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싱가포르 화덕구이 치킨라이스 달인 원 디그리 노스 위치

2022년 3월 14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34회 강남 싱가포르 화덕구이 달인 방송 정보


“한국인들 입맛을 사로잡은 싱가포르 요리를 만들기 위한 핵심 비법은 다름 아닌 화덕.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화덕이 아니라, 통 형태를 가진 화덕을 사용한다는 달인. 이 화덕 안에 하루 전날 숙성시킨 돼지고기와 닭 등을 넣어 무려 5번의 재벌을 거치면, 겉바속촉의 싱가포르 요리의 정수가 탄생한다고. 게다가 싱가포르 최고 맛집의 기술에 한국인 맞춤으로 연구한 비법 소스를 더하고 있다는데. 한국에서 쉽게 맛 볼 수 없는 싱가포르식 화덕 구이를 만들고 있는 싱가포르 현지인 달인의 요리 철학이 소개된다.”


이번 싱가포르 화덕구이 달인이 나오면서 괜시리 가슴이 설레는 사람이 많아 보이네요.

저 역시 이 집을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기에 다음을 기약할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싱가포르 화덕구이 치킨라이스 달인




#생활의 달인 싱가포르 화덕구이#싱가포르 화덕구이#싱가포르 화덕구이 달인#생활의 달인 싱가포르 화덕구이 달인#생활의 달인 싱가포르 치킨라이스 달인#싱가포르 치킨라이스 달인#치킨라이스 달인#원디그리노스

싱가포르 화덕구이 달인 원 디그리 노스 방문 후기 정보


먼저 이번 싱가포르 화덕구이 달인의 매장을 방문한 김수한*******님이 말하길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고. 빠르게 나오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요. 바삭바삭하고 간도 적당하고 같이 나오는 육수도 맛있어요. 지난번엔 고기가 조금 커서 자를 칼이나 가위 달라는 부탁을 너무 흔쾌히 잘 받아주셨어요. 친절해서 정말 좋습니다. 또 가고 싶어요.”이라 말하면서 너무 좋았던 이야기를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할 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생활의 달인 싱가포르 화덕구이 치킨라이스 달인




그래서인가 아***님도 “한국에서 찾기 힘든 싱가폴식 치킨라이스 가게ㅠㅠ 이대앞에도 하나 있는데 회사 근처에 이곳을 방문해봤어요. 소스가 진짜 맛있고 요리들이 다 맛있네요! 특히 로스트포크 진짜 크리스피하고 맛있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찾기 힘든 식당이지만 그 맛은 대단하다고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제대로 된 맛을 내는 식당이기에 사람들이 감동을 받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생활의 달인 싱가포르 화덕구이 치킨라이스 달인




역시나 아***님도 이번 싱가포르 화덕구이 달인의 매장을 말하며 “개업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음식이 정말 맛있습니다. 중국인들도 와서 맛있게 먹고 정말 한국에서 찾아보기 힘든 맛이에요. 다음에 꼭 또 갈 예정입니다”라는 말을 하네요.

또한, 리 님도 “몇번 갔는데 음식이 점점 더 맛있어지는 것 같아요 나중에는 웨이팅 있을 것 같은 이 느낌..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조만간 또 가겠습니다”이라 말하며 재방문 의사를 보여줍니다.

생활의 달인 싱가포르 화덕구이 치킨라이스 달인



그러면서 이 집은 현지인이 인정하는 맛을 내는 식당이라며 soa*******님이 “현지인이 인정하는 싱가포르 음식 맛집. 치킨라이스 닭이 정말 부드럽고 칠리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저녁때 갔는데 로스트포크가 매진되어서 너무 아쉬었어요! 다음에 꼭 가서 먹어볼게요ㅠ”이라는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로스트포크니 치킨라이스니 뭐하나 빠지는 것 없는 진짜 맛집이라 말하기에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곳 같다고 느끼네요.

생활의 달인 싱가포르 화덕구이 치킨라이스 달인




끝으로 우*님은 “맛있고 홀 직원분들은 다 한국인이셔서 소통의 문제도 없었네요.. 주방 사람들이 현지인인게 더 믿음직스럽습니다 +근데 브레이크 타임 오후 5시 30분 까지입니다 ㅠ 지도만 믿고 5시 맞춰서 갔다가 주변 카페에서 기다렸네요 ”이라 말하면서 현지인이 만드는 것이라 더욱 좋다고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이 집의 치킨 라이스가 보통이 아니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아래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싱가포르 화덕구이 치킨라이스 달인



#생활의 달인 싱가포르 화덕구이#싱가포르 화덕구이#싱가포르 화덕구이 달인#생활의 달인 싱가포르 화덕구이 달인#생활의 달인 싱가포르 치킨라이스 달인#싱가포르 치킨라이스 달인#치킨라이스 달인#원디그리노스

싱가포르 화덕구이 달인 상세정보


상호명: 원 디그리 노스

연락처: 0507-1392-6525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16 원 디그리 노스

이용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까지


메뉴 및 가격

싱가포르 치킨 라이스 ----- 9,800원

이번 싱가포르 화덕구이 달인으로 나온 분의 매장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방문해서 제대로 된 맛을 보고 싶어지네요.

생활의 달인 싱가포르 화덕구이 치킨라이스 달인




#생활의 달인 싱가포르 화덕구이#싱가포르 화덕구이#싱가포르 화덕구이 달인#생활의 달인 싱가포르 화덕구이 달인#생활의 달인 싱가포르 치킨라이스 달인#싱가포르 치킨라이스 달인#치킨라이스 달인#원디그리노스

싱가포르 화덕구이 달인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tmi-attack.tistory.com/1772

줄 서는 식당 일산 일본식 돈가스 히레카츠 식당 만돈 위치

2022년 2월 28일 월요일 TvN 줄서는 식당 7회 일산 일본식 돈가스 히레카츠 식당 정보 “만돈은 당신의 만족스러운 한 그릇을 위하여 400시간을 기다립니다. 최고급 국내산 돈육을 400시간 동안 저온

tmi-attack.tistory.com


이번 싱가포르 화덕구이 달인의 매장을 보고 있으니 괜시리 이 맛이 궁금해지고, 현지인이 만드는 요리라서 그런지 맛을 보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드네요.

그래서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강남에 위치한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싱가포르 화덕구이 달인의 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사진은 원 디그리 노스 공식 SNS에서 가져왔습니다. (문제시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