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즉석 철판요리 소문의 맛집 천안 더테판 위치

2021년 12월 28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64회 소문의 맛집 - 시선 강탈! 연말이 황홀한 즉석 철판요리 식당 정보


“정통 철판구이집입니다. 연인끼리 데이트, 가족 외식, 지인들과의 모임, 사업상 접대 , 계모임, 생일 파티 또는 기념일 등 중요한 자리 또는 특별한 날, 좋은 날 특별한 선택으로 후회하지 않을 추억을 만들어드립니다. 맛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여러분의 입과 눈을 즐겁게 해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렇게 이번 즉석 철판요리집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면 왠지 철판요리 매니아들의 궁금증이 커질 것으로 생각되기에 미리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천안 즉석 철판요리

 

#생방송투데이 즉석 철판요리#생방송투데이 철판요리#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소문의 맛집#소문의 맛집 철판요리#천안 더테판#더테판

 

천안 즉석 철판요리집 더테판 후기 정보


먼저 이번 즉석 철판요리집에 방문해서 좋은 기억이 있다는 은*님의 말로는 “부인이나 애인과 함께하기 좋은장소입니다. 유쾌한사장님과 함께하는 1시간의 식사시간이 즐겁습니다. 연애시절 2700일때 방문하고 결혼후 와이프 첫생일에도 방문하였네요. 좋은식사와 추억 만들었습니다.”이라 말할 정도로 좋았다고 하네요.

 

역시나 mis*****님도 “천안에도 찰판집이 생겨서 한 번 가 봤어요. 특별한 날 분위기 내고 싶을때 가면 좋을 것 같아요. 맛있어요”이라 말할 정도로 좋았던 기억이 있는 식당이라고 합니다.

 

 

천안 즉석 철판요리

 

 

 

 

그리고 하지*****님의 말로도 “친구들과 점심 먹었는데, 아주아주 좋은 추억으로 남았어요. 코스는 한시간 남짓 정도 되고, 재료 하나하나 맛이 살아있고, 맛있어요^^ 특히 랍스터가!!!! 랍스터 추가 주문 하고 싶을 정도로요~ 가격이 부담되긴 해도, 다른 철판코스도 가봤는데 더테판이 저렴한 편이였어요~ 특별한 날에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가성비예요~ 저는 부모님 모시고 또 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제 곧 연말인데 가족, 친구들과 함께와도 분위기 좋을 것 같아요~”라고 말할 정도로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말합니다.

 

 

천안 즉석 철판요리

 

 

또한, jun*****님은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친절하고 음식도 나쁘지 않습니다. 철판 테이블이 둘밖에 없어서 사전예약 필수입니다.”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그래서인지 구*님 역시도 “최고에요 또 가고싶어요 ㅎㅎ 야채 해산물 고기 순서로 주시는데 저는 사실 고기파ㅎㅎ인데도 고기 말고 다른것들도 맛있었어요~~! 굿”이라고 말하면서 다시금 방문하고 싶은 식당이라 말을 합니다.

 

 

천안 즉석 철판요리

 

 

 

그러면서 권**님 역시 주차가 힘들지만 철판요리가 참 좋다면서 “철판요리를 먹고싶을때 방문해보기 육류 해산물 야채 모두 좋음(예약필수 )주차하기 힘들다는게 단점”이라 말을 하네요.

 

그래서인지 김**님 역시 “큰 철판에 세프가 직접 요리하면서 살짝살짝 보여주는 이벤트 멋집니다. 해산물 싱싱, 고기 신선, 후식 아이스크림위에 계피가루 토핑..excellent!!”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이야기합니다.

 

 

천안 즉석 철판요리

 

끝으로 이 집에서 철판요리를 제대로 맛봤다는 말**이 님의 말을 빌리면 “사장님 완전 친절보스+재밌어용 ㅋㅋㅋ 음식도 진짜 맛잇고 철판요리라 보는 맛이 있어용 왕추천 bb”이라 말할 정도로 좋았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그러면서 오감만족을 한다는 알**님의 말로도 “기념일을 맞아 예약 후 첫 방문!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고 재료의 신선도가 느껴지는 철판요리로 오감만족^^ 셰프님의 퍼포먼스 너무 멋져요~^^”이라 말하면서 정말 좋았던 기억이 있는 식당이라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하는 맛집이라 말하면서 극찬을 하는 식당이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철판요리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천안 즉석 철판요리

 

 

 

 

#생방송투데이 즉석 철판요리#생방송투데이 철판요리#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소문의 맛집#소문의 맛집 철판요리#천안 더테판#더테판

 

천안 즉석 철판요리집 상세정보


상가명: 더테판

 

전화번호: 041-552-7892

 

주소: (도로) 충남 천안시 동남구 청수10길 31

         (지번) 충남 천안시 동남구 삼룡동 460

 

영업시간: 매일 정오 12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쉐프 코스 115,000원

 

이렇게 이번 철판요리 맛집으로 알려진 곳은 가격은 비싸지만 한번 와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할 수밖에 없는 그런 식당이라고 하네요.

 

 

천안 즉석 철판요리

 

#생방송투데이 즉석 철판요리#생방송투데이 철판요리#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소문의 맛집#소문의 맛집 철판요리#천안 더테판#더테판

 

천안 즉석 철판요리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783

 

6시 내고향 당진 고향노포 빵집 추억의 빵집 독일빵집 위치

2021년 12월 28일 화요일 KBS 1 6시 내고향 7436회 고향노포 당진 추억의 빵집 노포 정보 “이 빵집은 스스로 말하길 ‘독일빵집 찹쌀꽈배기는 우리농산물과 달인의 기술력으로 만든 꽈배기입니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이번 즉석 철판요리집을 보고 있으면 한번은 가보고 싶은 마음이 커지는 것 같네요. 더욱이 맛이 좋은 것은 둘째치고, 워낙 유명한 곳이라고도 말하니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소문의 맛집에 나온 즉석 철판요리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