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다슬기해신탕 가격 장사의 신 맛집 인천 청라다슬기해신탕 위치

2022년 6월 22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78회 [장사의 신] - 연 매출 12억 원, 다슬기해신탕 매장 정보


“저희 청라 다슬기 해신탕은 청정지역 1급수에서 자란 민물 다슬기로 육수를 내어서 모든 음식을 다슬기육수로 요리를 합니다, 정직한 마음과 믿음과 정성으로 우리아이 우리 부모님이 가정에서 안전하고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항상 초심으로 요리를 합니다. 저희 해신탕은 다슬기 육수와 금산인삼 국산 한약재와 살아있는 전복 낙지 문어가 들어가 육수맛이 담백하고 건강에 최고입니다!”


이렇게 이번에 다슬기해신탕이라는 뭔가 듣기만해도 간에 좋을 것 같고, 맛도 좋을 것 같은 메뉴를 파는 집을 보고 있으니 그 맛이 너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다슬기해신탕



#생생정보 다슬기해신탕#생생정보 다슬기해신탕 가격#다슬기해신탕#다슬기해신탕 가격#생생정보 장사의 신#장사의 신 다슬기해신탕#인천 청라다슬기해신탕#청라다슬기해신탕

다슬기해신탕집 청라다슬기해신탕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방문해서 좋은 기억이 있다는 염**님이 말하길 “간만에 몸보신용으로 먹고왔어요. 주인분도 좋으시고 깨끗하고 맛있었어요^^ 상권이 너무 다 죽어서 속상했지만 꼭 살아남으셔서 재방문햐고파요, 힘내세요.”라는 말을 하면서 상권이 죽은것과 별개로 몸보신을 잘하고 왔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Dj***님 역시 “해신탕이 끝내줍니다. 결코 후회할수 없는 맛. 적극 추천합니다. 부모님도 아이들도 좋아합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최고의 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다슬기해신탕




그래서인지 dong******님 역시 “청라에 업무보러 갔다가 점심때이니만큼 식당검색해서 갔습니다. 메뉴중 다슬기전복해장국 주문했구요. 전복2마리 큰놈으로 있네요. 다슬기 생각보다 적었지만 국물은 찐하고 맛있네요.”라고 말하면서 제대로 맛본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또한, cho**님도 “다슬기해신탕 최고의 맛이었어요. 친절하고 손님 접대하기에 아주 좋았어요~”라는 말을 할 정도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다슬기 해신탕이 정말 맛이 좋은 음식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다슬기해신탕




끝으로 이번 다슬기해신탕집을 특별한날 꼭 가는 집이라면서 딸기***님이 “특별한 날이면 꼭 가는 곳. 가족생일 어린이날 어버이날 식사로 최고죠~!!친절하시고 인심 가득하신 사장님부부 너무 좋아요. 깨끗하고 맛있는 청라다슬기해신탕 진리입니다. 오늘은 포장해서 시댁행~~”이라는 말을 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또한, 바*****님이 말하길 “맛집 인정입니다. 자극적이지 않고도 정갈하고 깔끔한 찬. 밥 양이 조금 작긴 하지만 밥맛도 기가 막히네요. 다슬기 해장국은 두말할거 없이 맛나네요. 대박나세요~”이라는 말을 하면서 최고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번 다슬기해신탕집이 좋다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다슬기해신탕




#생생정보 다슬기해신탕#생생정보 다슬기해신탕 가격#다슬기해신탕#다슬기해신탕 가격#생생정보 장사의 신#장사의 신 다슬기해신탕#인천 청라다슬기해신탕#청라다슬기해신탕

인천 다슬기해신탕집 상세정보


상가명: 청라다슬기해신탕

전화번호: 032-572-3636

주소: (도로)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 229-9 청라다슬기해신탕
(지번) 인천 서구 청라동 181-5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해신탕 ----- 109,000원

위와 같이 이번에 다슬기해신탕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가격은 조금 나가는 것 같지만 그 구성이 푸짐해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다슬기해신탕




#생생정보 다슬기해신탕#생생정보 다슬기해신탕 가격#다슬기해신탕#다슬기해신탕 가격#생생정보 장사의 신#장사의 신 다슬기해신탕#인천 청라다슬기해신탕#청라다슬기해신탕

청라 다슬기해신탕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850

생방송 오늘저녁 슬기로운 외식생활 15000원 물회 포항 죽도시장 맛집 영해회식당 위치

2022년 6월 22일 수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808회 [슬기로운 외식생활] - 배보다 배꼽이 크다! 물회 주문하면 [ ? ]서비스 방송 정보 “바쁜 어부들이 간단한 식사를 위해 먹던 것에서 유래해 여름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다슬기해신탕집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왠지 저 역시도 그 맛을 보고 싶어지네요. 솔직히 이 맛을 안보면 후회할 것 같고, 간에 좋은 음식을 한번은 넣어줘야 할 것 같기에 다음에 인천 친구를 만나러 가는 길에 한번 방문하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생생정보 장사의 신에 소개된 다슬기해신탕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