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보리굴비 정식 가격 장사의 신 대전 만년한정담 위치

2021년 9월 8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86회 장사의 신 연매출 10억 원 보리굴비 정식 식당 정보


“한정담은 우리나라 전통음식임 한식을 상차림하는 곳입니다. 편안한 가격에 드실수 있는 세미 한정식 이렇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남도에서 자라고 배운 한정식 셰프가 운영하는곳입니다. 맛있는 음식을 만들고자 매일매일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정담에는 보리굴비, 충초전압탕, 떡갈비 이렇게 3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첫번째 보리굴비는 1차 건조과정을 거친 굴비를 직접 보리를 넣어 저온 숙성하는등 모든과정을 직접하고 있습니다. 짜지 않고 맛좋은 굴비를 드실수 있습니다. 충초전압탕은 보양식으로는 최고라고 말하는 음식입니다. 그리고 떡갈비도 마찬가지 직접 만드는 수제한돈떡갈비입니다. 하루하루 정말 소중한 한끼를 그냥 때우지 마세요. 활기와 추진력 의욕은 한끼 든든했을때 행복하게 먹었을때라 생각합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시고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보리굴비 정식을 제대로 맛보여주는 식당이라 평가 받는 곳이기에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것으로 생각해 미리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보리굴비 정식#생생정보 보리굴비 정식 가격#보리굴비 정식 가격#보리굴비 정식#생생정보 장사의 신#생생정보 장사의 신 보리굴비 정식#장사의 신 보리굴비 정식#대전 장사의 신 보리굴비 정식#대전 만년한정담#만년한정담

대전 보리굴비 정식집 만년한정담 후기 정보


먼저 이번 장사의 신에 나온 보리굴비 정식집에 방문한 B**님이 말하길 “이곳 단골 벌써 예약입니다. 첫째로 좋은 재료를 사용하고 시즌마다 밑반찬을 제철에 맞게 조금씩 바뀌어요 맛도 제대로 냅니다. 식전에 먹는 에피타이저와 메인과 먹을때 나오는 밑반찬 정말 맛있어요 셰프님의 솜씨가 장난이 아니라고 느껴집니다. 가격도 너무 착하면서 직접 보리에 발효시킨 보리굴비 여지껏 먹었던 어떤 곳보다 맛있구요 떡갈비 약오리 코라리찜까지 정말 완벽! 사장님 번창하세요 꼭! 이런곳이 집과 가까워 너무 행복해요!”라고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식당이라 하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최고의 집이라면서 극찬을 하며 근처에 살아서 좋다고도 말을 하네요.



그리고 오**님은 “반찬 가짓수는 많지 않아도 하나같이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보리굴비 많이 짜지않고 좋아요. 가족모두 만족한 식사였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번 보리굴비 정식집의 굴비는 짜지 않고 맛이 좋다 하네요.

또한, 750*****님의 말로도 “대전의 동네 주택가 식당이라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보리굴비가 대박인 듯 서울 강남에서 먹은 데와 비교하면 가격은 1인 기준 19,000원으로 비슷한데, 서비스, 맛 측면에서 월등함 처음간 데라 사진, 가게 소개 등에 대한 준비가 안되어 안타까울 따름.”이라 말하면서 맛에 대해서는 대박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또한, 맛은 정말 좋지만 아쉬움이 조금 있다는 스***님의 말로도 “토욜에도 break time 이 있다. Pm 2: 30 부터라고. 2시 이전 까지만 주문 식사 가능하단다. 주말엔 브런치 이후 1:30~2:30 사이에 식사 하게 되서 bresk time 없는 식당으로 가게 된다. 주차장이 없다. 변두리 골목길 안 빌라,다세대 주택들이 많은 주택가에 위치한 4인 테이블 5~6개 정도 있는 식당. 중국산 보리굴비 정식 1인분 19,000 원. 오리고기정식 1인분 20,000원.(1~2인용 뚝배기에 1인의 양 : 다리 한조각,가슴살 약간,꼬마전복 1개,대추 한 알,부추 약간 들어 있는 국물 있는 탕 ) 떡갈비정식. 메인 메뉴는 3종류~. 반찬은 공통. 야채샐러드와 멸치볶음,도라지(중국산)무침.배추무김치,잡채.나물,간장깻잎(중국산)장아찌,묵(중국산)간장.두부(1인 한조각씩) ,백열무김치 조금씩~. 된장국 한 공기씩. 전용 주차장은 없다. 식당 주변에 알아서 대충~~ 비린내를 입가심 해줄 과일이나 소프트 아이스크림 같은 디저트가 제공되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남는다.”라는 말을 하면서 아쉬움이 있는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그렇지만 이번 보리굴비 정식집이 최고라는 삼***님의 말로는 “반찬도 담백.깔끔.녹차밥도 맛있고.가성비 갑입니다..4명모임으로 왔는데..모두 가족들과 같이 온다고 하네요.ㅎ”이라 말하면서 가족을 데리고 오고 싶은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역시나 알*님 역시도 “보리굴비 너무 맛있었고 떡갈비도 좋았어요. 예약 해야된다는걸 모르고 갔는데도 자리만들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곳이라고 극찬을 합니다.




