코로나때문에 손님이 없는게 아니구 사기를 치니까 손님이 없는게 아닐가용 ㅎㅎ”이라는 말을 하며 좋지 않은 기억이 있다고 말을 합니다.


그렇지만 윗분 같은 분은 거의 없고, 이번 낙지 한상을 받을 수 있는 식당이 최고라면서 고*님이 극찬하기는 “부모님모시고 갔는데 서른가지 다양한 찬이 나와 눈이 휘둥그래졌네요. 목포의 푸짐한정이 느껴지고 시내중심부 한정식에 비하면 가성비가 좋고 해물류도 싱싱하고 맛있게 먹고왔네요. 가족들과함께 가보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최고의 식당이라 말을 하네요.

또한, 나오는 밑반찬도 정말 좋다면서 사*님 역시 “스끼다시가 아주 싱싱해서 만족! 12만원 한상 돔 잘 먹고 갑니다 친절하세요^^”이라는 말을 하면서 극찬하네요.



끝으로 그냥 아무생각없이 방문했다는 m****님 역시도 “그냥 들어간 곳인데 완전 만족했어요 ㅋㅋ 스끼다시도 많았고 회도 굿 ㅋㅋ 사장님도 친절하세요.”라는 말을 하면서 최고의 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그러면서 꼬***님도 “가족들과 방문한곳인데 싱싱한회며 친절한 서비스까지 대만족했습니다~!! 감사합니다^^”이라고 말하며 극찬을 하고, 히 님도 “회생각 날때마다 광주에서 목포까지 일부러 가서 먹는 맛집 !!!! 전부 신선하고 이렇게 쓰끼다시가 많고 푸짐하고 회까지 신선한 맛집은 목포 광주 할거 없이 처음 예요 가성비도 최고 !!! 횟감도 매번 맛있는걸로 추천 해주시는데 회가 어쩜 달달 한지 ,,, !!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매번 방문 때마다 만족 100 프로 입니당 !!”라는 말을 하면서 극찬을 합니다.

이렇게 이번 재료승부사에 나온 낙지한상을 받을 수 있는 식당은 워낙 유명하기에 다녀오실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낙지한상#생생정보 낙지한상 가격#생생정보 재료승부사#재료승부사#재료승부사 낙지한상 가격#목포 낙지한상#목포 천지수산#천지수산

목포 낙지한상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천지수산

전화번호: 061-274-2719

주소: (도로) 전남 목포시 청호로219번길 48-16
(지번) 서전남 목포시 산정동 1110-15 목포북항씨푸드타운 B동 104호

이용시간: 매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낙지한상 ----- 가격 변동

위와 같이 자연산 식재료를 만나볼 수 있는 식당으로 나온 이 집은 워낙에 그날그날 변동이 있을 정도로 믿음이 가는 식당이라 하네요.



#생생정보 낙지한상#생생정보 낙지한상 가격#생생정보 재료승부사#재료승부사#재료승부사 낙지한상 가격#목포 낙지한상#목포 천지수산#천지수산

목포 낙지한상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587

생생정보 다슬기 수제비 구례 재료 승부사 토지다슬기식당 위치

2021년 8월 30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79회 재료 승부사 직접 잡아 만든 다슬기 수제비 식당 정보 “이 집은 100% 국내산 다슬기만 사용하는 집으로 구례에서도 유명한 집이라고 한다. 특히, 직접

funch-mom.tistory.com


이번 낙지한상을 받아 볼 수 있는 식당은 워낙에 유명하고, 직접 잡아서 사용하기에 더욱 인기가 좋다고 하네요.

북항에 위치한 곳이기에 종종 가보곤 하는데 다음에 처갓집 갈 때 한번 방문해보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재료승부사에 나온 낙지한상 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