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솥뚜껑매운탕 메기구이 택시맛객 대전 어가원 위치

2021년 12월 29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62회 [택시맛객] - 대전에 이런 맛이? 메기구이 & 솥뚜껑매운탕 식당 정보


“이 집은 매일 수족관에 직접 잡은 메기와 손수 만드는 수제비 반죽으로 신선한 맛을 지키고 있다고 한다. 특히, 그 메기 요리의 맛이 좋아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한다.”


이렇게 이번 택시맛객에서는 메기를 가지고 구이와 매운탕을 해주는 식당이 나왔네요. 이것만 봐서는 그렇게 특별함이 없지만 솥뚜껑에 해주면서 분위기와 맛, 볼거리까지 다 잡았다고 말하니 미리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이 식당을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솥뚜껑매운탕 메기구이


#생생정보 솥뚜껑매운탕#생생정보 메기구이#생생정보 솥뚜껑매운탕 메기구이#생생정보 택시맛객#택시맛객 솥뚜껑매운탕#대전 어가원#어가원#생생정보 택시맛객 솥뚜껑매운탕#솥뚜껑매운탕#메기구이

솥뚜껑매운탕 메기구이집 어가원 후기 정보


먼저 이 식당을 방문한 진**님의 말을 빌리면 “메기구이는 처음이었는데, 깻잎 장아찌 싸서 먹으니 넘나 맛있어요! 고소하니 살살녹네요ㅎ 매운탕도 깔끔하니 맛있구요, 탕에 넣어주시는 수제비도 쫀득한게 최고입니다! 개인적으로 생선요리 안좋아하는데.. 너무 맛있게 잘먹고왔어요. 남편 취향으로 갔는데, 제가 더 잘먹은듯해요ㅎ 자꾸 생각나는게... 재방문 의사 200%입니다. 다음엔 부모님 모시고 갈게요~ 인생맛집찾았어요!!”이라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곳이라고 하네요.

제가 늘 말했듯이 부모님 생각나는 집은 진짜 맛집일 확률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솥뚜껑매운탕 메기구이



그래서인지 yk*****님 역시 이 집에서 메기 요리를 먹고 최고라고 말하면서 “너무 맛있어요 진짜.... 무엇보다 가성비 최고맛집. 수제비 진짜 넘나 맛있어요ㅎㅎㅎ 메기 흙내나 비린내도 안나고 진짜 맛나네요. 너무 자주 가는것 같네요ㅋㅋㅋ 담에 또 올게요!”라는 말을 하면서 극찬을합니다.

이렇게 자주 방문하는 것을 넘어서 거의 살다시피 하는 분도 있고, 흙내가 하나도 없어 더욱 좋다고 말하니 왠지 민물매운탕을 싫어하는 분들 역시 좋아할 것 같네요.

솥뚜껑매운탕 메기구이



그래일까? yks****님 역시 이집에서 솥뚜껑매운탕을 먹고나서 “메기매운탕 진짜 맛집이네요... 대전에서 먹은집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밑반찬도 전부다 정성있고 주변 가게환경도 너무 아름다워요. 수제비가 쫄깃쫄깃하니 최곱니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좋았다고 하네요.

또한, Da****님도 “아니 사장님 너무 하십니다!! 왜 이제 나타나셨어요!! 이렇게 비린 맛 없고 고소한 메기요리는 처음이에요! 또 갈겁니다! 기대하고 갈겁니다!ㅋㅋㅋㅋ”라면서 최고의 메기 요리전문점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을 정도의 메기 매운탕 맛집이라고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택시맛객에 나온 솥뚜껑매운탕과 메기구이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솥뚜껑매운탕 메기구이



#생생정보 솥뚜껑매운탕#생생정보 메기구이#생생정보 솥뚜껑매운탕 메기구이#생생정보 택시맛객#택시맛객 솥뚜껑매운탕#대전 어가원#어가원#생생정보 택시맛객 솥뚜껑매운탕#솥뚜껑매운탕#메기구이

솥뚜껑매운탕 메기구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어가원

전화번호: 042-282-1992

주소: (도로) 대전 동구 산내로 332
(지번) 대전 동구 하소동 343-1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8시까지


가격 및 메뉴

메기 매운탕 ----- 11,000원
메기구이 + 탕 ----- 27,000원

위와 같이 이번 택시맛객에 소개된 집은 매운탕 맛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아는 사람만 찾아가는 그런 식당이라는 평이 있으니 그 맛이 궁금합니다.


솥뚜껑매운탕 메기구이



#생생정보 솥뚜껑매운탕#생생정보 메기구이#생생정보 솥뚜껑매운탕 메기구이#생생정보 택시맛객#택시맛객 솥뚜껑매운탕#대전 어가원#어가원#생생정보 택시맛객 솥뚜껑매운탕#솥뚜껑매운탕#메기구이

솥뚜껑매운탕 메기구이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649

생생정보 20900원 꽃등심 갈비살 돼지 10종 무제한 무한리필 부천 무한고기다 위치

2021년 12월 29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62회 [가격파괴Why] - 1인 ( ? )원 꽃등심, 갈빗살 등 소+돼지 10종 무제한 식당 정보 “프리미엄 소고기를 생고기로 맛보실수 있으며, 숙성 삼겹살.숙성목살.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 솥뚜껑에 매운탕을 해주는 곳을 보고 있으니 왠지 집에서 한번 해먹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특히, 개인적으로 메기구이를 좋아하는 편으로 그 맛을 보러 이 식당까지 가는 것은 멀기에 주말에 본가에가서 잡아먹기로 생각하며 이번 택시맛객 대전편에 소개된 솥뚜껑매운탕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