끝으로 이번 보리굴비 정식집이 최고라는 E***님의 말을 빌리면 “이런 동네에 맛집이 숨어 있었네요~ 떡갈비와 보리굴비 주문했는데 반찬 정갈하고 음식도 대체로 맛있었어요. 밥도 찰기가 있고 된장국 슴슴해서 좋았어요. 다만 음식이 대체로 좀 달게 느껴져서 그게 좀 아쉬웠어요~ 직원분들 친절하셔서 재방문 하게 될것 같아요.”이라 말하면서 최고의 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역시나 가족이 먹기 좋은 집이라는 So*****님이 말하길 “친절하시고 아기의자도 있어서 애랑 둘이 가기도 좋았어요. 반찬들은 어른 먹기는 너무 좋으나 아기가 두부튀김,잡채빼고는 약간 매워했어요 (맛있는 새콤한 겨자맛,칼칼한 백김치,) 그외 메인메뉴인 떡갈비 나무 잘먹었어요. ”이라는 말을 하네요.

이렇게 먹어본 사람들은 극찬을 하는 보리굴비 정식집이기에 왠지 한번은 가보고 싶은 마음이 들기에 방문하기 편하게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보리굴비 정식#생생정보 보리굴비 정식 가격#보리굴비 정식 가격#보리굴비 정식#생생정보 장사의 신#생생정보 장사의 신 보리굴비 정식#장사의 신 보리굴비 정식#대전 장사의 신 보리굴비 정식#대전 만년한정담#만년한정담

대전 보리굴비 정식집 상세정보


상가명: 만년한정담

전화번호: 042-488-6277

주소: (도로) 대전 서구 만년남로3번길 64 1층
(지번) 대전 서구 만년동 118 1층

이용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8시까지
휴무일 일요일


가격 및 메뉴

보리굴비정식 ----- 1,000원
보리굴비한정식 ----- 34,000원

이번 보리굴비 정식 맛집으로 불리는 곳은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해서 사람들에게 더욱 인기가 좋다고 말하니 한번쯤 다시금 방문하고 싶은 식당이라 하네요.



#생생정보 보리굴비 정식#생생정보 보리굴비 정식 가격#보리굴비 정식 가격#보리굴비 정식#생생정보 장사의 신#생생정보 장사의 신 보리굴비 정식#장사의 신 보리굴비 정식#대전 장사의 신 보리굴비 정식#대전 만년한정담#만년한정담

대전 보리굴비 정식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35

생생정보 시장 골목 닭 튀기는 엄마 치킨집 대전중앙시장 서울치킨 위치

2021년 6월 29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45회 엄마는 슈퍼우먼 시장 골목 닭 튀기는 엄마 치킨집 정보 “이 집은 대전중앙시장에서 워낙 유명한 치킨집으로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던 곳이라서 더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번 대전 보리굴비 정식집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왠지 무더운 여름 시원한 녹차에 보리굴비 하나 뜯어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네요.

특히, 밥 말아먹을 때 최고인 보리굴비 정식을 맛나게 먹을 수 있는 식당이라하니 나중에 한번 방문해보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