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갈딱고 세트 장사의 신 백록횟집 위치

2022년 3월 14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06회 [장사의 신] - 29년 횟집의 대변신 갈딱고 세트 식당 정보


“성산일출봉 맛집 백록횟집입니다. 저희 백록횟집은 활어회와 해물전골, 해물뚝배기, 전복뚝배기 등 각종 해산물요리를 하고 있습니다. 제주도 딱새우회, 전복해물라면 맛집 찾으신다면 저희 백록횟집 빠트릴수가 없습니다~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오신분들의 입소문이 많은 집입니다. 순수하고 넉넉한 마음으로 여러분의 입맛을 북돋아 드리고 있습니다. 제주 섭지코지 지역의 광치기해변 바로 근처에 있어서 방문하기에도 수월하십니다.”


이렇게 이번 장사의 신에서는 갈딱고 세트라는 뭔가 대단해보일 것 같은 제대로 된 메뉴를 파는 곳이 나오면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네요.

그래서인지 궁금한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장사의 신  갈딱고 세트집



#생생정보 갈딱고 세트#갈딱고세트#생생정보 갈딱고세트#생생정보 장사의 신#장사의 신#백록횟집

갈딱고 세트집 백록횟집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방문해서 딱새우회를 맛본 최**님이 말하길 “딱새우회! 아이들이 좋아해서 갔는데 아주 맛있다고 하네요. 새우회를 못 먹는 저와 같은 사람들은 세트로 나오는 해물라면을 먹거나 낙지볶음등 다 좋네요.”이라 말하면서 최고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튱**님은 “성산일출봉 근처 갔다가 들렸는데오 기본에 충실한 음식점 같습니다. 특별한 건 없지만 가족들과 함께 하기 좋은 음식점 같아요.”라는 말을 하면서 기본이 좋은 식당이라 하네요.

생생정보 장사의 신  갈딱고 세트집



그리고 역시나 이집의 딱새우 맛이 좋다는 전**님은 “광치기해변도 가깝고 펜션과 카페도 근접해 있어서 좋아요. 딱새우 최고 맛있어요”이라 말할 정도로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말하네요.

그렇지만 아쉬움이 있는 녕*님은 “딱새우 까기 너무 힘들규... 어찌까냐 여쭈니 점원분이 중국?분이시라 소통이 잘 안되니 새우를 들고 말씀하시는데.. 힝... 내가 쥐고먹는건뎅.. 손은 씻으셨는지... 코시국인디....ㅜㅜ.. 조금 불편..했습니다. 쪽 빨면 된다는데 뭔개 새우살도 뭉개져있구... 그래도 그냥저냥 무던히 먹었습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아쉬움이 있던 그 당시의 이야기를 하네요.


생생정보 장사의 신  갈딱고 세트집



그리고 은근히 가성비 좋은 집이라고 말하는 정**님은 “2인 세트메뉴를 경험한 결과. 개인차가 있겠지만 기본회의 양은 적습니다. 하지만 전체 세트의 식사량을 감안한다면 가성비 최고라 생각합니다. 추천합니다!”라고 말하면서 이 집을 추천한다고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fbi******님은 “새로 이전오픈하셔서 깨끗함. 사장님이 친절하심. 휘닉스아일랜드에 묶을때 저녁 한번은 꼭 이곳에서 먹어요^^”이라 말하면서 한번은 오는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장사의 신  갈딱고 세트집




그래서일까? 맹호*****님은 이 집이 최고라고 말하면서 “와 여기 가성비 대박이네요 모듬회 구성도 좋고 가격 도 착하고 매장이 넓어서 모임하기도 좋으네요 사장 님 인심도 후하시고 친절해요”이라 말을 하네요.

또한, 덩****님도 “딱새우회가 정말 신선해요. 가볍게 먹으려고 전복해물라면 세트로 선택했는데, 담에 방문할때는 활어로 먹어보려구요. 굿 입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이집의 딱새우가 참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장사의 신  갈딱고 세트집




끝으로 이번 갈딱고 세트의 주인공인 갈치회 역시 맛이 좋다는 빈**님은 “갈치회도 안비리고 꼬들꼬들맛나요 다들 회들도 맛 있게먹었네요ㅎㅎ 특히 매운탕 맛집!!!!걸쭉하면서 얼큰한 소주안주로 딱입니다!!!!”이라 말하면서 정말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공유하네요.

그리고 csh****님 역시 “부모님과 함께 제주도 여행 차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회가 땡기신다고 해서 생선회랑 갈치조림을 주문했는데 갈치조림에 갈치 상태는 정말 고품격이였고 국물도 맛있어서 밥에다가 스윽~ 비벼먹으니 찰떡이더라구요. 생선회 자체도 가격 괜찮고 회 상태 정말 최상급이였어요~”라고 말할 정도로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말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할 수밖에 없다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장사의 신  갈딱고 세트집



#생생정보 갈딱고 세트#갈딱고세트#생생정보 갈딱고세트#생생정보 장사의 신#장사의 신#백록횟집

갈딱고 세트집 상세정보


상가명: 백록횟집

전화번호: 064-782-8001

주소: (도로)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25번길 12
(지번)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448-1

이용시간: 오전 9시 -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딱새우회+찜+전복해물라면 ----- 60,000원

이번 갈딱고세트 맛집으로 알려진 곳은 이렇게 말도 안되게 푸짐하게 내어주면서도 값은 저렴해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장사의 신  갈딱고 세트집




#생생정보 갈딱고 세트#갈딱고세트#생생정보 갈딱고세트#생생정보 장사의 신#장사의 신#백록횟집

갈딱고 세트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722

생방송투데이 48h 시간 숙성 석갈비 리얼맛집 일산 면가일세 위치

2022년 2월 23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97회 링얼맛집 – 불맛의 결정판! 48h 숙성 석갈비 식당 정보 “신선한 최상급의 재료, 모든 조리과정에 천연의 양념을 기본 원칙으로 삼아 발효장인 기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 갈딱고 세트라는 뭔가 이름만 들어도 초성을 댈 수 있는 생선들이 제대로 나오는 곳이 나오니 괜시리 한번 방문해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인지 다시금 방문할 분들처럼 저 역시 다음엘 방문하길 원하기에 훗날을 기약하며 이번 생생정보 장사의 신에 소개된 갈딱고 세트를 파는 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