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이탈리아 가정식 수제잠봉 가격 맛집 비딸레 위치

2022년 7월 2일 토요일 EChannel널 27회 김포 6미 이탈리아 가정식 수제잠봉 식당 정보


“호텔과 대기업 17년차 요리사로 열심히 직장 다니며 꿈꿔오던 일을 19년 7월 한적한 골목에서 시작 했습니다. 더부룩한 외식이 아닌 속이 편한 가정식을 이루기 위해 메뉴에 들어가는 재료를 직접 만들어 진정성 있는 요리로 대접합니다. 비딸레는 모든 메뉴의 소스와 육수, 베이컨, 잠봉, 피클, 도우 등 손수 만들어 요리하고 있습니다. 비딸레의 '이탈리아 가정식' 이라는 타이틀은 방금 막 지어낸 고슬고슬한 밥에 직접 담근 김치로 보글보글 끓인 김치찌개와 들기름향이 은은하게 나는 나물반찬처럼 강렬한 조미료나 첨가물 없는 맛있고 신선한 '집밥'을 의미 합니다. 비딸레는 '그런 가정식'을 지향합니다.”


이렇게 이번에 김포편에서 소개된 이탈리아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그런 맛집이라 말하니 그 맛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이탈리아 가정식 수제잠봉




#토요일은 밥이 좋아#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이탈리아 가정식#김포 이탈리아 가정식#김포 이탈리아 가정식집 위치#김포 이탈리아 가정식 수제잠봉#김포 수제잠봉#김포 비딸레#비딸레

김포 이탈리아 가정식집 비딸레 후기 정보


이렇게 이번에 이탈리아 가정식집을 방문하고 좋았다는 엄**님이 말하길 “가본 이탈리안 음식점 중 가성비도 좋고 맛 또한 매우 우수한 곳. 쉐프님들의 마인드가 바뀌지 않고 꾸준히 맛 유지해 주시길 바랍니다.”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또한, ssi****님 역시도 “여유로운 공간, 깔끔하고 편안한 공간입니다. 정성스러운 느낌의 가정식스러운 분위기에요. 식전빵도 만두처럼 생겨서 다른집과는 달라요. 허브향이 솔솔나요~~♡ 비딸레 콥 샐러드, 비딸레 피자, 고르곤졸라 멜라 피자. 이렇게 먹었어요.”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해줍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이탈리아 가정식 수제잠봉




그리고 아예 극찬을 하는 최**님은 “그냥 말이안된다 김포에 이탈리아를 옮겨놨네. 현지느낌의 진짜 맛집. 거기에 가성비까지 자주 안가 볼 수가 없다.”이라고 말하면서 안가볼 수 없는 그런 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예약하고 가야된다는 hee*****님은 “예약이 필요한 식당입니다. 음식 맛이 전반적으로 좋으며 시그니처 메뉴를 추천합니다.”이라고 말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이탈리아 가정식 수제잠봉




그래서일까? 예약하고 갔는데 정말 좋았다는 졔*님의 말로도 “설날에 급히 당일 예약이 되서 방문해보았어요. 콥샐러드에 빵 추가해서 크림 빠께리랑 먹었는데 비딸레 빵이 정말 맛있네요. 남자 친구는 비딸레 빵이 제일 맛있었대요 ㅎㅎ 크림 빠게리에 잠봉이 완전 많이 얹어나오더라구용 주차도 가능하고 좋았어요”이라는 말을 할 정도로 좋았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jt****님도 “분주히 움직이는 쉐프들의 움직임을 보는것으로도 새로운 느낌을 받을수 있는 열린 공간의 이탈리안 식당.”이라고 말을 해주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이탈리아 가정식 수제잠봉





또한, 무조건 믿고 맛을 보라는 분도 있는데 “여기 정말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전날에 뱀부15-8 갔다가 음식에 너무 실망해서 짜증나있었는데, 여기도 별로 기대안했는데 생각보다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주방이 오픈되어 있는 식당은 무조건 믿고 먹어보라는 말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이라는 말을 할 정도로 제대로 된 식당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ie*******님도 “재료가 신선하고 파스타와 피자 모두 풍부한 맛이 인상적임 .친절함 예약필수”이라는 말을 하면서 예약하고 맛보라고 말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이탈리아 가정식 수제잠봉





끝으로 너무 만족스러운 곳이라면서 액***님이 “장모님과 함께 식사했는데 너무 만족해서 후기남깁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가셔야하며 셰프님이 호텔에서 경력을 쌓으셨다고합니다. 작은 가게임에도 복장 제대로 갖춰입고 편안한 서비스를 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또 찾아갈겁니다.”이라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ㄴ 님도 “피자 맛있고 링귀니파스타는 면이 조금 적었지만 게.새우.바지락이 좀 들어가 비주얼이 풍부해보였어요.보기보다 먹는건 전용도구가 없어 좀 불편했던검 아쉬웠어요. 근데 배달이 많아선지 음식기다리는건 좀 오래 걸렸어요.”이라고 말을 하면서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공유합니다.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 말하니 이번 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편에 소개된 이탈리아 가정식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이탈리아 가정식 수제잠봉





#토요일은 밥이 좋아#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이탈리아 가정식#김포 이탈리아 가정식#김포 이탈리아 가정식집 위치#김포 이탈리아 가정식 수제잠봉#김포 수제잠봉#김포 비딸레#비딸레

김포 이탈리아 가정식집 상세정보


상가명: 비딸레

전화번호: 0507-1356-2346

주소: (도로)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2로24번길 116-72 1층 비딸레
(지번) 경기 김포시 장기동 1931-4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9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1시부터)
휴무일 월요일, 일요일


가격 및 메뉴

비딸레 수제 베이컨 300g ----- 12,000원
비딸레 수제 잠봉 180g ----- 9,000원

이처럼 이번에 이탈리아 가정식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자주 찾아오는지 알 것 같은 곳 같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이탈리아 가정식 수제잠봉




#토요일은 밥이 좋아#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이탈리아 가정식#김포 이탈리아 가정식#김포 이탈리아 가정식집 위치#김포 이탈리아 가정식 수제잠봉#김포 수제잠봉#김포 비딸레#비딸레

김포 이탈리아 가정식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858

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6미 주꾸미 볶음 양촌 맛집 보리울가쭈꾸미와털레기 위치

2022년 7월 2일 토요일 Echannel 토요일은 밥이 좋아 27회 김포 주꾸미 볶음 식당 정보 “이 주꾸미 볶음집은 스스로 말하길 ‘한곳에서 10년째 하고있는 꾸준한 식당입니다. 한 번 드셔보시면 만족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이탈리아 가정식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 집인지 알 것 같네요.

솔직히 이 맛은 뭔지 알 것 같기에 더욱 맛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기에 다음 김포 방문때 방문할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이탈리아 가정식을 파는 식당의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